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GV-농심 ‘육개장사발면 팝콘’ 선보여
CGV는 농심과 협업해 인기 메뉴인 육개장사발면과 콜라보한 신메뉴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국내 컵라면 매출 1위 제품인 육개장사발면의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한 CGV만의 자체개발 시즈닝과 고소한 팝콘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육개장사발면 특유의 맛을 그대로 녹여냈다. 팝콘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다른 팝콘 맛을 선택해 반반팝콘으로 즐길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팝콘 개발자 추천 맛인 ‘육개장사발면 맛+달콤한 맛’으로 선택하면 중독성 강한 단짠 조합으로 맛볼 수 있다. 팝콘 외에도 육개장사발면 캐릭터인 뇽이를
-
CJ푸드빌 뚜레쥬르-티맵,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뚜레쥬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송년회와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티맵과 함께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티맵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프로모션은 티맵 실행 후 설정에서 개인 맞춤형 혜택에 동의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맵에서 뚜레쥬르 반경 500m 이내의 목적지를 경로로 설정하면, 랜덤 노출되는 팝업창에서 뚜레쥬르 5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받은 쿠폰은 티맵 제휴 쿠폰
-
휘슬, ‘자동차 검사 예약 서비스’ 2024 연말결산 공개
휘슬이 올해 자동차 검사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2024년 연말결산을 공개했다. 국토교통부 통계누리에 따르면 지난해 자동차 검사 대수는 1천329만여 대로 부적합률은 20.93%에 달했다. 자동차 검사 시 부적합 판정을 받게 되면 해당 사항을 수리한 후 다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재검사 기간은 10일 이내로 재검사 기간이 경과되면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고 검사료도 다시 내야 한다.휘슬 관계자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효율적인 예약을 돕기 위해 지난해 자동차 검사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라며 "쉽고 빠른 원스톱 예약 시스템, 편리한 익스프레스 예약, 믿을 수 있는 1급 공업사와 제휴 등을 특장점으로 내세우며
-
[IT이슈] 롯데시네마, 2024 Last Week 기획전 개최 外
롯데시네마가 2024 Last Week 기획전을 오는 12월 2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Last Week 기획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인 <존 오브 인터레스트>는 조나단 글레이저 감독이 <언더 더 스킨> 이후 10년 만에 선보인 장편 영화로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 담장 밖, 꽃으로 만발한 루돌프 회스 장교 부부의 그림 같은 일상과 대비되는 위화감을 통해 잔혹한 마스터피스를 완성해냈다.지난해 칸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심사위원 대상을 받았으며, 올해 3월 열린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국제장편상을 받은 수작으로 국내외 평단의 압도적인 호평과 더불어 한국에서도 올해 6월 5일 개봉해 204,17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024년
-
대상웰라이프, 건강검진 고객 맞춤 지원
대상웰라이프가 하나로의료재단과 협력해 건강검진 고객을 대상으로 뉴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 관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2024년 12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1년간 진행된다. 건강검진을 마친 고객이 염려하는 만성질환에 맞춰 뉴케어 당플랜 또는 혈압플랜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검진 접수처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라며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로의료재단과 강남구에 위치한 하나로리더스의원(1·2지점)에서 연간 약 25만 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건강검진 결과지에는 뉴케어 만성질환 관련 플랜라인 제품 정보(당 섭취량 조절을
-
잡코리아 KLiK(클릭), ‘외국인 유학생 교류회’ 참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이 지난 14일 ‘2024 외국인 유학생 하반기 교류회’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국립국제교육원이 주최한 이번 교류회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안정적인 국내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총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 특강 ▲유학생회 및 서포터즈 활동 공유 ▲국가별 공연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클릭은 '한국의 외국인 채용 트렌드'를 주제로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클릭 서비스 담당 정혜령 팀장이 강연자로 나서 ▲한국인 채용과 외국인 채용의 차이점 ▲외국인 인재를 찾는 기업 유형 ▲외국인 유학생
-
롯데웰푸드 ‘끝전기부’ 8년 연속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성탄절을 앞둔 지난 17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소아암 환아 치료를 위해 임직원들과 회사가 함께 조성한 2,000여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 ‘끝전기부’ 캠페인 모금액은 20,241,115원이다. 모금액은 전액 소아암 및 희귀 난치성 질환을 진단받은 환아의 치료비 및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며 "지금까지 ‘끝전기부’ 캠페인을 통한 임직원들의 누적 기부금은 총 1.4억원으로 16명의 소아암 환아들에게 치료비로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롯데웰푸드의 ‘사랑나눔 끝전기부 캠페인’은 2016년 8월부터 임직원들의 자발
-
하림,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지난 5일 출시한 더미식 오징어라면 봉지면을 용기면 형태로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컵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추운 겨울철, 언제 어디서나 오징어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하림은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에도 ‘오징어라면’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그대로 구현했다. 주재료인 오징어와 새우·멸치·가리비·홍합·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정성껏 우려낸 해물 육수에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을 자
-
하이트진로, 미국 ‘오리건’ 지역 대표 와인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나파 밸리(Nappa Valley)’ 만큼이나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오리건(Oregon)’지역 대표 와이너리 ‘베델 하이츠 빈야드(Bethel Heights Vineyard)’와 ‘쉐 와인셀라(Shea Wine Cellars)’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오리건 지역의 기후와 지리적 특징은 포도 생장 기간에 제약을 주어 고품질 소량생산을 지향 한다"라며 "이번에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와인은 매 빈티지 마다 평론가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는 제품이면서 수입된 양도 극소량으로 빠른 시일 내에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베델 하이츠 빈야드는 1977년 ‘까스틸(Casteel)’ 가문이 설립한 유서 깊
-
BBQ 청계광장점에 높이 9m의 ‘치킨 트리’ 설치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 치킨의 닭다리 모양을 형상화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2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야외 테라스에 높이 9m, 지름 5m에 달하는 ‘치킨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라며 "세상에 하나뿐인 닭다리 트리를 보고 인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보름 동안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 약 10,000명이 방문했다"라고 말했다. BBQ는 닭다리 트리 설치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BBQ 닭다리
-
㈜오뚜기,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
㈜오뚜기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 환경 조성을 위해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 근무 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기관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매년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오뚜기는 근로자의 일·생활 균형을 위해 우수한 가족친화경영 제도를 운영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인정받아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오뚜기는 일과 육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다양한 육아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도 정부에서 실시하는 '어린이집 평가'에서 모든 항목
-
모두투어, 일본 캠핑 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인기 캠핑 유튜버와 함께 떠나는 일본 캠핑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 12일 출발한 '[녜두투어] 타누키코 후지산 3일' 상품은 젊은 구독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캠핑 유튜버 '녜미누 Camping'와 함께 기획됐다"라며 "이번 투어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캠핑 상품으로, 판매 개시 단 3일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25명의 예약자 중 95%가 2030세대로, 젊은 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주요 여행지는 일본 시즈오카현 후지노미야시에 위치한 타누키코 캠핑장으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후지산(3,766m)과 타누키 호수의 아
-
세라젬, KBS ‘동행’ 프로그램 후원 등 나눔 활동 진행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KBS 대표 교양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라며 "2022년부터 올해까지 80여 가정에 척추 의료기기 등 4억원 상당의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라고 말했다. 2023년에는 KBS·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업해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 가장 등 건강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계층을 후원해 나갈 계획이다.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추진하는 ‘나눔기업 캠페인’에도 참여해 기부 문화 확
-
아웃백, ‘손뜨개 키링 키트’ 선보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감성을 담은 ‘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를 출시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키트는 ‘모일수록 따뜻한 겨울’이라는 아웃백만의 연말 메시지를 담아 총 2,00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는 귀여운 비니, 스웨터 그리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 총 세 가지 아이템을 손뜨개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털실과 도안, 코바늘, 다양한 색상의 와이어 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록달록하면서도 도톰한 털실을 활용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가방
-
쿠팡, 뷰티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이어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최근 3개월)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뷰티 카테고리에서 운영해왔다"라며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는 특별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했다. 유통업체 가운
-
CJ프레시웨이, 캐나다 랍스터테일 프로모션 실시
CJ프레시웨이가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와 손잡고 고품질 랍스터테일을 공수해 쓱닷컴에서 판매한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랍스터 특수에 해당하는 연말 시즌을 목표로 한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2월 유통한 랍스터 판매량은 월 평균치 대비 4배 수준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랍스터테일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했다"라며 "우수한 소싱 역량과 안정적 물류 시스템에 기반해 상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극대화했고, 지난 9월 발 빠르게 판매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최근 3년간 유통한 랍스터는 약 200억 원 규모에 달한다. 관련
-
생활공작소, ‘던져보라, 보라캡슐’ 캠페인 실시
생활공작소가 자사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라벤더향' 제품으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캡슐세제 세그먼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지난 8월 기존 판매해오던 캡슐세제에서 기능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라벤더향'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해당 제품은 소비자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매출은 이전달 대비 약 170% 매출이 증가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캡슐 세제 캠페인은 '던져 보라, 보라 캡슐'이라는 슬로건으로 추가적인 인지도 강화와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먼저, 라벤더향과 보라색 컬러를 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