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놀유니버스, 부산관광공사·SM C&C와 BOF 업무협약

2026-02-13 11:19:27

놀유니버스, 부산관광공사·SM C&C와 BOF 업무협약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유니버스는 부산관광공사, SM C&C와 202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관광객 유치 및 티켓 판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 제2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 홍준화 SM C&C 광고사업부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자사 플랫폼을 통해 티켓 판매와 유통을 담당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는 비짓부산패스 등 부산 여행상품과 연계한 패키지를 기획·판매할 예정이다.

부산관광공사는 관광객 유치와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총괄하고, SM C&C는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맡는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와 SM C&C가 공동 주관한다. 오는 6월 20일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파크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27일과 28일 이틀간 부산아시아드경기장에서 빅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놀유니버스 이철웅 대표는 “한류 인기를 인바운드 관광시장 성장으로 잇는 데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BOF가 글로벌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