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화요 X.Premium,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품평회 대상 수상 外
화요 X.Premium이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품평회에서 증류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우리쌀로 만든 가공식품 170여 점과 우리술 500여 점이 출품되었으며, 서류심사, 전문가와 소비자의 품질평가, 현장평가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대상으로 선정된 화요 X.Premium은 100% 국내산 쌀을 원료로 화요의 특화된 발효기술과 증류공법으로 제조한 증류원액을 오크통에서 장기간 숙성시킨 최고급 목통주다. 블랙베리, 복숭아, 귤 껍질 등의 과일향과 구운 곡물 향이 조화로우며 원숙하고 부드러운 주질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어떠한 첨가물도 가미하지 않고 화요 숙성원액만으로 제조해 목넘김
-
한국콜마, 여드름균과 노화 연관성 규명
한국콜마가 여드름균과 노화의 연관성을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한국콜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활용해 여드름균의 양을 조절, 노화를 늦춰주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화장품을 개발하는 데 속도를 낼 계획이다.한국콜마는 나이가 들수록 여드름균이 감소하고, 전체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자의 다양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담긴 논문을 SCI급 국제 저널인 ‘마이크로오가니즘(Microorganisms)’ 10월호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마이크로오가니즘은 미생물 연구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학술지다"라고 말했다. 한국콜마는 정부의 ‘혁신성장 피부 건강 기반기술 개발’ 과제의 일환으로 한림
-
[생활경제 이슈] SPC GFS, ‘이비가푸드'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外
SPC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SPC GFS가 속 편한 짬뽕 '이비가짬뽕’을 운영하는 '㈜이비가푸드'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SPC GFS는 축적해 온 식품소재 상품개발 및 식자재 유통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과 SPC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해 이비가푸드의 본사 및 직·가맹점에 최적의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식자재 상품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이비가푸드는 2010년 대전에서 시작한 짬뽕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 이비가짬뽕을 전국 140개 지점 운영 중이다. 지난 3월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8호점까지 확장하며 K-food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SPC GFS 관
-
[생활경제 이슈] 한국P&G, 크리스마스⋅연말맞이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 개최 外
한국P&G가 이마트와 손잡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우니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탈취제, 오랄비 칫솔, 헤드앤숄더 샴푸 등 P&G의 대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근하고 쾌적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 닷컴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한국P&G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와사비베어 파우치 3종’ 출시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두 번째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파우치 3종’을 출시했다.‘와사비베어 파우치’는 키링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와사비베어 굿즈로, 특유의 톡쏘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떠 제작됐다. 부드러운 촉감의 봉제 인형과 키링 고리를 함께 구성했다. 독특한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던킨 한정판 색상 초콜릿베어, 쿠팡이츠 전용(배달・픽업)으로 출시한 핑크색 핑사비베어 등 3종이다.와사비・초콜릿베어 파우치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점포별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핑사비베어 파우치는 쿠팡이츠에서 6개 도
-
코오롱FnC 24/7series, 빌라쥬 드 아난티서 팝업스토어 실시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리조트 내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24/7series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불편함을 해소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시작해 현대인의 일상에서 편안함을 중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으며,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고양 스타필드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년 2월 3일까
-
아웃백, 연말 혜택 이벤트 실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아웃백 관계자는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며 "대상 품목은 ▲30만 원권 ▲25만 원권 ▲20만 원권 ▲1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웃백 기프트카드 5종은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카드(1만 원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025년 1월 6
-
오뚜기, ‘스프 메뉴’ 3종 선보여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오뚜기 관계자는 "‘카레 스프’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로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미각을 사로잡는다"라며 "‘크리스마스 스프’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구운 콘 스프’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
-
이랜드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선보여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라며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로니 순금카드는 12월 6일 공식 온라인몰 선판매 시작 이후 직전 주 대비 순금카드
-
LG생활건강 페리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치약 브랜드 페리오에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자일리톨을 10,000ppm이나 첨가한 점이 눈에 띈다. 이로써 아이들이 30초 가글 만으로도 치실을 사용한 듯 꼼꼼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가글액을 삼킬 수도 있는 아이들을 고려해서 알코올
-
유원골프재단, ‘유소년 골프 장학생’ 선발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은 골프 인재 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골프 선수 중 타의 모범이 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골프 꿈나무를 선정해 후원하는 ‘2025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생’을 선발했다고 13일 전했다.유원골프재단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들에게 안정적인 훈련 환경을 제공해 프로 골프 선수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유소년 골프 장학생 선발 사업을 9년째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소년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은 대한골프협회 주니어상비군 랭킹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뤄졌다"라며 "최종 선발된 20명의 장학생들에게는 해외 전지훈련비를 포함해 대회 참가비, 각종 훈련비, 용품 구입비 등의 명
-
CGV, ‘더 폴: 디렉터스 컷’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CGV가 세계적인 비주얼리스트 타셈 감독의 ‘더 폴: 디렉터스 컷’을 <이동진의 언택트톡> 24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개봉 전인 오는 21~22일 주말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13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션 베이커 감독의 ‘아노라’까지 총 23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고 말했다. ‘더 폴: 디렉터스 컷’은 지난 2006년 처음 공개된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을 18년 만에 4K
-
안랩, 임직원 대상 자원 재순환 실행 위한 캠페인 진행
안랩이 임직원의 자원 재순환에 대한 인식 제고와 실천을 위해 물품 기부 캠페인과 폐가전 수거 캠페인을 연속적으로 진행했다.안랩 관계자는 "물품 자원 재순환 기부 캠페인은 안랩 임직원들이 소유하고 있는 물품 중 깨끗하고 오염, 파손, 고장이 없으나 앞으로 사용할 의사가 없는 물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라며 "안랩은 8월 30일부터 11월 29일까지 15주간 임직원으로부터 총 3,186점의 물품을 기부받아 성남시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랩이 성남시 굿윌스토어 측에 전달한 물품은 선별 작업 후 성남시 굿윌스토어 3개 매장에서 상시 판매된다"라며 "상시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은 성남시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근로인
-
골든블루, 연말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 전달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연말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아동·장애인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라며 "특히 ㈜골든블루는 단순 일회성 후원을 넘어 NK아이빌과 2019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과는 2020년부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라고 말했다. 지난 12일 ㈜골든블루 부산 센텀 사무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NK아이
-
[유통단신] 일화,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 성료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일화의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과 협력사 간 유대감 강화 및 우수 대행점 관리를 위해 기획됐다. 일화는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며 기업 가치를 실현해 왔다. 특히 ‘맥콜·모나 오픈’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 골프 대회로 자리잡았다. 이번에는 협력사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는 일화 제약사업본부 협력사 50여곳 소속 대표 및 딜러들이 자유롭게 참가했으며, 예선 성적 상위 20명을 대상으
-
CJ푸드빌,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 열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마곡 원그로브점’을 오픈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마곡 원그로브점’은 지난 11월로 영업을 종료한 ‘등촌점’의 리로케이션 이전 오픈에 따른 것으로 ‘등촌점’은 빕스 1호점으로서 의미를 지닌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등촌점은 1997년 빕스가 탄생하며 영업을 시작한 1호점으로 27년간 같은 자리에서 빕스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여왔다"라며 "서울 서부권에서 외식 다이닝 업계의 터줏대감으로 이 기간 총 700만명이 다녀갈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마곡지구가 개발되고 상권이 변화하면서 보다 유동인구가 많고 매장 이용의 편
-
[IT이슈] 뮤직카우,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 진행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12월 31일까지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열고 현금 지급 및 익월 저작권료 2배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뮤직카우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직카우에서 본인과 생일이 같은 곡을 찾으면 생일만큼의 현금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링크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쉽고 간편하게 본인의 생일과 발매일이 같은 노래를 조회할 수 있다.지급 금액은 본인 생년월일에서 연도와 월일 각 네 자리를 더한 값으로 결정된다. 2000년 12월 12일생이라면 2000원에 1212원을 더한 3212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급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