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한보름, 보고도 믿기지 않는 거울핏...말라도 너무말라
26일 ‘한보름’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한보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보름’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자신의 담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고속도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경수진, 말라도 너무말라....신이 내린듯한 놀라움만
26일 ‘경수진’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경수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경수진’이 한 방송에 출연이 언급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한혜연,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앉아있을 뿐 남다른 일상
25일 ‘한혜연’ 나이에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한혜연’ 나이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다이어트로 인해 몰라보게 달라져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일거수일투족 뿐 아니라 ‘한혜연’ 나이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퍼머머리를 늘어뜨린 채 그저 앉아 있기만 한 모습이다.특히 완벽한 브이라인과 다이어트로 인한 의외로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한편 그녀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살이다.
-
하동연, 여심 설레게하는 화가 난 팔근육....'상남자 포스'
25일 ‘하동연’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하동연’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하동연’이 이날 한 프로그램을 통해 알리면서 이에 따라 자연스레 입소문이 파다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한 장소에서 화보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특히 울끈불끈한 근육질 포스가 뭇여성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한다.
-
박하선, 앉아 있을 뿐...말라도 너무말라 신이 빚은 듯한 라인
25일 ‘박하선’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박하선’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박하선’이 한 방송에 언급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채연, 말라도 너무말라 여리여리....빠져드는 반달웃음 '
25일 ‘채연’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채연’이 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채연’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쭉 뻗은 듯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손을 입으로 가린 채 카메라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과 단박에 시선을 사로 잡는 반달 눈웃음이 뭇남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김정원 아나운서, 그저 앉아 있을 뿐...신이 내린듯 '말라도 너무말라'
25일 ‘김정원’ 아나운서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정원’ 아나운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정원’ 아나운서가 기상캐스터를 거친 뒤 사업을 하고 있는 현재 상황 등을 담은 내용이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어딘가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또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기상캐
-
서동주, 그저 앉아 있을 뿐...신이 빚은 듯한 라인 '놀라움뿐'
25일 ‘서동주’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서동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서동주’기 한 방송에 언급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운동중 선보인 S라인 매력...어마무시하네
24일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그녀다.이날 '안혜경'이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한 식당을 찾아 음식을 먹으며 인근 시장을 소개하기도 했다.오랜 만에 모습에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일 수 밖에 없다.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요가복을 입고 한껏 운동을 마친 것으로 보이는 모습으로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특히 한껏 잡은 S라인 포즈와 더불어 호리병 라인이 뭇여성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
손연재, 눈 의심할정도...말라도 너무말라 가느다람
‘손연재’가 이날 하루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24일 ‘손연재’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손연재’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손연재’가 최근 행보가 알려짐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블랙 민소매 상의에 짧은 하의의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특히 머리를 질끈 묶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과 부러질 듯한 젓가락 라인을 드러난 모습이 뭇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자극 시킨
-
광고 촬영 중인 그녀...S라인이 어마하네
24일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한보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수수하게 묶은 머리를 한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고속도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이영은 아나운서, 서 있을 뿐인데...산들산들 숨겨진 젓가락라인
23일 ‘이영은’ 아나운서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이영은’ 아나운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이영은’ 아나운서가 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평범한 일상 속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15시 시황] 오늘의 코스닥 (10월 23일 15:30)
[로이슈 한정아 기자] 23일 오후 3시 35분 기준 개장가 대비 코스닥(658.98p, +2.10p, +0.32%) 상승세로 마감했다.업종별로는 기타서비스(5.74%), KOSDAQ 기술성장기업(5.40%)가 상승세를 보이는 반면 컴퓨터서비스(-2.00%), 출판·매체복제(-1.87%)는 하락세를 보였다.개장가 대비 378개 종목이 상승한 가운데 하락 종목은 872개, 41개 종목은 보합세를 보였다.개장가 대비 상승 종목은 엔에스엔(+29.33%), 나이벡(+28.76%)이었으며, 하락 종목은 신스타임즈(-24.53%), 에스디생명공학(-23.90%) 이었다.
-
박은지, 믿기지 않는 한줌허리....보고도 놀라움만
‘박은지’가 이날 하루 만인의 무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출처 에스엔에스22일 ‘박은지’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박은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박은지’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을 통해 소통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소매가 훤히 드러낸 민소매 상의에 산들산들 청치마를 입고 어딘가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상의 사이로 믿기지 않은 만큼의 한줌허리가 뭇여성들의 시선을 자극시킨다.
-
신주아, 말라도 너무 말라...젓가락라인 '부러움뿐'
22일 ‘신주아’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신주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한 방송을 통해 ‘신주아’가 등장함에 따라 대중들의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청치마에 민소매 청셔츠를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흰 피부와 가늘하면서도 부러질 듯한 여리여리함이 보는이들에게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