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백경도, 여심 설레게하는 팔근육...'상남자 포스'
20일 ‘백경도’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백경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백경도’가 이날 한 방송에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이에 따라 자연스레 입소문이 파다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웃옷을 벗고 카리마스 있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울끈불끈한 근육질 포스가 뭇여성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다.
-
KT, 실손보험 즉시 청구 서비스에 삼성화재 참여
KT는 삼성화재와 실손의료보험(이하 실손보험) 즉시 청구 사업을 위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지난 4월 KB손해보험과 중앙대학교 병원을 연동하는 실손보험 즉시 청구 서비스를 선보였는데, 이번에 삼성화재가 서비스에 참가하면서 실손보험 가입자 중 즉시 청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작년 상반기 기준 국내 실손보험 가입자는 3천4백만 명으로 실손보험은 이제 ‘제2의 건강보험’으로 불릴 정도로 대중화됐지만, 진료비 요청 시스템이 전산화되지 않아 일일이 병원에 들러 증빙 서류를 받아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
안현모, 살랑살랑 옷차림...부러질듯 여리여리 '날아갈듯'
16일 안현모가 대중들의 무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안현모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안현모가 최근 방송 행보를 이어감과 동시에 관심이 시작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묶어 늘어뜨리고 산들산들한 의상으로 배칭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주아민, 앉아만 있는데....이게 실화냐 비현실적 고속도로라인
16일 ‘주아민’이 대중들의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하루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주아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주아민’이 방송을 통해 얼굴을 드러냄과 동시에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다리를 모아 앉아 있는 모습이다.무엇보다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함과 부러질듯 젓기락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앉아있는 모습이 여신급 자태
15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이채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한 계단을 배경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수수한 모습으로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산들산들 의상을 입고 앉아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아이린, 그저 걷고 있을 뿐인데...말라도 너무 말라 부러질듯
15일 ‘아이린’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아이린’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아이린’이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함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진세연, 그저 서 있을 뿐인데....'쭉뻗은 고속도로급 라인'
‘진세연’이 이날 하루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15일 ‘진세연’이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진세연’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진세연’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무대 그저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그저 앉아있을 뿐....김물길, 가늠키 어려운 젓가락라인
14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물길’ 씨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물길’ 씨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물길’ 씨가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김물길’ 씨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한 채 챙이 달린 모자를 쓴 채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고속도로급 젓가락라인...주아민, 가늠키 어려운 쭉뻗은
14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주아민’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주아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주아민’이 한 방송을 통해 얼굴을 드러냄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수영복을 입고 해먹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그동안 남몰래 숨겼던 이야기....솜혜인, 작심한듯 말말말
13일 ‘솜혜인’ 씨가 대중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 잡는 동시에 갖가지 말들도 쏟아지고 있다.이날 대중들에게 이미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솜혜인’ 씨가 커밍아웃을 선언함과 동시에 관심과 잡음이 엇갈려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제차 입을 열었다.이날 ‘솜혜인’ 씨는 에스엔에스를 통해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겠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녀는 각종 쏟아지는 미확인 내용과 관련해서는 불편한 심기를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다.무엇보다 그녀가 이같이 숨길법도 한 이야기를 꺼낸 것에 대한 응원도 잇따르고 있다. 소수의 성향을 당당하게 밝힌 것에 대한 박수도 이어지고 있다.반면 이에 대한 불편한 마음도 역시 같이 이어지
-
가늠키 어려운 쭉뻗은 고속도로라인....지숙, 그냥 서있을 뿐
13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지숙’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지숙’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지숙’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라인이 훤히 드러난 차림으로 수영시설에서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이런 막말도 없다...DHC, 부글부글 들끓는 민심
11일 수위 높은 한국인들을 향한 발언으로 뭇매를 받고 있는 ‘DHC’라는 일본계 회사다.앞서 전날 제이티비씨는 ‘DHC’가 운영하는 에스엔에스 채널 등에 대해 한국인 비하하는 내용의 발언들을 소개하면서 수면 위에 올랐다.특히 ‘DHC’는 최근 한일경제 문제로 인해 반일감정과 불매운동이 벌어지는 것과 관련해 금방 식으니 두고만 봐도 된다는 식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무엇보다 역사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하면서 한국인들의 심기를 건들고 있는 상황이다.또 채널에는 한국에 대해서 비판적인 내용이 다수 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서 수년전에는 재일교포들을 비하하는 내용의 발언을 해당 업체 회장인 한 사실도 뒤늦게 전해지지고
-
긴 머리 늘어뜨린채....지연수, 블링블링 여리여리 부러질듯
9일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지연수’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지연수’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지연수’가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의 일화 등을 언급하면서부터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가늠할 수 없는 고속도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윤빛나, '요가 삼매경에 빠진 일상'
8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윤빛나’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윤빛나’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윤빛나’가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입소문이 시작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라인의 그대로 드러난 밀착 의상을 입고 요가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이다.특히 물구나무를 선 자세로 부러질 듯 라인을 선보인 그녀의 모습이 뭇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 모으고 있다.
-
눈으로 봐도 비현실적 라인....가늠할 수 없는 쭉뻗은 고속도로급
8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숙행’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밀착 원피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서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탄탄하고 매끈한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