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지원이, 20대라도 믿을만한...어마한 만찢 비주얼
‘지원이’가 이날 하루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12일 ‘지원이’에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지원이’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지원이’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풀메이크업을 한 채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베이비피부 등이 30대 후반이라도는 믿기 어려울 지경이다.
-
유다솜, 눈을 의심할 호리호리...호리병 라인
12일 ‘유다솜’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유다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유다솜’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호리호리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보호본능 자극...날아갈 고속도로 다리라인
12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신주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청치마에 민소매 청셔츠를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흰 피부와 가늘하면서도 부러질 듯한 여리여리함이 보는이들에게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
박기량, 그저 서 있을 뿐...눈을 의심 말라도 너무 말라 부러질듯
12일 ‘박기량’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박기량’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박기량’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서동주, 그저 앉아 있을 뿐...믿기지 않는 가느다람
9일 ‘서동주’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서동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서동주’의 최근 근황이 알려짐에 따라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모델 아이린, 그저 서 있을 뿐인데...눈을 의심 말라도 너무 말라 부러질듯
9일 모델 ‘아이린’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모델 ‘아이린’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모델 ‘아이린’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단발풍 머리를 내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김주헌, 여심 설레게하는 화가 난 팔근육...'상남자 포스'
9일 ‘김주헌’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주헌’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김주헌’이 이날 한 프로그램을 통해 알리면서 이에 따라 자연스레 입소문이 파다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 한 채 풀장에 있는 모습이다.특히 울끈불끈한 근육질 포스가 뭇여성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다.
-
부러질듯 젓가락라인...임수연, '그저 앉아 있을 뿐'
5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임수연’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임수연’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임수연’이 이날 한 방송을 통해 언급됨과 동시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임수연’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영상 속에는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긴 웨이브진 묶어 늘어뜨린 채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부러질 듯 여리여리한 고속도로급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눈으로 봐도 비현실적 만찢...숙행, 쭉뻗은 우월감
3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숙행’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숙행’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숙행’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밀착 원피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서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탄탄하고 매끈한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눈부신 깜찍함...문채원, 어플 이용한 앳된모습 보니?
31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문채원‘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문채원’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문채원’이 한 방송을 통해 한 차례 언급됨과 동시에 관심이 모아지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는 한 앱을 이용한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특히 윙크를 한 채 깜찍한 모습이 더더욱 눈길을 끈다.한편 해당 어플은 최근 선풍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정이다. 자신의 사진을 필터링으로 대입할 시 뽀사시한 앳된 모습으로 돌려주기 때문이다.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
하루가 바쁜 남다른 라이프....황혜영, 쇼핑몰 운영에 방송까지
이날 하루 단박에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황혜영’ 쇼핑몰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황혜영’ 쇼핑몰에 대한 관심으로 들끓기 시작했다.이는 ‘황혜영’ 쇼핑몰이 관심을 얻는 것은 최근 그녀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에 따라 덩달아 존재감이 드러났기 때문이다.상황이 이렇다 보니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사다.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공개한 사진 속에는 어깨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을 입고 부부러질 듯 쇄골라인을 뽐내고 있다.특히 부러질듯한 여리여리한 모습과 나이를 가늠키 어려운 베이비피부까지 그대로 선사하며 뭇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모은다.
-
문준용, 작심한듯 쏟아낸 글...대중들의 쏠리는 시각
30일 ‘문준용’ 씨의 글에 만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하루다.앞서 ‘문준용’ 씨는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최근 조국 후보자를 비롯해 가족들까지 갖가지 잡음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 딸에게 힘을 실어주는 글을 내놓았다.특히 ‘문준용’ 씨는 사람들의 머릿속에 부정적인 이미지로 남을 수 밖에 없는 현 시점을 안타까워하는 뉘앙스로 글을 남겼다.물론 본인의 이미 겪어본 뒤 그 기분을 바탕으로 글을 써 내려갔고 피하거나 하지 말라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더불어 현재 흐르고 있는 양상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앞서 문 씨 역시 과거는 물론 시점별로 잡음이 일은 바 있었고 현재 상황에 대해 자신의 마음을 피력한 것으
-
안혜경, 호리호리 호리함 과시....바람불면 날아갈듯
29일 '안혜경'이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이날 '안혜경'이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한 식당을 찾아 음식을 먹으며 인근 시장을 소개하기도 했다.오랜 만에 '안혜경'의 모습에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일 수 밖에 없다.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요가복을 입고 한껏 운동을 마친 것으로 보이는 모습으로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특히 한껏 잡은 S라인 포즈와 더불어 호리병 라인이 뭇여성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
쥬비스 공개한 인물엿보니...'아무도 모를듯 눈에 띄게 달라'
26일 ‘쥬 비스’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이날 ‘쥬 비스’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유재환의 모습이 공개됨에 따라 만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자연스레 ‘쥬 비스’로 집중될 수 밖에 없는 것. 바로 그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기 시작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한 것.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그의 최근 모습은 못 알아볼 정도로 과거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다.특히 그가 이 같이 하기까지 뼈를 깎는 고통이 뒤 따랐고 결국 사람의 몸무게 수준으로 살을 빼는데 성공했다.무엇보다 자신의 에스엔에스에는 완전히 탈바꿈 뒤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그의 글도 엿볼 수 있다.
-
홍진영, 작심한 듯 쏟아낸 속내...송사 조짐 '무슨 일이'
23일 ‘홍진영’이 송사에 휘말릴 조짐이 수면 위에 올랐다.이날 ‘홍진영’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장문의 글을 통해 현재 자신이 몸담고 있는 소속사와의 송사를 예고했다.특히 ‘홍진영’은 이번 일과 관련해 송사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향후 양측간의 진실공방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무엇보다 갑작스레 이 같은 일이 불거진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도 이어지고 있다.그동안 그녀는 오랜 무명의 생활에 끝에 현재는 화려한 삶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그녀는 그동안 힘들게 일정을 소화했음을 시사하기도 했다.이와 함께 현재 소속사에게 불편한 마음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다.다음은 홍진영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