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
SKT, 홍대 T팩토리서 iPhone 16 출시 기념행사 개최
SK텔레콤은 iPhone 16 시리즈 공식 출시 및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초청 행사 ‘iPhone 16 얼리픽 파티 with Team SK’를 20일 오전 8시 홍대에 위치한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 'Team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SKT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iPhone 16 개통 첫날인 20일 오전 8시에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단말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참여 고객 전원에게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협력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
-
[IT이슈] 센스톤, 60억원 투자 유치 外
인증 보안 전문기업 센스톤(대표 유창훈)은 최근 KDB산업은행, ES인베스터, 대덕자산운영을 비롯한 투자사로부터 총 6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글로벌 OT 보안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투자는 센스톤의 독보적인 OTAC (One-Time Authentication Code) 기술력과 급성장하는 운영기술(OT, Operational Technology) 보안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한 결과이다. 최근 스타트업 투자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센스톤의 이번 투자 유치는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KDB산업은행의 2차 투자는 센스톤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확신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탄이다. 이는 센스톤이 OT 분야의 인증 고도화 시장을 선도하며
-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 판매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곤지암리조트의 얼리버드 스키시즌권을 단독 판매한다.야놀자 관계자는 "23/24 시즌 단일 스키장 시즌권 거래액은 직전 시즌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라며 "전국 인기 스키장의 시즌권을 단독 판매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등 겨울 레저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 결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레저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야놀자 플랫폼은 오늘(20일) 오전 9시부터 10월 13일(일)까지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를 단독 판매하고 선제적으로 겨울 레저 수요 확보에 나선다. 2년 연속 곤지암리
-
굽네, 플레이타운 리뉴얼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의 복합 외식 공간 ‘플레이타운’이 브랜드 홍보관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지난 5일부터 아메리카노 판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굽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음식을 즐기는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일상 속에서 여유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플레이타운을 방문한 고객이 굽네 오븐구이 치킨&피자와 함께 커피를 즐기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달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아메리카노는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타운’, ‘굽스터’
-
인크루트 '오퍼박스' 선보여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인재와 채용담당자를 잇는 새로운 패러다임 ‘오퍼박스’를 선보였다.인크루트 관계자는 "‘오퍼박스’는 이직과 채용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해, 인크루트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인크루트의 신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직을 원하는 개인 회원의 경우, 직접 공고를 찾지 않고도 오퍼박스를 통해 포지션 제안을 받을 수 있다"라며 "인크루트에서 ‘포지션 제안받기’ 설정만 해 놓으면, 희망하는 조건에 맞는 포지션을 오퍼박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개인 회원은 제안받은 포지션을 검토한 후 수락 또는 거절할 수 있다.기업 회원은 인크루트의 ‘스마트오퍼’를 통해 채용이
-
캐치카페 "KAI, 현대해상, 인바디 하반기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상위권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캐치카페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이 크게 늘었다고 전했다. 9월 4주 차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CJ프레시웨이, CJ CGV, 한국항공우주산업, DB생명, 현대해상, 인바디 등이 있다. 캐치카페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는 2024년 하반기 신입 채용을 맞아 20일 캐치카페 혜화점에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라며 "설명회는 △회사 및 하반기 전형 소개 △현직자 직무상담 순으로 영업, MD, SCM, IT, 식품안전, FS마케팅 현직자가 직접 참여해 구직자와 소통한다"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혼돈형 정령 ‘린지(타나토스)’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혼돈형 정령 ‘린지(타나토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린지(타나토스)’는 죽음의 힘이 깃든 유물 ‘타나토스=프리가라흐’에서 탄생했다. 이 정령은 매우 넓은 범위의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한편, 피해를 입은 적을 끌어 당기고 체력을 흡수하는 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린지(타나토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9월 26일까지 신규 악령 토벌 보스 ‘종말을 찌르는 창: 리젤로테’를 선보인다. 악령토벌은 ‘에버소울’의 보스 레이드 콘텐츠로,
-
엔씨소프트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엔씨(NC)는 9월 25일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 클래스 리부트 ▲오림의 흔적 시즌8 ▲공허의 사원 시즌2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기사의 기백을 발산하고 즉시 각성 상태로 돌입하며 기백에 닿은 적은 무방비 상태가 되는 신화 스킬 ‘뱅가드’ ▲카운터 배리어 기술이 극의에 달하는 전설 스킬 ‘그랜드 마스터: 카운터’ ▲최대 3회에 걸쳐 검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타격하는 ‘데몰리션’ 등의 스킬을 사용할
-
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 OBT 내달 24일 오픈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중국 OBT(Open Beta Test, 공개 테스트)를 다음 달 24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검은사막의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텐센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OBT 일정을 알렸다. 중국 모험가들은 10월 14일 가문명 사전 생성을 시작으로 10월 18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을 거쳐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크래프톤은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먼저 총 8개의 클래스를 선보이고,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참여한 모험가의 게임 피드백을 받아 안정적인 OBT를 준비할 계획이다.
-
엔씨소프트 ‘BNS NEO’ 사전예약 진행...내달 16일 출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새로운 환경의 서버 ‘BNS NEO’ 사전예약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착용하는 장비에 따라 습득하는 무공이 달라지며,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BNS NEO는 10월 16일 국내 서비스할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엔씨(NC)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함께 초반 성장에 도움이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 오픈
크래프톤은 오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 및 안성점에서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요소와 가을 운동회 테마를 결합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배틀그라운드 이용자와 스타필드 방문객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관람객들은 에란겔 맵의 학교를 배경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팝업스토어는 미니게임존, 포토존, 리워드 부스 등 전 연령대가 즐
-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기부행사로 보육원에 온정 전달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추석을 맞이해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기부행사는 안마의자 선도기업 바디프랜드가 9년째 지속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아이들이 따뜻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 명절마다 원아들과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후원 물품과 직접 만든 음식을 기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석연휴를 앞둔 13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라며 "원아들과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웜벨트, 스마트 체중계 등의 헬스케어 소상품도 함께 후원해 넉넉함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보육원 아
-
잡코리아·클릭 "외국 유학생 취업 희망 분야 1위 서비스업"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 유학생 10명 중 8명 이상이 졸업 후 한국 취업을 희망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K-팝, K-푸드, K-뷰티, K-콘텐츠 인기에 이어 이제는 ‘K-커리어’ 시대가 온 것이다.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사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과 함께 현재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 유학생 15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외국인 유학생 중 86.5%가 ‘현재 한국에서 취업을 알아보는 중(41.9%)’이거나 ‘알아볼 계획(44.5%)’인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들 중 11.6%는 ‘이미 한국에서 일자리를 얻어 취업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한국에서의 취업에 관심이 없다’는 응답은 1.
-
세라젬,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 후원한다
세라젬이 20일부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KLPGA투어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후원하고 선수·관람객 등을 위한 스위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18홀 그린 부근에 위치한 세라젬 스위트 라운지는 프로 선수들을 비롯해 대회 관계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갤러리 등을 대상으로 대회가 종료되는 22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라며 "라운지 방문객은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휴식 공간 등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회 둘째날인 21일에는 올해 KLPGA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프로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라며 "또, 3일동안 럭키드로우 이
-
CGV 시그니처 티켓 굿즈 ‘TTT’ 론칭 1주년 기념 팝업 열어
CGV가 시그니처 티켓 굿즈 That’s The Ticket(이하 TTT)의 론칭 1주년을 맞아 기념 팝업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TTT는 지난해 9월 새롭게 선보인 CGV의 공식 굿즈로 관객들이 영화 관람 후 영화의 여운과 추억을 소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고민한 끝에 탄생했다"라며 "티켓의 앞면에는 영화 포스터, 뒷면에는 영화 관련 정보와 영화를 상징하는 소재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전용 봉투에 담아 보관할 수 있어 영화 굿즈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메인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 티켓은 개봉일 전까지 디자인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며 TTT만의 매력 요소로 꼽히고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ya오더’ 고도화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재헌)이 모바일 기반 주문 솔루션 ‘ya(야)오더’를 고도화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진출한다.야놀자 관계자는 "ya오더는 QR 및 NFC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주문 솔루션이다"라며 "작년 11월 출시 이후, 울산 HD FC 등 유동인구가 많은 식음료 매장에 도입돼 운영 효율성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는 픽업 중심의 서비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 사업장 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장한다"라며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축적해온 외식산업 전문성과 혁신 기술을 집약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ya오더는
-
[IT이슈] 당근, 지역 맛집 숏폼 공유 챌린지 시작 外
당근이 자체 숏폼 서비스 ‘당근 스토리’를 통해 ‘#내돈내산 #서울맛집 해시태그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지역 주민들이 추천하는 찐 맛집, 단골 맛집, 돈쭐 내고 싶은 맛집들을 숏폼 영상으로 올리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현재 서울 지역에서 운영 중인 당근 스토리는 동네 가게에 관한 이야기를 1분 이내의 영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숏폼 서비스로, ‘나와 동네의 이야기가 곧 당근의 이야기가 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평소 혼자만 알기 아까운 맛집을 생생한 영상 콘텐츠로 소개하거나 리뷰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