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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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아이캔리부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과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인 ‘아이캔리부트’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다"라며 "도시락 구독과 아침 브런치부터 팀 케이터링, 회의용 도시락, 실버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오피스 대상 구독형 밀박스 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캔리부트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 내 입점을 통해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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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쌍용C&B, '오닉 유기농 네이처' 출시 外
쌍용C&B(쌍용씨앤비)가 100% 유기농 순면 프리미엄 생리대 '오닉 유기농 네이처’를 출시하고, 오늘(16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새로 출시된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생리대 커버와 날개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돼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제품에 사용된 순면 원료는 유기농 원료 국제 인증인 OCS를 획득하여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일반 생리대와 달리 흡수층까지 100% 유기농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자극 요소를 최소화했으며, 슬림핏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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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골프, 봄∙여름 컬렉션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LF 관계자는 "헤지스골프가 2025년을 ‘제품력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시즌의 주제는 ‘헤지스, 클래스를 완성하다(Hazzys Makes Class)’로, 골프웨어를 단순한 스포츠 의류를 넘어 스타일과 태도를 완성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젠틀맨과 젠틀레이디의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을 핵심 콘셉트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태도와 품격을 갖춘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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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1인 가구 위한 렌지 간편식 4종 선봬
㈜오뚜기가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새로 선보이는 렌지류 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으로 평소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취식할 수 있다"라며 "4종 모두 상온 보관이 용이하며, 반찬과 안주 등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육즙가득떡갈비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촉촉한 육즙을 재현했고 떡갈비 특유의 풍부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마늘간장 소스를 맛볼 수 있다. ▲레드칠리미트볼 또한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칠리소스가 첨가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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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메가 캠크닉 대전’ 진행
홈플러스가 17일부터 23일까지 봄철을 맞아 캠핑·나들이객을 겨냥한 ‘메가 캠크닉 대전’을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또, ‘힘내자! 홈플러스’ 2주차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등 각종 먹거리를 최적가에 마련한다"라고 말했다. 먼저, ‘메가 캠크닉 대전’에서는 캠핑, 나들이에서 먹기 좋은 김밥, 주류 등 먹거리를 할인가에 준비했다. ‘하우스 봄수박*(4kg이상/5kg이상)’은 7대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해 각 1만9990원, 2만990원에 판매하고, ‘캘리포니아 밀감(15개)’은 6990원에 내놓는다. 캠핑 분위기를 더해줄 ‘세계맥주 30여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은 5개 9900원에 선보이고, ‘코카콜라/코카콜라 제로(교차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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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2080 닥터크리닉 치약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의 ‘닥터크리닉 치약’이 2021년 5월 출시된 이후 약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치약의 입지를 증명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다양한 구강 고민별 맞춤형 처방과 고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1년부터 24년까지 연평균 판매량이 103%씩 증가하며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넘어섰다"라며 "이는 대한민국 국민의 4명 중 1명은 2080 닥터크리닉 치약으로 양치한 수치이다"라고 전했다.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출시 1년 동안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한 이후 3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12배 확대되며 소비자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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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 선보여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큼한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액상형 아이스티 베이스 라인업을 확대했다.대상다이브스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지난해 칼로리 부담 없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한 바 있다"라며 "해당 제품은 1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호평을 받았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여름철 음료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기에 맞춰 새로운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도 ‘알룰로스’ 등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기준 2㎉에 불과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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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 공식 입점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해외 상품 판매 셀러의 물류관리를 현지에서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해외 풀필먼트’ 서비스가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 공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게자는 "몰테일의 해외 풀필먼트는 쿠팡,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구매대행 및 글로벌 셀러를 위한 솔루션으로 ▲해외 물류센터 주소지 제공, ▲주문 자동 수집,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의 성장 지원을 위해 운영 중인 커머스솔루션마켓 내에서 글로벌 상품을 현지 물류센터와 연동해 주문 및 재고관리부터 국내 배송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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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 ‘샴페인 팝업바’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어번 아일랜드’는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 프랑스 대표 식전주 ‘릴레 블랑’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엣 헤네시의 대표 명품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라며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와 올해 협업에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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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16일부터 ‘해피 패밀리데이(Happy Family Day)’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 속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6일까지 브랜드별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 1+1 혜택 등 풍성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11번가는 어린이날 대표 베스트셀러 완구 브랜드 ‘레고’와 협업해, 오는 17일 하루 폭 넓은 구매 혜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빅딜’ 행사를 연다. 레고 해리포터, 레고 마인크래프트, 시티, 듀플로, 닌자고 등 시리즈별 총 25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카카오페이 전용 ’7%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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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다문화가족 ‘나도 바리스타’ 교육 1기 수료식 실시
이디야커피는 서울시 및 서울시가족센터와 협력하여 진행한 다문화가족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나도 바리스타'의 첫 번째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실무 중심의 바리스타 교육 과정으로, 총 34명의 참여자 중 2명이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교육 대상자들에게도 순차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실무 교육은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에스프레소 추출, 메뉴 실습, 포스기 사용, 고객 응대법 등 바리스타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 과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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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제약, 소염효소제 ‘부기멜라정’ 출시
태극제약은 브로멜라인(Bromelain) 성분을 함유한 소염효소제 ‘부기멜라정’을 새롭게 출시했다.태극제약 관게자는 "‘부기멜라정’은 수술 및 외상(상처) 후, 젖고임 등 염증성 부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라도 설명했다. ‘부기멜라정’의 주성분인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의 과즙이나 줄기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제로, 각종 염증성 부종을 일으키는 단백질 작용을 억제하고 단백질 분해를 촉진하며, 혈액 내 섬유소와 불순물을 분해하고 이를 통해 염증과 부종을 감소시켜 염증으로 인한 부종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결정트립신은 췌장에서 분비되는 단백분해효소로 손상된 조직을 분해하고 염증반응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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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더미식 메밀소바’ 선보여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메밀소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더미식 초계국수’에 이은 냉면류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일식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 낸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본의 대표적인 면요리인 메밀소바는 메밀가루를 주재료로 만든 면으로, 내놓는 방식이나 먹는 방식에 따라 자루소바, 모리소바, 카케소바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일본식 가쓰오부시 장국인 쯔유 국물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된다"라고 밝혔다. 하림은 분말이나 소스로는 흉내 낼 수 없는 감칠맛 나는 쯔유 국물을 구현하기 위해 간장에 가쓰오부시, 황태 등을 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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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공사, 한국 음식 콘텐츠로 일본 시청자 겨냥에 나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넷플릭스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친맛집(미식가 친구의 맛집)’으로 일본인 관광객 겨냥에 나선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16일 미친맛집의 제작사 ‘스튜디오 모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의 맛과 매력을 담은 음식을 주제로 한국관광 홍보를 펼친다"라며 "‘미친맛집’은 해당 프로그램에 일본 현지에서 영향력 있는 ‘마츠시게 유타카(고독한 미식가 주연)’와 미식에 정평 난 가수 성시경이 출연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전체가 일본어로 진행되어 일본 시청자에게 친숙하다는 강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 이와 관련한 식문화 등에 대한 정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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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데우스 엑스 마키나’ 오프라인 팝업 진행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는 23일까지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주요 인기 상품을 공개하는 팝업을 진행한다"라며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2006년 호주에서 탄생해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쳐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Carby Tuckwell)’의 독창적이고 대담한 그래픽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은 데우스 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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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Z세대 패션 트렌드 ‘위시코어’ 룩북 공개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Z세대(잘파세대) 인기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위시코어’ 룩북을 공개하고, ‘NCT WISH’의 앨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위시코어’는 NCT WISH의 앨범 콘셉트, 안무, 무대 의상 등에서 유래된 스타일 트렌드로 주로 ‘별’, ‘날개’ 등 Y2K 감성 요소를 NCT WISH 특유의 젠지(Gen-Z)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2000년대 무드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이달 들어(1~13일) '위시코어' 검색량은 전월 동기간(3월 1~13일) 대비 130% 급증하고 해당 키워드를 포함한 상품 거래액은 115% 늘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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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온쇼페’ 1주차 트래픽 70% 증가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지난 4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온쇼페’의 1주차 트래픽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같은 기간 매출은 65% 늘었다. 행사 시작일인 4월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 85%, 매출 90% 상승하며 2023년 이후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쇼페’는 매년 롯데온이 단독으로 진행해 오던 연례행사로 올해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한 온라인 페스타로 새롭게 탄생했다"라며 "롯데 계열사들이 하나로 뭉치면서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성공을 견인한 이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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