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포드·링컨 용인 전시장 신규 오픈

경기 남부지역 고객 접근성 향상 기대

2018-05-24 23:33:39

포드·링컨 용인 전시장 전경.(사진=포드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포드·링컨 용인 전시장 전경.(사진=포드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드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포드∙링컨 용인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드∙링컨 용인 전시장은 471.12㎡(약 143평)의 규모로 전시공간과 함께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춰 고객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해당 전시장에는 총 7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링컨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공간인 링컨 라운지와 링컨 존을 운영해 보다 쾌적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링컨 용인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교차하는 교통 요충지이자 신분당선 상현역 부근에 위치해 수원, 용인, 광교 일대 등 경기 남부 지역 고객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이번 용인 전시장 오픈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로 포드∙링컨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며 “용인을 비롯해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용인 전시장을 포함해 현재 전국 34개 전시장과 3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