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러블리즈' 지수, 그저 서 있을 뿐인데...쭉뻗은 고속도로라인
19일 ‘러블리즈’ 지수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러블리즈’ 지수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러블리즈’ 지수와 멤버들이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묶은 머리를 늘어뜨린 채 무대의상을 입고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김선아, 그저 서 있을 뿐인데...눈을 의심 깡마른 부러질듯
19일 ‘김선아’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선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선아’가 방송 출연을 앞두고 전날 관련해 모습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단발머리를 한 채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이효리, 나이를 잊게 만드는 유연함...와 그저 놀라움과 부러움
17일 ‘이효리’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이효리’ 나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그녀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이효리’ 나이 뿐 아니라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라인이 훤히 드러난 밀착 의상을 입고 물구나무를 선 채 다리를 움직이는 모습.특히 완벽하게 흔들림 없는 자태를 유지하고 있어 영상 본 뭇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 모았다.한편 그녀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
츄, 눈찡끗 꿀떨어지는 해맑음...빠져드는 풋풋미
17일 ‘츄’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츄’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공식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상큼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을 찡끗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순백의 블링블링한 모습이 단박에 뭇남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보니하니' 이의웅, 그저 카메라만 봤을 뿐...누나들 사로잡는 풋풋함
16일 보나하니 ‘이의웅’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보니하니 진행에 발탁된 ‘이의웅’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이의웅’이 보니하니의 진행자로 발탁됨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이 군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이 군이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수수한 검은머리를 한 채 교복핏을 뽐낸 것은 물론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때가 묻지 않은 풋풋함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축서단, 그저 앉아 있을 뿐...믿기지 않는 '말라도 너무 말라'
15일 ‘축서단’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축서단’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축서단’이 한 방송을 통해 언급됨과 동시에 끊임 없이 국내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모모족 샤바라, 곧 순정만화 뚫고 나올 비주얼...청초함와 순수
‘모모족’ 샤바라로 등장한 배우 에리카에 대한 궁금증은 연일 이어지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15일 ‘모모족’ 샤바라가 대중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관심은 ‘모모족’ 샤바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방송에서 ‘모모족’ 샤바라가 등장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에리카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을 통해 게재한 사진 속에는 단발풍 머리를 늘어뜨린 채 풋풋한 소녀의 이미지를 한 채 양치질을 하고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혹은 곧 만화를 뚫고 나올 법한 비주얼
-
문근영, 나이를 잊은듯한...와 이게 가능해 '만찢 비주얼'
15일 ‘문근영’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문근영’ 나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부터 동시에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문근영’ 나이 뿐 아니라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채 셀카를 찍고 있지만 부끄러운 듯 얼굴만 절묘하게 찍은 모습이다.특히 화장끼 없는 상큼한 미모를 자랑하며 산뜻하고 발랄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
신수지, 그저 서 있을 뿐인데....눈을 의심 말라도 너무 말라
15일 ‘신수지’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신수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신수지’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샵에 앉아 있는 그녀...11자 각선미 깜놀
15일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그녀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송가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그녀가 예능을 통해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단발 퍼머 머리를 한 채 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샵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남주혁, 여심 설레게하는 화가 난 팔근육....'상남자 포스'
‘남주혁’이 이날 하루 대중들의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14일 ‘남주혁’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남주혁’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남주혁이 이날 한 프로그램을 통해 알리면서 이에 따라 자연스레 입소문이 파다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환상적인 배경을 뒤로 한 채 풀장에 있는 모습이다.특히 울끈불끈한 근육질 포스가 뭇여성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다.
-
어머나 젓가락 뿐...각선미가 곧 부러질 듯
12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안혜경’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바닷가를 배경으로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와 이들 사진만으로도 스무살 차이는 모를듯...놀라운 정도의 커플샷
두 사람에 대한 한 궁금증은 여전하다.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차는 스무살에 가까울 정도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양새다.그럼에도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현재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이들 부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흘러내린 모습과 운동을 하는 모습 등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풋풋함이 그대로 묻어난 듯한 이들의 모습이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
새봄, 누워 있을 뿐...사슴같은 눈망울 '빠져들듯'
12일 ‘새봄’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새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새봄’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누워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가녀린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성현아, 작심한듯 쏟아낸 불편한 속내....왜 분개했나
12일 ‘성현아’가 불편한 속내를 그대로 토로하면서 관심이 모아진다.앞서 ‘성현아’는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최근 우후죽순 나오고 있는 언론보도에 대한 불편한 마음을 그대로 드러냈다.특히 ‘성현아’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가족들이 적잖은 고통을 받고 있음을 시사했다.이와 함께 최근 방송 직후 마치 과거이야기를 순차별로 쏟아내고 있는 매체들에게 불편한 마음을 우회적으로 쏟았다.앞서 그녀는 한 방송을 통해 오랜 만에 밝은 모습을 드러내면서 대중들의 큰 관심과 집중을 불러모은 바 있다.더불어 방송에서는 그동안 심경을 털어버리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