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한초임, 앉아 있을 뿐인데...말라도 너무 말라 만찢비주얼
1일 ‘한초임’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한초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한초임’이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모자를 쓴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마른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장신영, 나이 가늠할 수 없는...무보정인데 굴욕 조차 없는
‘장신영’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이날 하루 시작되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1일 ‘장신영’ 나이가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장신영’ 나이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그녀가 두번째 아이를 낳은 사실이 확인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장신영’ 나이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고개를 살짝 갸우뚱거리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초근접 셀카에 무보정에도 굴욕 없는 미모가 돋보인다.
-
진아름, 그저 서 있을 뿐인데...눈을 의심 말라도 너무 말라
30일 ‘진아름’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진아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진아름’이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바닷가 인근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허영지, 앉아 있을 뿐인데...말라도 너무 말라 만찢비주얼
30일 ‘허영지’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허영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허영지’가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양갈래 머리를 한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마른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보기만 해도 놀라움....한혜진, 말라도 깡말랐네 자아내는 고속도로
29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한혜진’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한혜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한혜진’이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한혜진’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배경을 뒤로 한 채 헝클어진 머리를 한 채 힐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부러질 듯 여리여리한 고속도로급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신이 빚은듯...해변 배경으로 그저 놀라움뿐
28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에 모자를 눌러쓴 채 라인이 드러낸 의상으로 해변을 즐기고 있다.특히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깡마른 쭉뻗은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눈을 의심할 정도 깡말랐네....주결경, 11자 젓가락라인
28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주결경’이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주결경’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서 ‘주결경’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공항 게이트에서 서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말라도 너무 마른...아이비, 아하 관심 속 그녀 깡말랐네
28일 ‘아이비’ 아하 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아이비’ 아하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서 ‘아이비’ 아하가 언급됨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한 길거리에서 서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눈을 위심케 한 비쥬얼...오윤아, 말라도 너무 말라 서있을 뿐인데
29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오윤아’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오윤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오윤아’가 최근 다수의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 한 채 서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서 있을 뿐인데....박아인, 말라도 너무 말라 젓가락라인
28일 ‘박아인’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박아인’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박아인’이 티브이를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시장을 배경으로 서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가느다란 젓가락라인...민니, 말라도 너무 말라 있을 뿐인데
27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민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민니’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민니’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 한채 그저 서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말라도 너무 말라...김윤정, 긴머리 늘어뜨린 깡마른 부러질듯
25일 ‘김윤정’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윤정’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윤정’이 한 방송에 오랜 만에 출연함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해변 위 힐링만끽....김새론, 인어자태 '말라도 너무 말라'
24일 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새론’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김새론’이 다수의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김새론’이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해변가에 앉아 묶은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날아갈 것 같은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과거 한 영화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는 아역대와 사뭇 다른 모습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
말라도 너무 말라 만찢비주얼...서동주, 앉아 있을 뿐인데
24일 ‘서동주’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서동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서동주’가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함에 따라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무엇보다 그녀는 다수의 방송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
부러질듯 쇄골라인...김나니, 바닷가를 배경으로 단아하게
23일 ‘김나니’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나니’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나니’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김나니’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단아하게 머리를 올린 뒤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듯한 라인이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