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안랩, ‘마이터어택 평가’에서 글로벌 수준 위협 탐지 및 분석 역량 입증
안랩이 미국의 비영리 연구개발 단체 ‘마이터(MITRE)’가 실시한 ‘마이터 어택 평가 엔터프라이즈 부문 라운드 6(MITRE ATT&CK® Evaluations Enterprise Round 6, 이하 ‘마이터어택 평가’, 보충자료 참고)’에 참가해 글로벌 수준의 위협 탐지 및 분석 역량을 입증했다.안랩 관계자는 "자사 △차세대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SaaS형 보안 위협 분석 플랫폼 ‘안랩 XDR'로 이번 평가의 ‘탐지(Detection)’ 부문에 참가했다"라며 "이 평가에서 안랩은 59개의 공격 단계(Substep) 중 56개를 탐지하며 94.9%의 탐지율을 기록하고 이에 대한 상세 증적과 공격 분석 정보를 제시했
-
롯데월드, 트립닷컴 그룹 ‘2024 글로벌 파트너 서밋’ 베스트 전략 파트너상 수상
롯데월드가 트립닷컴 그룹이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베스트 전략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롯데월드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위치한 페라리월드에서 열린 ‘2024 글로벌 파트너 서밋’은 세계 각국 테마파크, 호텔, 항공사, 리조트 등 트립닷컴 그룹의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트립닷컴 그룹은 이용자 수 기준 아시아 1위, 세계 2위의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으로, 39개 국가 및 지역에서 24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밋에서 롯데월드는 전 세계에서 단 12개의 파트너만 엄선하는 ‘베스트 전략 파트너’로 공식 선정됐다.전략적 파트너로서 롯데월드는 글로벌 입
-
대웅제약 '이지듀', 기미 쿠션 광고 캠페인 론칭
더마코스메틱스 이지듀(Easydew)가 배우 한가인과 함께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가리려고 발랐는데 기미가 흐려지네’를 핵심 메시지로, 기미 커버와 개선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지듀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쿠션’)을 통해 기미 케어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한가인이 기미 쿠션을 사용해 검은색, 갈색, 회갈색, 회색 4가지 색의 기미를 완벽히 커버하며, 동시에 기미가 점차 옅어지는 변화를 보여준다.대웅제약에 따르면 이지듀 기미 쿠션의 고기능성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DW-EGF(고활성 상피세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 外
㈜하림이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르웨스트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소비자들과 반가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19일 시작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마을에서 펼쳐지는 홀리데이 미식 축제 콘셉트로 22일까지 계속된다. 하림을 비롯해 컬리가 선정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대규모 부스를 마련하고, 컬리 인기 상품인 ‘자연실록 IFF 큐브 닭가슴살’을 비롯해 ‘용가리 치킨’ ‘챔’ ‘수비드 닭가슴살’ ‘도넛 치킨’ ‘오!늘단백 쿠키’ 등 하림의 다채로운 제품을 한
-
관광공사,데일리케이션 실감형 체험 콘텐츠 전시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20일부터 ‘하이커 그라운드(이하 하이커)’에서 한국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실감형 신규 전시 ‘하이커 스트리트’를 연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하이커는 글로벌 MZ세대를 대상으로 K-컬처와 한류 콘텐츠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관광 홍보관으로, 지난 2022년 7월 개관 이래 185만여 명이 방문하며, 한국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는 ‘데일리케이션’을 주제로 환상적인 실감형 체험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지하철 입구에서 이어지는 한국의 거리 ‘인트로’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담은 ‘비하인
-
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선보여
LG생활건강이 강아지 발씻자의 ‘티슈형’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난 7월 거품 제형으로 처음 출시된 강아지 발씻자는 반려견 애호가들 사이에서 “물 필요 없는 간편함”으로 호평 받으며 강아지 산책 필수템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새로 나온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은 강아지 발부터 몸통까지 티슈로만 닦아낼 수 있어 기존 거품형 제품보다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산책 직후 발 닦기와 배변 후 엉덩이 세정, 몸통 얼룩 제거까지 순면 감촉의 원단으로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사람과는 다른 강아지 피부의 산성도를 고려해서 만든 점도 눈에 띈다.
-
비아생명공학, 갤러리아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펫츠비아 엣지’ 입점
비아생명공학은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진행하는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펫츠비아 엣지’가 동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하이엔드 브랜드 ‘펫츠비아 엣지’를 선보인다"라며 "‘펫츠비아 엣지’는 동물의 털이나 분골 등의 원료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만든 합성보석이다"라고 전했다. 비아생명공학은 펫츠비아를 활용한 반지, 팔찌, 목걸이 등을 팝업스토어 중앙에 전시 중이다. 특히 반려동물용 목걸이는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추억하고 기념할 수 있는 오마주(기념패), 피규어 등이 함께 비치돼 있다.1인 가구의 증
-
홈앤쇼핑, 크리스마스 사랑 나눔행사 진행
홈앤쇼핑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함께‘2024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재 보육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마술쇼, 키링 만들기 체험, 푸드트럭 간식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홈앤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은 아동별로 준비한 맞춤형 선물을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산타 복장을 한 봉사자들은 선물과 함께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며 보육원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
팔도, ‘팔도짜장면’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팔도짜장면’이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넘어섰다.팔도 관계자는 "팔도짜장면은 2015년 선보인 프리미엄 짜장라면이다"라며 "일반 짜장라면과는 달리 액상스프를 사용해 ‘진짜 짜장 맛’을 구현했다. 춘장에 감자, 양파 등 푸짐한 건더기를 함께 볶아 풍미를 살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원료 중 돼지고기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 기획하여 국산 돼지고기 100%를 사용했다"라며 "재료는 고온 살균해 보존성과 안정성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액상스프 중량만 100g이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따로 데우면 덮밥,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면발에는 양파농축액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양파 특유의 단
-
SOOP, ‘SVL 2024’ 북미팀 NRG 우승
SOOP은 지난 15일(일) 서울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글로벌 발로란트 대회 ‘SVL(SOOP VALORANT LEAGUE) 2024’에서 NRG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정규 리그 오프시즌에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인기 팀들이 새로운 로스터로 대회에 참여하며 내년 시즌에 대한 전력을 가늠하고 순위를 예측하는 재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결승전에서는 북미의 강팀 NRG와 한국의 GEN가 맞붙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기 결과, NRG가 GEN를 3:0으로 제압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고 상금 25,000달러를 획득했다. 특히 인기 선수 FNS의 활약이 돋보이며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이번 대회는 SOOP을 통해 한
-
이랜드 스파오키즈, ‘푸퍼 랜드’ 키즈 버전 팝업스토어 열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지난 성수동 ‘푸퍼 랜드’의 성공에 힘입어 부산 첫 키즈 푸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 키즈 스테이지에서 오늘(20일)부터 오는 1월 16일까지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매장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스파오의 팝업스토어 ‘푸퍼 랜드’의 조닝을 적용했으며, 키즈 푸퍼 상품을 핵심으로 부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백화점형 팝업매장이다"라며 "지난 10월 성수동에서 진행된 스파오의 '푸퍼 랜드' 팝업스토어는 12일간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고 말했다. 팝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by) 애슐리 7호점 평촌점 열어
이랜드킴스클럽은 20일 평촌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신메뉴와 가성비 높은 델리 메뉴로 홈파티 및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 평촌점은 이랜드킴스클럽에 오픈하는 7번째 매장으로 셰프 조리공간을 포함해 230㎡ 규모로 꾸려져 총 180여 개의 메뉴를 선보인다.‘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킴스클럽이 지난 3월 강서점에 첫 론칭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 외식 부문인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를 3,990원대로 일원화해 선보여 고물가 속 가성
-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열어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전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전주 직영점은 전북특별자치도 지역 최초의 브랜드 매장으로, 호남권에서는 광주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점이다"라며 "이번 전주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9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신규 매장은 전주 시내 주요 상권인 효자동 중심부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우수한 접근성 및 교통 여건을 갖췄다. 신제품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 구역별
-
그라비티 ‘히어로즈 갬빗(Hero’s Gambit)’ 글로벌 CBT 실시
그라비티가 20일부터 전략 카드 배틀 게임 ‘히어로즈 갬빗(Hero’s Gambit)’의 글로벌 지역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갬빗 CBT는 12월 20일 오전 7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12월 27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CBT 대상 지역은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영국 등 총 11개 지역이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갬빗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바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태국어 총 7개 언어를 지원한다. 히어로즈 갬빗은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캐릭터 덱을 꾸리고 콤보 시너지를 통해 상대 히어로를 제거하는 실시간 대전 모바일 게임이다. 매
-
넥슨게임즈, 소아암 어린이 위해 헌혈증과 1000만 원 기부
넥슨게임즈는 소아암 환아의 치료를 돕기 위해서 헌혈증과 치료비 1,000만 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에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헌혈증 및 치료비 기부는 넥슨게임즈의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넥슨게임즈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증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넥슨게임즈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헌혈증 153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또한, 소아암 환아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도 함께 전달했다. 넥슨게임즈가 전달한 기부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 환아의 조혈모세포 이식비, 치료비, 재활치료비등에 사용된다. 넥슨게임즈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은 소아암 치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신규 게임 ‘뽀샤뽀샤’ 추가
컴투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게임 ‘뽀샤뽀샤’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뽀샤뽀샤’는 컴투스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게임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올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삼단정리’, ‘니편내편’, ‘치매예방’ 등 다양한 추억의 게임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액션 퍼즐 패밀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뽀샤뽀샤’는 같은 색의 블록이 두 개 이상 붙어있을 때 터치해서 부수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원조 ‘액션 퍼즐 패밀리’에서 ‘
-
위메이드플레이, 2024년 플레이잼 시상식 개최
위메이드플레이는 경기도 성남시 소재 사옥에서 사내 게임 개발 경연대회 ‘플레이잼’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해 AI 게임 경연을 진행했던 플레이잼은 올해 애니팡 IP 활용 게임을 주제로 위메이드플레이와 자회사 플레이링스, 위메이드커넥트 등 관계사 8곳에서 15개 팀이 참가해 9월부터 진행됐다. 전년 대비 출품작이 확대된 24년 플레이잼에서는 ‘애니팡 샷’, ‘요리팡’, ‘팡팡 디펜스’ 등 10개 게임이 본선에 올랐으며 이들 게임은 퍼즐, 방치형, 슈팅, 디펜스 등 ‘애니팡’ IP의 실험적 장르를 선보였다. 올해 플레이잼에서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인공 지능(AI) 개발툴 ‘위메이커’가 행사 지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