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치킨대학 착한기부’,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올해 6월까지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월, 이천에 위치한 ‘이천청미노인복지관’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라며 "3월에는 용인 ‘수지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취업준비생들과 치킨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라며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라며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또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실시
홈플러스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CRAZY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단돈 1990원 파격가로 제공하고,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각 3450원, 3800원에 판다"라고 전했다. 이어 "7대 카드 결제 시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점포별 취급브랜드 상이/서귀포점 제외)’은 26~27일 이틀간 30% 할인, 28~29일에는 40% 할인가에 판다"라며 "28일 단 하루, 대란보다 큰 국내산 ‘신선 특란 30구(조기품절 가능/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는 1인 1판 한정 6990원에 구매
-
NS홈쇼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한소방공제회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25일 판교 본사에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치료와 재활지원,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부터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온 결과 현재까지 누적 5억 6천만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등 약 1200명을 위한 치료비 및 재활지원비와 장학금으로 지원됐다"라고 말했다.
-
신라스테이, ’몬순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가 여름 장마철을 겨냥한 ‘몬순 호캉스(Monsoon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6월 중순부터 7월 하순까지 예년보다 길고 강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불규칙한 날씨와 갑작스러운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호텔을 찾은 고객이 실내에서 여유롭게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 오는 날이 오히려 기다려질 수 있도록 기획된 ‘몬순 패키지’는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양우산 1개, △조·중·석식 뷔페 20% 할인 혜택(이호테우, 해운대 제외)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체크인 당일 비가 내리면 중·
-
홈앤쇼핑, 정선 명품 유기농 블루베리 방송
강원도 정선 블루베리가 25일(수) 오후 2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정선블루베리협동조합이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해발 700m 고산 마을 ‘운치리’에서 재배한 친환경 블루베리로,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길러낸 고품질 생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2025년 첫 수확된 유기농 생 블루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지역보다 늦게 수확되는 정선산 블루베리는 당도와 식감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라며 "수확 후 24시간 이내에 발송되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며, 6~7월에만 한정 생산되어 생과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국고품질유통협회가 인증한 블루베리 재배·가
-
샘표, 프랑스 디종 현지 한식 교류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했다.샘표 관계자는 "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라며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이 외에도 2022년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에서 열린 한식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행사에 참여하며 널리 한식 문화를 알린 바 있다"라고 전했다. 샘표는 제대로 된 한식을 접할 기회가 적은 유럽 현지인들이 세계적으로
-
[생활경제 이슈] 네네치킨 손잡은 ‘허닭프렌즈’, 누적 800만 개 판매 돌파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갈비, 양념치킨, 레드마요, 청양마
-
[생활경제 이슈] 29CM, 즉석 필름카메라 ‘폴라로이드 플립’ 선발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즉석카메라 브랜드 폴라로이드(Polaroid)의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을 국내 단독으로 29에디션을 통해 선발매한다. ‘폴라로이드’는 아날로그 즉석카메라 대표 브랜드로 최근 아날로그 방식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29CM에서 5월 한 달간 ‘폴라로이드’의 거래액은 전년비 114%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은 1980년대 클래식 600 시리즈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시에 디지털 기능을 적용해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피사체와 거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초점을 맞추는 4-렌즈 시스템을 적용해 장거리 촬영
-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 카브루,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 출시 外
세븐일레븐과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하이볼과 와인을 결합한 ‘와인볼’의 또 다른 신제품인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을 선보인다.올해 초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출시한 ‘와인 하이볼 2종(카티아 레드 와인볼 &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은 출시후 현재까지 레드 화이트 각각 40만캔씩 80만캔이 출고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 예술적인 감각을 살리고 프랑스산 리얼 레드, 화이트 와인을 담은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월 성수기를 맞이하여 출시하는 ‘소비뇽 블랑’ 버전도 앙리 마티스의 명작인 ‘블루누드’를 패키지에
-
남양유업, ‘과수원 제로슈가’ 선보여
남양유업이 단체급식, 식당 등 특수처 경로를 겨냥한 ‘과수원 제로슈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기존 음료 브랜드 ‘과수원’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소비자 친숙도를 유지하면서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 사용 ▲175ml 미니 캔 용기 등 특수 유통 환경에 최적화된 설계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체급식∙식당∙숙박업소 등이 주요 판매 경로인 만큼 당 섭취에 민감한 학생, 직장인, 고령자 등 폭넓은 수요층에 맞춰 제로 슈거 콘셉트를 적용했다"라며 "당 걱정 없이 달콤하게 즐길 수 과일 혼합음료로, 오렌지∙청포도 맛 2종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과수원 제로슈가는 특수처 경로를 시작으로 B2C 유통채널
-
이마트24, 말레이시아 내 매장 100개까지 확대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 점포 100호점을 돌파했다.이마트24 관계자는 "2021년 6월 첫 해외 진출로 말레이시아 점포를 오픈한 이후, 4년 만에 말레이시아 내 매장을 100개까지 확대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쿠알라룸푸르가 있는 서말레이시아 지역 내에 슬랑오르, 클란탄, 트렝가누, 파항 등 11개 주 주요 도시에 진출해 있으며, 올해 말 130개, 2026년까지 200개 이상 개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100호점은 ‘이마트24 코타다만사라점’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중심부에서 서쪽으로 15km 떨어진 ‘코타다만사라’ 상업지구 내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점포는 3층 규모의 오피스 건물 내 1층에
-
풀무원샘물, 여름철 한 상 차림 쿠킹클래스 진행
풀무원샘물이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 샘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라며 "물이 주재료로 활용되는 국물과 육수 중심의 메뉴 조리법을 배워보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의 시작이자 품격을 좌우하는 재료로서 ‘물’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냉메밀국수’ ▲부드럽게 조리된 갈비에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소갈비찜’ ▲매
-
W컨셉, ‘W 아카이브’ 콘텐츠 신규 론칭
W컨셉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시네마틱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W 아카이브(W Archive)’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W 아카이브에서는 브랜드를 창립한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브랜드 지향점 ▲철학 ▲성장 과정 ▲패션쇼 준비 과정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5가지 키워드로 이야기를 풀어낸다"라며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브랜드의 깊이 있는 이야기와 제작 과정을 10분 내외의 롱폼 영상으로 담아 분기에 1~2편씩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따. 이어 "첫 브랜드로는 W컨셉과 함께 성장해온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를 선정했다"라며 "잉크는 이혜미 대표(디렉터)가 2013년 론칭한
-
CU, 호주 마카다미아 간식 시리즈 선보여
CU가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Australian Macadamias)와 협업해 푸딩, 쿠키, 아이스크림 등 마카다미아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CU 관계자는 "헬시플레져, 헬스 디깅 등 트렌드에 건강한 원물 간식과 이를 활용한 상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CU에서 지난 2분기(4/1~6/23)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 견과류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7% 늘었다"라며 "CU가 작년 4월 선보인 건강 견과 차별화 브랜드 Get Natural(겟네츄럴)은 현재까지 누적 60만개가 팔렸다"라고 말했다. CU가 협업한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는 호주 마카다미아 생산량의 약 85%를 담당하는 농가, 가공업체,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선보여
일동후디스가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미노산’, ‘탄수화물’, ‘포도당’, 등 빠른 에너지 공급과 회복을 돕는 영양소를 3중 결합한 포뮬러 제품이다"라며 "실제로 아미노산과 탄수화물, 포도당은 ‘빠른 근육 회복’, ‘운동 지속력 향상’ 등 퍼포먼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에 장시간 고강도 운동 시, 지속적인 에너지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은 하루 2포 기준 탄수화물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알라닌, 프롤린 4,400mg을 포함한
-
[생활경제 이슈] 화요, ‘배우 김민하’ 신제품 모델로 발탁 外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모델 발탁은 화요가 10년 만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이다.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미국 ‘골드리스트’에서 TV 우수주연상 부문에 아너러블 멘션(Honorable Mention)으로 언급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김민하는 도전적인 태도와 깊이 있는 연기력, 당당한 에너지로 MZ세대의 공감을 얻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