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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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비대면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NH All 포춘(For春)펀드’이벤트를 진행한다. 봄(春)과 행운(Fortune)의 의미를 담은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스마트·인터넷뱅킹에서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주식형, 주식혼합형)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매월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 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 런닝화(14명), 올리브영 기프티콘 3만원권(7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T 모바일쿠폰(700명)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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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임신부)관리 진단비’ 및 ‘백반증 진단비’ 각 6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은 지난 1월 23일 출시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과 ‘백반증 진단비’에 대하여 각각 6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개의 배타적 사용권 획득에 이어 올해 총 4개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여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현재 국가바우처사업으로 임신부의 건강관리를 위한 진료비 일부를 지원하고, 보다 안전한 출산 환경을 조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추어 업계 최초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임신부)관리 진단비’를 개발했다.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임신부)관리 진단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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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뱅크 대출 상환 리모델링 서비스, 7만 4천명 취약차주에게 혜택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고객이 연체에 빠지기 전에 선제적으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현재까지 약 7만 4000명이 연체 부담을 덜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은행권의 채무 조정이 주로 연체가 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 경우와는 달리, 토스뱅크는 업계 최초로 연체 우려 단계에서부터 고객이 주도적으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경기 불황에 취약한 고객들의 대출 상환 부담을 줄이고 연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매달 내는 돈 낮추기’와 ‘매달 이자만 갚기’가 있다. 토스뱅크는 2022년 10월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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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두나무와 ‘봄소풍 보물 찾기’ 프로모션 실시
케이뱅크가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와 손잡고 설레는 봄을 맞이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담은 ‘봄소풍 보물 찾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 시절 봄소풍을 떠나 보물 찾기 게임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보물을 찾았던 기억을 콘셉트로 두나무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보물지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에 처음 가입해 계좌를 개설하면 풍성한 현금과 비트코인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현금은 최소 5천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개설한 케이뱅크 계좌로 바로 입금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계좌 개설을 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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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앱 출시 10주년 기념 ‘10 to 100’ 캠페인 성료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이승건)가 앱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10 to 100: 토스 10주년, 새로운 출발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년간 토스가 만들어온 혁신을 돌아보고, 다가올 100년을 향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스가 지금까지 만들어온 금융의 변화를 숫자로 담은 ‘데이터 리포트’는 143만 뷰를 넘겼으며, 토스가 간편송금 이후 지난 10년간 만들어낸 변화로 바뀐 일상을 담은 캠페인 필름은 조회수 420만 회를 넘겼다.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앤더슨씨 성수’에서 운영된 ‘스퀘어 오브 토스’는 4천여 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 공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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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워터밤 속초 2025’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한화손해보험이 8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WATERBOMB SOKCHO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동안 한화손보는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글로벌 팝업 피크닉 속 싱글 이벤트 ‘디네앙블랑 [하얀 설렘]’, 서울시와 함께한 미혼남녀 만남행사 ‘설렘, 아트나잇’, 기부 마라톤 캠페인 ‘오렌지런’ 등 청년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장을 마련해왔다. 이번에는 여성들이 즐기는 대표 여름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여성들이 보다 에너지가 넘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제 워터밤은 여성 관객 비율이 약 70%에 달할 정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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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이달 10일부터 5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미 이벤트 수수료를 적용받는 고객을 제외한 전 고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다음 영업일부터 3개월간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1달러로 적용 받는다. 또,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를 최초 신청한 고객에게도 혜택을 준다. 신청 당월을 포함한 3개월 동안 시세 이용료가 무료다. 고객이 무료 적용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시세 이용 무료 기간이 자동으로 1개월 단위로 연장된다.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외에도 신규, 휴면 고객 대상으로 해외선물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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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파트너스, 2월 한달간 신규 파트너 1000명 돌파
메리츠화재는 지난 2월 한 달 동안 1,032명의 메리츠 파트너스가 신규 위촉돼 월간 기준으로 처음으로 1,000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3월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지 정확히 11개월 만이다. 첫 달 36명 위촉으로 시작한 메리츠 파트너스는 6개월 만에 600명선을 넘은 데 이어 지난 2월에는 1,000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메리츠 파트너스 누적 규모는 6,398명을 기록하게 됐다. 메리츠화재는 직장인·전문직·자영업자 등 다양한 ‘N잡러’(2개 이상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 주목하며 메리트 파트너스를 도입했다. 메리츠화재 분석 결과 최근 3개월간 실적이 있는 메리츠 파트너스의 월평균 수입은 148만원, 일부 상위 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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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할렐루야, 안산시 탁구 동호인들과 3시간 특훈 진행
보람그룹(보람상조)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지난달 22일,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티인사이드 탁구클럽에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올해 첫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는 오광헌 단장을 비롯해 선수 및 스태프 등 총 9명이 참석했으며 안산시탁구협회 소속 동호인 60여 명과 함께 전문적인 탁구 트레이닝을 진행했다"라며 "안산시탁구협회는 2,500여 명의 등록 회원을 보유한 단체로, 지역 내 생활체육 발전과 탁구 저변 확대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은 동호인들과 기본기 연습, 기술 훈련, 복식 경기 등을 약 3시간 동안 진행하며 실력 향상을 도왔다. 참가자들은 선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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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금투 평촌점, 투자세미나 개최
DB금융투자 평촌지점은 오는 1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지점 회의실에서 더블유자산운용과 함께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트럼프 시대 소비재와 무역 전망'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강을 맡은 더블유자산운용 노현복 대표는 스페셜 시추에이션 전략을 토대로 블록딜, IPO 등 절대수익 전략 트랙레코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현장 리서치를 바탕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가지고 투자에 활용하는 투자 전문가다. 최진원 평촌지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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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증권 강남WM센터, 시스템 트레이딩 무료 강좌 진행
iM증권은 강남WM센터(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3월 15일 오전 9시부터 시스템 트레이딩 무료 강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직장인 및 지방 거주 투자자 등을 위해 주말을 활용해 마련된 것으로 시스템 트레이딩용 HTS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법, 시스템 트레이딩 매매 전략 아이디어, 자금관리, 실적 및 성능평가와 각종 매매 실습을 통한 랭귀지 코딩 기법과 예스스팟을 이용한 매매전략 등에 대해 약 9시간 동안의 집중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iM증권 강남WM센터 정문재 부장과 예스스탁 김윤한 연구원이 나선다. iM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투자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iM증권 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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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증권, 해외주식·외화RP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LS증권은 해외주식 및 외화 환매조건부채권(RP) 투자 고객에게 투자지원금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외화자산 늘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 10달러 또는 화이자 주식 1주가 지급된다. 미국 달러 RP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전원 제공된다. 달러 RP는 채권을 매수하여 일정 기간 약정한 금리와 원금을 달러로 받을 수 있는 단기 금융상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5월 8일이다. 혜택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S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증권 관계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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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블, AWS 기반 아웃바운드 보안정책 강화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이하 '포블')는 고객 자산 보호와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AWS (Amazon Web Services) 기반 아웃바운드 보안정책을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내부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 및 학습을 바탕으로 진행한 것으로 외부 해킹 사고 및 보안 침해 위협에 대한 대응력을 한층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AWS는 아마존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이에 대한 보안 강화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라며 "특히 아웃바운드 보안정책은 내부 시스템에서 외부로 나가는 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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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의전대상 시상식 진행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소노캄 고양 크리스탈볼룸 홀에서 ‘2024 프리드라이프 의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의전지도사는 장례 발생 시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 장례 절차 전반의 진행을 돕는 핵심 인력으로 전국에 320여 명의 지도사가 배치되어 있다"라며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대상'은 의전지도사 모두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난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의전지도사를 선발해 시상하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시상식부터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의 우수지점을 선발하는 부문을 신설하며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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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시니어 고객 대상 인기 ‘전환 서비스’ 순위 공개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지난 2021년부터 2024년까지 총 4개년에 대한 신규 시니어(50~74세) 가입 고객이 주로 이용한 인기 전환 서비스 상품에 대한 분석을 6일 공개했다.프리드라이프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4년간 가입 고객 중 신규 시니어 고객 비중이 매년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가입자 대비 신규 시니어 가입 고객은 연평균 11%의 성장률을 보였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에 가입한 시니어 고객들이 주로 이용한 전환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전체 전환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약 65%가 프리드라이프가 제공하는 각종 투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자녀 혼인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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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최근 4주간 유동성 지표 1위 기록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지난 한 달 동안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유동성을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빗썸 관계자는 "유동성이 높다는 것은 매수·매도 호가가 두텁게 형성돼 투자자들이 원하는 가격에서 거래를 체결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다"라며 "또한, 대규모 거래가 발생하더라도 시장 충격이 적어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시장데이터기업 카이코(Kaiko)의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4주(2월 2일~3월 1일) 동안 대표적 유동성 지표인 호가 잔량이 빗썸이 국내 거래소 중에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해당 데이터는 가상자산별 하루 평균가격의 (+/-) 1% 범위 내에 있는 호가 잔량 금액을 기준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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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아 기반 미니 디앱, 라인 메신저 내 출시 첫 달 3,500만 사용자 유치
카이아(Kaia)의 국내외 사업 확장을 위해 설립된 카이아 DLT 재단(Kaia DLT Foundation, 이하 재단)은 라인(LINE) 메신저 내 카이아 기반 미니 디앱(Mini Dapp) 서비스가 출시 한 달 만에 3,500만 명이 넘는 누적 사용자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한국, 일본, 대만, 태국 등 주요 국가를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총 약 29억원(200만 달러)의 인앱(In-app) 구매, 5만 5천원(39달러) 가량의 결제 이용자 평균 지출(ARPPU), 13%에 육박하는 유료 사용자 비율(PUR)도 함께 달성했다. 카이아 관계자는 "카이아 블록체인도 효과적으로 확장했다"라며 "라인 메신저 내 다양한 미니 디앱을 수록하는 디앱 포털(Dapp Portal)에서만 300만 개의 디지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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