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정식품 ‘베지밀’ X ‘또간집’ 프로모션 실시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인기 유튜브 예능 ‘또간집’과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맛집 탐방 프로그램 ‘또간집’ 속 코너인 ‘또살집’을 통해 진행된다"라며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4월 13일 자정까지 16일간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최대 48% 할인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32팩)’는 정가 대비 48% 할인된 19,900원에,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32팩)’은 44% 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판매한다. 스튜디오 수제 전용몰인 ‘수제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무료 배
-
[생활경제 이슈] 노랑통닭, 유튜브 콘텐츠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 제작 지원 外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지난 3월 30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에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는 구독자 14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유병재’의 인기 콘텐츠로, 재미있는 생일 축하 영상을 통해 선정된 출연자들이 웃음을 참는 다양한 상황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믹한 분장, 상황극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이번 에피소드는 노랑통닭의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 제작됐으며, 노랑통닭은 이 콘텐츠에 자사 인기 메뉴인 ‘맵싸한 후라이드 치킨’, ‘갈릭 인 더
-
㈜아성다이소,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위해 10억 원 기부
아성다이소가 경상도 및 울산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0억 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구호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산불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연말 도계 탄광촌 지역을 방문해 도계 지역 가정과 아동센터에 연탄과 등유, 행복박스 등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5억여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한 바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봄맞이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이벤트 진행 外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미세먼지 99.4% 세정력의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능한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4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에 30%의 파격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뿐만 아니라 ‘에이지락 웰스파 iO’,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등 뉴스킨 대표 뷰티 디바이스 5종의 전용 제품
-
배달의민족, 2025 외식업트렌드 Vol.1 공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올해의 식품·외식업계의 화두를 엿볼 수 있는 <2025 외식업트렌드 Vol.1>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2025 외식업트렌드’는 배민과 국내 외식 전문가들이 함께 선정한 트렌드 키워드를 선보이는 콘텐츠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드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가게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노하우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31일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공개한 <2025 외식업트렌드 Vol.1>은 ▲시즌리스 아이스 ▲뉴웨이브 국밥 ▲저속노화 등 3개 키워드를 꼽았다.‘시즌리스 아이스’는 계절을 잊은 아이스라는 의미로, 아이스 음료나
-
락앤락,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 선보여
락앤락이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는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온도 변화에 따라 물병의 컬러가 변하는 신기한 기능으로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은 18℃ 이하의 음료를 보관하면, 물병의 색상이 변하면서 도깨비 패턴이 선명하게 나타나는 열 반응형 컬러 코팅을 적용했다. 색이 변한 물병을 손으로 잡으면 체온에 의해 다시 원래 색으로 돌아간다. 마치 마법을 부리는 듯한 놀이 요소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물을 마실 수 있다.물병 본체는 일반 PP 소재보다
-
알리익스프레스, 창립 15주년 ‘328 프로모션’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진행한 ‘328 프로모션’이 전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에 따르면, 328 프로모션을 통해 3월 셀러 판매액(GMV)이 전월 대비 152%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328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 ‘돌아온 1,000원 딜’을 비롯해 각 브랜드별 타임딜과 특가전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라며 "컴퓨터·오피스, 식품, 생활가전, 전자기기, 뷰티·헬스 순의 3월 톱5 인기 카테고리가 뛰어난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프로모션 흥행을 견인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3월 초 신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출시한다.2020년 2월 이달의 맛으로 사랑받았던 ‘아이스 킷캣’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바삭한 킷캣과 진한 녹차의 조화로 ‘그린 브레이크(Green Break)’ 콘셉트를 담아냈다.‘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와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초콜릿을 베이스로 사용한다. 그린티 킷캣 리본과 초콜릿 킷캣 볼이 어우러져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 떠먹는 큐브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그린티, 초콜릿 킷캣 2종과 킷캣 볼을 올린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 그린티 블라스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산불피해 지역에 도시락 2,240개 지원 外
한솥도시락이 산불로 거처를 잃은 경북 영덕군 이재민들을 위해 총 2,240개 도시락과 생수를 3주 동안 매 주말마다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산불 진화 이후에도 대피생활을 이어가야 하는 주민들이 일상회복을 하는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이뤄졌다.특히 주말에는 밥차 및 식당운영이 중단되어 식사 공급이 불안정한 가운데,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지원의 손길을 전했다.지원된 도시락은 10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도시락 ‘매화’ 밥곱빼기 등 영양 균형과 푸짐함을 고려한 메뉴로 기부되었다.한솥도시락은 코로나19, 2019년 강원도 산불, 중부권 폭우 사태, 튀르키예 대지진 등 재난 발생시
-
한국맥도날드 임직원, 창립기념일 맞아 ‘푸르메소셜팜’ 봉사활동 실시
한국맥도날드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본사 임직원들이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스마트 농장 ‘푸르메소셜팜’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지난 1988년 3월 29일 우리나라에 처음 진출한 한국맥도날드는 해당 날짜를 창립기념일로 지정하고 매장 방문, 봉사활동 등 매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올해는 창립기념일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나누고자, 지난 27일 김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푸르메소셜팜’을 방문해 농작물 수확과 포장 작업 등을 돕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푸르메소셜팜은 비영리 공익법인 ‘푸르메재단’이 건립한 스마트 농장으로, 발달장애 청년들이 농장
-
CJ푸드빌, 을지로에 ‘파일럿 스토어’ 열어
CJ푸드빌이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고 테스트하는 파일럿 스토어 ‘을지토끼굴’을 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F&B 트렌드에 대응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여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을지토끼굴은 트렌드 중심지인 을지로에서 다양한 F&B 콘텐츠를 실험하고 검증하는 테스트베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운영을 위해 기존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실제 매장을 운영하며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지속 정교해나간다는 설명이다. CJ푸드빌 임직원들의 새로운 도전과 열정이 끊임없이 펼쳐지며, 외식 트렌드를 리딩하는 혁
-
한국관광공사, 일본 언론매체 초청 경주·울산·부산 팸투어 실시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유력 매체 언론인 약 50명을 초청, 경주와 부산 등에서 다채로운 지방관광 콘텐츠를 선보였다. 관광공사 올해 APEC 정상회의 개최지인 경주의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소개하고자 ‘처음 가보는 경주’를 주제로 일정을 꾸렸다. 일본인에게 아직은 생소한 신라한복 체험, 대릉원 포토존, 황리단길 등 한국 MZ세대가 선호하는 신규 관광지 등을 선보였다. 또한,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에 선정된 경주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 ‘동궁과 월지’, ‘월정교’와 부산의 드론쇼 등을 통해 당일여행을 넘어서 체류형관광으로 이어질 수
-
빙그레, ‘더:단백 워터프로틴 청사과, 백자몽’ 선보여
빙그레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청사과, 백자몽)’을 출시한다.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은 달걀 4.4개 가량의 단백질 25g(1PET 400ml 기준)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류 ZERO로 당류 걱정 없이 필수 수분과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내 흡수가 빠른 단백질 원료를 사용하여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으며, 타우린 500mg까지 함유한 에너지 부스터 단백질 음료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입 안 가득 산뜻한 에너지가 느껴지도록 새콤달콤한 청사과 맛과 상큼하고 깔끔한 백자몽 맛으로 언제 어디서
-
노브랜드 버거, 봄 한정 메뉴 ‘바질 에그마요’ 누적 판매량 5만개 돌파
노브랜드 버거가 지난 24일 선보인 신메뉴 ‘바질 에그마요’가 출시 이후 일주일간 일 평균 7500여 개씩 팔리며 출시 7일 만에 누적 판매량 5만개를 돌파했다.노브랜드 관계자는 "일주일간 5만개 판매는 노브랜드 버거의 올해 신메뉴 중 1위에 해당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질 에그마요’는 직화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가 더해져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바질 에그마요’는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노브랜드 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
쿠팡, 만우절 맞이 먹거리 할인 이벤트 실시
쿠팡이 만우절을 맞아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만우절 식품 할인’ 기획전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스낵 등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참여 브랜드는 폰타나, 남양유업, 종근당, 쌍계명차, 뉴트리디데이, 비비드키친 등 1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5000여개 먹거리가 포함된다.대표상품으로 △힘내고 크랜베리바 500g △두바이 라이크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콜릿 (60g) △폰타나 오렌지주스 1L(2개입) △종근당 홍삼정애니타임 골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스윗칠리소스 320G △쌍계명차 애플사이다비니거 레몬(5g x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제14회 ‘2025 사회공헌대상’ ESG-S부문 5년 연속 수상 外
한솥도시락이 3월 27일 진행된 제14회 ‘2025 사회공헌대상’ ESG- S(Social, 사회)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2025 사회공헌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기업과 지역사회가 더불어 상생하는 사회를 만드는 데 모범을 보인 기업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시키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시상은 사회복지, 자원봉사, 지역사회발전, 환경보전, 공유가치 창출(CSV), ESG(E,S,G) 등 총 15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부문별로 ▲사회공헌 전략 ▲사회공헌 프로그램 및 실행 ▲
-
쿠팡, TCL TV 2025년형 신제품 라인업 사전판매
쿠팡이 글로벌 가전 브랜드 TCL의 2025년 신규 TV 라인업 사전판매를 오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0만원 상당 스타벅스 e카드와 할인쿠폰을 비롯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제품은 일부 모델을 제외하고 4월 11일부터 로켓설치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TCL TV 신제품은 크게 Mini LED, QLED, UHD의 3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Mini LED는 55~85인치, QLED는 55~98인치, UHD는 43~75인치 모델이 준비돼 있다. Mini LED TV는 뛰어난 화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라인업이다. QLED 라인업은 고급스러운 화질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