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포드코리아,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무상점검, 엔진오일 및 순정 부품·공임비 10% 할인 등

2018-02-01 17:23:49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사진=포드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사진=포드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드코리아가 막바지 겨울과 다가오는 봄철 안전 운행을 위해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3월 17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포드, 링컨 등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은 물론 사고수리 지원(무상 견인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시 15% 할인, 차량 수리 시 부품·공임비 10% 할인(타이어 및 사고차 수리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에는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와 함께 별도의 사은품(선착순 제공)도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2월에는 설과 함께 점차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포드·링컨의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