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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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2025 을사년 설맞이 얼리버드 기획전' 실시
모두투어는 내년 설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2025 을사년 설맞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내년 설 연휴는 앞뒤로 월요일과 금요일을 낀 1월 28일부터 30일까지다"라며 "월요일·금요일 중 하루만 휴가를 사용해도 6일간의 연휴가 가능하고 양일 모두 휴가를 사용하면 앞뒤 주말을 포함해 총 9일간의 장기 연휴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25일 기준, 내년 설 연휴 기간(1/25~1/28)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동향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지역별 비중은 △동남아 35%, △일본 22%, △중국 19%, △유럽 13% 순으로 나타났으며, 중국과 유럽은 전년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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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지포어, ‘베어브릭’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만나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럭셔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지포어는 파괴적인 럭셔리(Disruptive Luxury)를 콘셉트로, 골프라는 오리지널리티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며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그동안 지포어는 5성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3040세대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경험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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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양봉연구 발전 위해 꿀샘식물 식재 행사 진행
농심이 지난 22일, 전라북도 완주군에 위치한 국립농업과학원에서 한국양봉농협, 한국양봉협회, 한국한봉협회와 함께 국내 양봉 연구를 위한 꿀샘식물 식재 행사를 가졌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농심은 부안군에 위치한 ‘꿀벌위도격리육종장’에 쉬나무와 아까시나무, 유채 등 꿀샘식물을 식재해 양봉 연구를 지원한다"라며 "꿀벌위도격리육종장은 꿀벌 유전자원 보존 및 우수 품종 육성을 위해 설립된 농촌진흥청 산하 연구기관으로, 농심이 식재한 꿀샘식물은 우수 꿀벌품종 육성과 생태환경 조성 등 양봉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에 활용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농심이 지난 2022년 국립농업과학원 및 한국양봉농협과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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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US 오리진 치즈딥 십일절 쇼핑라이브서 제품 완판 기록
한국피자헛이 선보인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 ‘US 오리진(US ORIGIN) 치즈딥’이 지난 8일 진행된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쇼핑라이브에서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었다.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치즈딥은 US 오리진 베스트셀러 3종(▲페페로니, ▲콤비네이션, ▲LA BBQ 불고기)에 피자헛 로고 모양을 연상시키는 콰트로치즈퐁듀소스 치즈딥을 더해 더욱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8일 방영된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하며 ‘완판’ 기록을 세웠고, 누적 시청자 수는 약 87만명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US오리진 치즈딥 3종 세트는 노출 1위를 달성했으며 당일 방송에서 함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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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컴그룹, 한국 전통문화 계승 및 발전 위해 기부 진행
한컴그룹(회장 김상철)은 한국 전통문화 계승 및 발전을 위해 사단법인 소리무(Sori-舞, 이사장 김삼진)에 2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한컴그룹 관계자는 "사단법인 소리무는 한국 고유의 춤과 소리를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해 대중화함으로써, 한국의 전통예술이 가진 아름다움과 철학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라며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단법인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 이사장인 한국예술종합학교 김삼진 무용원장이 (사)소리무의 이사장을 맡아 이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후원금은 소리무가 추진하는 다양한 공연, 연구 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라며 "이를 통해 한국 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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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T캡스-홈즈컴퍼니, 마트 보안 솔루션 강화 위한 협력 추진
SK쉴더스의 물리보안 서비스 ADT캡스가 프롭테크 기업 홈즈컴퍼니(대표이사 이태현)와 공용 주거 시설의 스마트 보안 솔루션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SK쉴더스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수의 증가로 아파트 중심이었던 주거 형태 대신 코리빙, 셰어하우스 등 다양한 공용 주거 시설이 떠오르고 있다"라며 "다만, 건물 내 공간을 공유하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각종 안전 문제, 절도 등 보안 위협에 노출될 수 있다는 문제가 따른다"라고 전했다. 이어 "ADT캡스는 공용 주거 시설 입주민의 생활 안전을 위해 AI CCTV, 출입보안 등 주거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고, 스마트냉난방 시스템을 제공해 쾌적한 환경까지 조성할 방침이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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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꼬미루미’ 과일우유 3종 선보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파스퇴르는 과일로만 단 맛을 낸 진한 과일우유 ‘꼬미루미’ 3종(바나나, 딸기, 믹스베리)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만 단맛을 낸 건강한 가공유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ml 용량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라며 "바나나, 딸기, 믹스베리 3종으로 과일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유화제, 안정제, 색소 무첨가로 아이들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캐릭터 세계관 도입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바나나우유는 원숭이 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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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풍성한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각 지자체, 유통기업, 중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로, 지난 2015년부터 소비 진작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라며 "배민은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동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달 1일까지 치킨, 피자, 베이커리, 분식 등 카테고리의 총 36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900원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BBQ, BHC 등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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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코카-콜라, 랜덤 룰렛 프로모션 실시
요기요가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랜덤 룰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이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최소 7%부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라며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룰렛’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각 회차 별로 또래오래, 피자헛, 버거킹 등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해당 브랜드들은 즉시 할인이 적용돼 더욱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다.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들은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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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美서 일일 급식 행사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윤홍근 회장)은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데모크라시 할렘 고등학교(Democracy Harlem School)에서 '한국의 맛(Taste of Korea)'을 주제로 일일 급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지난 21일, 데모크라시 할렘 고등학교(Democracy Harlem School) 점심시간에 진행된 일일 급식 행사는 학생들과 선생님, 관계자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결정되었으며 '가장 맛보고 싶은 K-푸드' 중 BBQ 치킨이 1위로 조사되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BBQ는 이번 행사에서 학생들과 선생님 등 모든 관계자를 위해 황금올리브 순살 치킨과 소떡소떡,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BBQ 치킨 도시락 세트'와 'BBQ 레몬보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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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연말 크리스마스 캠페인 진행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다가오는 연말에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을 전개, 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맥주로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조명한다"라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1366년에 벨기에 뢰벤(Leuven)의 ‘덴 호른(Den Hoorn)’ 양조장에서 탄생해 지역 주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의 특별한 맥주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스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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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
삼양그룹(회장 김윤)이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창립 100주년을 맞은 후 진행되는 첫번째 인사와 조직개편으로, 그룹의 핵심 사업을 ‘글로벌’과 ‘스페셜티(고기능성)’로 강화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학그룹을 화학1그룹과 화학2그룹으로 분리해 경영효율을 도모한다. 화학1그룹은 삼양사를 중심으로 삼양이노켐, 삼양화성, 삼양화인테크놀로지, 삼남석유화학 등 전통적인 화학소재 사업군이 속하며, 화학2그룹에는 국내 최대 반도체 포토레지스트(PR) 소재 전문기업 삼양엔씨켐과 퍼스널케어 소재 전문기업 케이씨아이(KCI), 지난해 인수합병한 글로벌 케미컬 기업 버든트(Verd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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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순환 재활용 용기 적용 제품 선보여
국순당이 막걸리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제품인 ‘옛날 막걸리 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전통주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통주 포장산업의 친환경 재질 적용에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에 SK케미칼과 순환 재활용 페트(CR-PET) 적용 제품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CR Pet 적용 관련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순환 재활용이란 폐플라스틱을 분자 단위로 분해해 다시 원료로 만들어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SK케미칼의 ‘화학적 재활용’ 기술이다. 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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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필립스 아벤트, 배앓이와 사레들림 방지해주는 젖병 출시 外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를 선도하는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아이의 배앓이 및 사레들림을 방지해주는 ‘아기편한 젖병(SCY673/01)’을 출시했다.필립스 아벤트의 ‘아기편한 젖병’은 직접 수유 원리와 비슷하게 젖병 수유 시에도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우며,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해준다.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고, 아기가 젖꼭지를 물 때만 내용물이 나오도록 설계돼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더불어 배앓이 방지 기능인 ‘에어프리벤트’가 추가 탑재돼 젖병이 수평인 상태에서도 젖꼭지가 모유로 가득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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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전국적 관심속에 창업설명회 진행· 外
한솥도시락이 지난 10월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예비 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 가운데 창업설명회를 종료했다.한솥도시락은 30년 동안 꾸준히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한솥도시락 창업에 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정보 전달을 위해 매달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당시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했으며 코로나 이후 다시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서 코로나 전보다 더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최근 한솥도시락의 창업설명회에는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25일 열린 한솥도시락 서울 본부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 중 약 31%가 지방권 거주자인 것으로 드러났다.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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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한파 적응 취약계층 지원사업 추진
빙그레가 한파 적응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한파 대응 물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은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며 빙그레,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 다수의 기관들이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기후 변화에 민감한 취약계층의 한파 대응 강화를 위해 맑은하늘 도라지차 무라벨 제품을 후원한다. 맑은하늘 도라지차 무라벨 제품은 재활용 최우수 등급 제품으로, 후원 물품은 한파 대응 취약계층 1000가구에 전달된다.또한 한파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한파 대응 요령 등을 안내하는 활동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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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서울 중구청에 김치 전달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청에 롯데호텔 배추김치 800kg(4kg,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청에서 이상훈 중구 부구청장과 권정근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은 롯데호텔 서울이 매월 30일 진행하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의 판매액 일부를 적립해 진행하는 기부 활동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해왔다. 호텔과 고객, 지자체 세 곳이 모여 사회의 마음온도를 3도 더 높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롯데호텔 서울은 올해 8~10월 적립된 객실 요금으로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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