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본래순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본래수육’ 출시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순대국 프랜차이즈 본래순대가 하반기 신메뉴로 ‘철판제육볶음’과 ‘본래수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본래순대는 ㈜도드람에프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드람의 유통 경쟁력과 양질의 원료육, 첨단 가공장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먼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은 열전도율이 높은 철판에서 조리해 마지막 한입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본래순대 특제 양념으로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철판의 높은 열기로 불맛을 극대화했다. 순대국과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 단품으로는 술안주로도 손색없다.‘본래수육’은 신선한 국내산 도
-
무신사-관광공사, MOU 체결
무신사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관광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류 유망 소비재인 K-패션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한국 인지도 제고 및 방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약에 따라 무신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라며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채로운 K-패션 스타일을 알리는 한편, 한국 방문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무신사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스토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 대상 생수 45만병 배포 완료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 라이더들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전국 배민B마트에 생수 45만병 배포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수지원은 시범운영(7월)부터 시작해 전국 배민B마트로 확대됐으며 B마트에 방문하는 라이더는 9월 말까지 생수를 받을 수 있다.이번 지원은 우아한청년들이 시행 중인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생수 45만병 배포뿐 아니라 픽업대기 중에도 라이더들이 시원하게 쉴 수 있도록 비마트 대기공간(픽업존)에 냉풍기와 서큘레이터를 설치해 실온을 낮추는 등 라이더들의 건강권과 휴식권을 장려하는
-
애경산업,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선보여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섬유유연제 쁘띠’(FABRIC SOFTENER PETIT)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
세븐일레븐, 550여종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는 27일 2025년 추석선물세트 판매를 본격 개시한다"라며 "올해 추석은 단순한 물질적 가치보다 프리미엄, 개인맞춤형, 실용성, 건강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총 550여종의 상품을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상품과 제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고객의 구매 성향 분석과 트렌드에 맞춘 테마별 상품 구성으로 선물 선택에 편의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상품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MD 추천 상품 20선’을 준비했다. 60여
-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스시 아오키’ 오너 셰프 초청 프로모션 진행
서울신라호텔에서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39년 전통의 일본 현지 장인이 만든 스시를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일본 도쿄 긴자 지역을 대표하는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의 오너 셰프 ‘아오키 도시가츠’ 셰프를 초청해 미식 향연을 펼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시 아오키’는 2대째 대를 이어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선보이는 일본의 초밥 전문점으로, 다수의 고급 초밥 전문점이 위치한 일본 긴자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곳이다"라며 "에도마에 스시는 에도시대(1603~1867년) 무렵 탄생한 기법으로 손으로 쥐어 만든 스시로 숙성회의 식감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
동원홈푸드, 조미식품 생산공장 할랄 인증 획득
동원홈푸드는 조미식품을 제조하는 아산 사업장에 할랄 전용 분말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인도네시아 할랄제품보증청(BPJPH)으로부터 할랄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해당 생산 라인에서 제조된 분말 제품은 향후 외식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고객사에 공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할랄(Halal)’은 ‘허용된다’는 뜻의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의미한다"라며 "식품의 경우,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 유통된 제품에만 인증이 부여된다"라고 전했다. 한국무역협회 자료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할 랄 식품 시장 규모는 약 2조 달러(약 2,800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동원
-
이마트24, 가격대의 선물세트 판매 및 할인 행사 실시
이마트24는 26일(화)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정육과 과일 등 신선식품부터 편의점 채널에 맞는 중저가의 생필품 선물세트, 가치소비에 대응하기 위한 프리미엄 상품까지 총 238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베스트 추석 선물세트 24종을 선정해 행사카드(KB국민/비씨)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내달 26일(금)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의 베스트 선물세트 상품은 ‘명품왕사과, 왕배세트(행사가 76,000원/9+1)’ ‘삼원가든 LA갈비세트(2kg)(행사가 80,000원)’ 등 신선식품과 ‘CJ 스팸12K호(행사가 51,920원/1+1)’ ‘정관장 활기력(
-
CU,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로 ‘로코노미∙프리미엄∙가성비’ 선정
CU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유명 맛집과 연계한 로코노미 상품부터 골드 등 프리미엄 제품, 가성비 상품까지 총 40여 카테고리에서 690여 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CU에 따르면, 작년 추석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대비 12.4% 증가했다. 주요 카테고리별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주류 24.7%, 생활용품 23.6%, 리빙/가전 16.9%, 수산물 17.4%, 조미/통조림 8.5% 등 다양한 품목에서 고른 수요를 나타냈다.CU 관계자는 "그중 지역 맛집들과 연계한 로코노미 제품이 무려 1,2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이색 상품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라고 말했다. 가격대별로 살펴보면 3만원 미만 상품이 전체 매출의 18.5%, 3~5만원 상품이 36.6%로
-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로,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라며 "시즌1 종료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라며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
-
[IT/방송이슈] 가비아, 2025년 하반기 공개 채용 外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원종홍)가 202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미래 성장을 주도할 핵심 인재를 확보하고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가비아는 IT 인프라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전문가를 적극 영입할 계획이다.채용 직무는 다음과 같다. 신입 부문은 ▲ 서비스 기획 ▲ 사업 기획 및 PO ▲보안관제/침해대응 ▲시스템 엔지니어(IDC) 직무를 모집한다. 경력 부문은 ▲ MLOps Engineer ▲ Research Scientist ▲Solutions Architect ▲정보보호 컨설팅 ▲ 서비스 기획 ▲ 사업 기획 및 PO ▲ PM ▲ 영업 ▲ 사업 관리 및 영업 지원 ▲ 시스템 엔지니어(호스팅) 등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타코 샐러드’ 한정 판매 조기 종료 外
써브웨이(Subway®)가 한정 메뉴로 선보인 ‘타코 샐러드’의 판매를 8월 22일부터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종료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8월 5일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SNS에서 화제를 모은 모디슈머 레시피를 정식 메뉴화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직접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풀드포크 타코 샐러드와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 2종으로 구성되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통밀 또띠야로 타코처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타코 샐러드는 출시 이후 예상보다 빠르게 할당된 재고가 소진되며, 판매를 조기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써브웨이는 지난 22일부터 배달 플랫폼 등 온라인 채널에서
-
[생활경제 이슈]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제품 공간 오픈 外
이니스프리가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곰돌이 푸’를 비롯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져 이니스프리의 제품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그린티 진정 수분 선세럼' 및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히알루론산 수분 선크림' 등 ‘곰돌이 푸’와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팝업스토어에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디아일 성수에
-
[생활경제 이슈] 선진포크, 선진포크한돈 미트키트 활용한 간편 레시피 공개 外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선진포크한돈 미트키트 수육용 제품’을 활용한 여름철 간편 레시피 3종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선진포크한돈은 쿠팡을 통해 냉장 상태로 신선하게 배송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한돈 요리를 즐길 수 있다.대표 제품은 △미박 앞다리 수육용 1kg △미박 뒷사태 수육용 600g 두 가지로, 모두 선진 특제 분말스프가 포함돼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미박 부위는 껍질이 붙어 있어 조리 후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다리살은 담백하면서 단백질 함량이 높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으며, 뒷사태는 결이 곱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수육용에 적합하다.조리 과정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신규 프로모션 전개 外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자사 시그니처 메뉴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선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구성의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베스트 메뉴 와퍼 3종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여기에 ‘와퍼주니어’ 또는 ‘불고기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성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보다 풍성한 한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고자
-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멜론’ 선보여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은 플레이버로 ‘멜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과자와 유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멜론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산수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맛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빅토리아 멜론’은 달콤하게 퍼지는 멜론향과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린다"라며 "이번 출시로 더 빅토리아는 총 25종의 플레이버 라인업을 갖추게 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선론칭되며, 오는 31일까지 최대 31% 할인
-
[생활경제 이슈] 셀퓨전씨,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 外
셀퓨전씨가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신제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 선런칭한다.‘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저자극 모공 케어 성분 PHA와 파파야 효소(엔자임)의 시너지로 모공 주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 클렌징 후의 잔여감과 번들거림을 말끔히 제거하여 뒤끝 없이 말끔한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는 차세대 여드름 케어 기능성 성분인 토타락신™이 함유된 제품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고밀도 거품이 피부 모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