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나투어, "무비자 발표 후 중국 예약 75% 급증"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중국 무비자 정책이 발표된 11월 1일을 기점으로 3주 만에 중국 여행 예약률이 75%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11월 1일부터 21일까지의 하나투어 중국 예약 동향을 분석한 결과, 발표 이전 3주간과 비교해 75% 증가했고 패키지와 골프 예약은 각각 110%, 105%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선호가 높은 장자제(28.8%), 백두산(9.2%) 뿐만 아니라, 산둥성/칭다오(11.1%), 상하이(9.6%)와 같은 도시 여행지도 인기 지역 상위를 차지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무비자 정책 발표 후 가장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 상하이는 178% 증가하며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상하이는 단체여행 뿐만 아니라 자
-
일동후디스, ‘KB스타즈’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일동후디스가 국내 여자 프로농구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이하 KB스타즈)’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들의 근육 건강은 물론 에너지 생성과 운동 전후 단백질 공급 등을 위한 영양 관리를 지원한다"라며 "선수단에 제공되는 제품은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액티브 음료’ 등 프로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엄선하여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올 시즌 KB스타즈 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SNS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할 예정이다.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 론칭 이후 축구, 농구, 야구, 배드민턴, 골프, 육상 등 다양한
-
[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블프위크’ 프로모션 진행 外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천호몰에서 ‘블프위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의 ‘블랙’에 맞춰 원물이 검은색인 제품 20종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매일 990원 특가 타임딜 제품을 공개한다.대표 품목으로는 100% 국산 흑염소를 진하게 담은 ‘흑염소 프리미엄’과 1팩 당 국산 흑마늘 14쪽 이 담긴 ‘흑마늘 프리미엄’ 같은 건강즙을 비롯해 환 형태의 ‘원기력단’, 건강 스틱 ‘원기력고’, ‘홍삼청’ 등이 있다.또한 천호엔케어는 매일 다른 제품으로 990원 초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타임딜은 300개 한정 수량 판매 후 종료된다
-
SK이노베이션,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1호 입주 기업 기념비 제막식 진행
SK이노베이션이 지난 60여 년 동안 대한민국 산업계에 석유류와 같은 에너지는 물론 ‘산업의 쌀’로 불리는 나프타 등 석유화학류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산업단지공단은 대한민국 산업단지 출범 60주년을 맞아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1호 입주기업인 SK이노베이션에게 기념비를 헌정했다.25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기념비 제막식은 지난 13일 SK이노베이션 울산 콤플렉스(이하 SK 울산CLX)에서 이춘길 SK 울산CLX 총괄,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 SK이노베이션 계열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전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플랜트의 현황과 성과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프로모션 참여 外
티젠이 아마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미국의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진행되는 아마존 프로모션에 동참해 12월 2일까지 티젠 아마존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주요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아마존 특별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는 콤부차 버라이어티팩 2종을 메인 제품으로 매실, 레몬, 피치, 샤인머스캣 등 콤부차 모든 플레이버와 아이스티, 밀크티, 자몽쏙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해외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티젠 콤부차 버라이어티팩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콤부차
-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4년 연속 선정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안마의자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4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2021년, ‘안마의자’ 품목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유일한 기업으로서 올해 4년째 그 자격을 유지했다"라며 "2001년부터 시행된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기술·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일류 상품의 발굴과 인증을 지원하는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디프랜드는 시장 규모와 수출 규모를 동시에 충족하면서도 글로벌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상품에만 주어지는 ‘현재 세계일류상품’ 부문에서 안마의자 품목으
-
[유통단신] 한샘,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최고등급 획득
㈜한샘(대표 김유진)은 2024년 하반기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등급인 AA 등급을 획득하고 ‘ESG 최우수 기업(Best Companies)’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는 주요 연기금과 자산운용사 등 기관투자자의 의뢰를 받아 매년 상‧하반기 두 번 상장 및 비상장 국내 기업에 대한 ESG평가를 진행한다. AA 등급은 총 1248개 기업 중 상위 8.9%에 해당한다. ESG 리스크 및 기회 관리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부여된다. 또 ESG 최우수 기업은 국내 상장사 중 ESG경영을 선도하는 100대 기업을 뜻한다.한샘은 온실가스 감축 노력, 인권영향평가 실시 등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
-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사업 시작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을 위한 신규 사회공헌 사업을 시작한다고 25일(월)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사업’은 한국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주배경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와 협력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위해 교촌은 지난 20일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사업의 첫 시작을 알렸다"라며 "후원금 전달식에는 교촌에프앤비㈜ 강창동 커뮤니케이션부문장과 사)이주민센터 친구 윤영환 대표가 참석해 다문화 사회의 공존과 건강한 공동
-
[유통단신] 토니모리,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 9종 출시
토니모리가 입술과 양 볼에 은은하게 녹아들어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색조 신제품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은 립밤과 블러셔 등 메이크업을 제품 하나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매끄럽고 촉촉한 텍스처와 보송한 텍스처 두 가지 제형을 한 번에 담은 멀티 듀오밤으로, 텍스처를 내 맘대로 ‘믹스 앤 매치’하여 원하는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각질이 부각되거나 텁텁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한 겹으로 밀착되어 내추럴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앙증맞은 용기에 실리콘 립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
관광공사, 중국국제여유교역회 참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 국립 컨벤션 및 전시센터에서 개최된 중국 최대 국제 관광박람회인 ‘중국국제여유교역회(CITM: 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에 참가해 중국 여행업계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한국 관광의 매력을 선보였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중화권 개별관광객 방한여행 홍보 브랜드인 ‘자유롭고 즐거운 한국여행(自游FUN韩)’을 주제로 한국관을 조성하고 자유로운 해외여행의 시작점이자 일상 여행의 목적지로 한국을 각인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10개 지자체와 관광업계가 참여한 한국관 디자인은 방한여행의 주력 소비층으로 자리 잡
-
현대백화점 한섬 타미 진스, '알레스카 푸퍼' 등 신제품 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는 전국 타미 진스 매장에서 '알래스카 푸퍼' 패딩을 비롯해 다운, 스웨터, 팬츠 등 겨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겨울 시그니처 아이템 알레스카 푸퍼의 경우 올해 롱·숏·크롭·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고 충전재 또한 오리털 비중을 높여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
탐앤탐스, 블랙 프라이데이 특집 쇼핑라이브 실시
탐앤탐스가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6시 블랙 프라이데이 특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연간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6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특별하게 ▲아스카소 드림 머신과 ▲그라인더, ▲라이브 한정 스페셜 원두를 선보인다"라며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아스카소 드림머신은 43%할인과 함께 탬핑 매트와 샷잔, 아스카소 머그컵까지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추워진 날씨에 밖에 나가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어 커피 매니아들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월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윙클 벨(18만원)은 종 모양의 초콜릿 속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와 큰 리본 장식이 특징인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연말의 따뜻함을 느끼기 제격이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스에 다쿠아즈, 카라멜리제로 쫀득함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담아냈다. 블루 하와이안 칵테일을 사용해 눈 내리는 겨울밤 풍경과 새하얀 순록을 표현한 원더랜드(8만5천원) 케이크는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팥 양갱과 잘게 다진 밤을 넣어 다양한 맛을 완성했다. 스윗가든(9만원)
-
CJ그룹, ‘그룹 CEO 경영회의’ 진행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지난 20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이재현 회장과 계열사 CEO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 CEO 경영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18일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한 지 이틀 만에 열렸다.회의에는 김홍기 CJ주식회사 경영대표, 허민회 CJ주식회사 경영지원대표,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이사,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이사, 이선정 CJ올리브영 대표이사, 윤상현 CJ ENM 대표이사 등 주요 경영진이 모두 참석했다.CJ그룹 관계자는 "이날 미팅에선 ▲글로벌 경제 전망 및 미국 신정부 정책 방향 ▲2025년 국내 경제전망 및 주요 산업 트렌드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이뤄졌다"라고 전했다. 이재현 회장은 이날 ‘경쟁력
-
매일유업X‘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으로 함께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단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올라온 냉장고 속 식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 바 있다"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2만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그녀가 선택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라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실제로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영상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평소 즐겨 먹는 모습에 주목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한정판 쿠키 선물 세트 판매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그래인스쿠키'와 함께 크리스마스 한정판 쿠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커스 초이스 원더풀쇼타임 에디션'은 롯데백화점의 올해 크리스마스 비주얼 테마인 '원더풀 쇼타임(Wonderful SHOWTIME)' 디자인을 적용한 틴 케이스에 '그래인스쿠키'의 인기 쿠키들을 엄선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총 6가지 맛(감귤타르트, 초코큐브, 콘아몬드, 제주감귤, 초코칩청크, 초코체스)으로, 각 3개씩 총 18개의 쿠키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베이커스 초이스 원더풀쇼타임 에디션'은 '그래인스쿠키' 입점 전점(본점, 잠실점, 강
-
[생활경제 이슈] 브라운,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 출시 外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면도 전·중·후 모든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을 11월 25일 출시했다.이번 출시 제품은 하나의 기기로 세안, 면도, 피부 관리를 한 번에 도와주는 국내 최초 3-in-1 전기 면도기다. 클렌징용 액세서리인 ‘프로 컴포트 헤드’, 최대 -0.01mm 속밀착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시리즈9 프로 플러스’, 면도 후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프로 케어 헤드’가 주요 구성품이다.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프로 컴포트 헤드’는 ‘시리즈9 프로 플러스’ 본체에 장착해 사용하는 부품으로, 면도 전 약 400개의 촘촘한 실리콘 강모가 빈틈없이 세안을 도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