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영FBC, ‘더 페데럴리스트 X KBO 한화 이글스 한정 패키지’ 선보여
아영FBC는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더 페데럴리스트(The Federalist)와 협업해 KBO 구단 한화 이글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영FBC 관계자는 "두 브랜드 모두 독수리를 상징으로 삼고 있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한 이번 협업은 스포츠 팬덤과 와인 문화를 연결하는 색다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더 페데럴리스트 와인의 자유와 개척정신을 담은 미국적 아이덴티티와 한화 이글스의 투혼과 열정의 구단 정신을 패키지에 담아냈다"라며 "오렌지(홈), 네이비(원정) 컬러를 입힌 원통 케이스와 전용 쇼핑백에는 한화 이글스 구단 로고와 창단 40주년 기념 로고가 함
-
전자랜드, ‘베트남 골프여행 초청’ 프로모션 선보여
전자랜드는 전국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5년 11월 베트남 골프여행에 초청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전자랜드 관계자는 "골프 여행권은 8월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두 달간 행사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1인 2매, 총 100매)에게 제공된다"라며 "랜드 전국 직영점에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가전제품을 1,50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단일 결제 800만 원 이상을 이용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TV∙인터넷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에도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라며전"랜드 공식 온라인몰(전자랜드쇼핑몰)
-
NS홈쇼핑, ‘2025 거창사과 초매식’서 지역인재 육성장학금 기탁
NS홈쇼핑이 지난 22일 거창군 주관으로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 행사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하고, 거창군장학회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2025 거창 사과 초매식’ 행사는 사과 풍년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장학금 기부 ▲초매 선포식이 이어졌으며, 사과 경매 시연과 가공식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거창군과 협력해 ‘못난이 사과’ 등 지역 사과 판로 확대에 기여하며 농가 상생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유통 파트너사로 꼽힌다"라며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거창사과 판매 물량이 작년 동기간
-
메가박스, ‘구운양파 팝콘’ 출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해태제과와 협업한 신메뉴 ‘구운양파 팝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구운양파 팝콘’은 해태제과의 ‘구운’ 스낵 시리즈의 대표주자인 ‘구운양파’의 달콤하고 고소한 시즈닝을 더한 팝콘이다. ‘구운양파’는 전라남도 무안의 양파만의 사용해 열풍으로 구운 스테디셀러 스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오사쯔맛 팝콘’으로 시작해 ‘칸츄리콘 팝콘’, ‘신당동 떡볶이 팝콘’에 이어 이번 ‘구운양파 팝콘’까지 해태제과와 네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라며 "해태제과 콜라보 팝콘은 매번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메가박스는 해태제과와 협업한
-
G마켓, 멤버십 전용 도착보장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멤버십 특화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를 진행한다.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인기상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한 멤버십 우대 프로모션으로, G마켓의 도착보장 합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 상품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월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주 마다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십 회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종결제가 기준으로, 5% 추가 결제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개
-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참여
남양유업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남양유업은 더위 속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품목은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테이크핏 맥스’(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무당 단백질 25g)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영유아 분유 ‘아이엠마더’ ▲초코우유 '초코에몽’ ▲0kcal 수분 보충 음료 ‘몸이 가벼워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럭셔리 스파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럭셔리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를 뜻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수요도 늘고 있다. 더 플라자는 화장품·스파 전문 기업 ‘LBB’와 함께 스위트 객실과 고급 스파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LBB는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소수 회원제 스파를 운영하는 곳이다. 이번 상품은 일반 고객도 회원 가입 없이 최고급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패키지는 ▲플라자 스위트 1박 ▲클럽 라운지 2인 ▲LBB 스파 바우처 50만원권 ▲LBB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바우처 소지 고객은 회원 전용 프로그램인 ‘페이셜&풀 바디케어’ 체
-
무신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진행
무신사가 오프라인 팝업과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캠페인은 25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4일 오전 11시까지 11일간 진행되며, 2만여 종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페스타의 특징 중 하나는 무신사 뷰티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선보인다는 점이다"라며 "라이징 브랜드존에서는 서울시가 추천하는 우수 인디 브랜드를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뷰티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넥스트 뷰티 특가 프로모션도도 마련했다.무신사 뷰티는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재미 요소도 강화했다. 매번 조기 품절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시니어 김치학교’ 오픈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선보이며 어린이와 외국인, 2030, 장애인에 이어 시니어까지 ‘김치학교’ 참여 대상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뮤지엄김치간은 뮤지엄김치간의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김치학교’를 통해, 2015년부터 올해 7월까지 누적 6만 5천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려 왔다"라며 "여기서 더 나아가 뮤지엄김치간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리고, 김치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식생활까지 전파하고자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니어 김치학교’는 노년층 맞춤의 건강한 김치 식사·제조법과 지속가
-
롯데문화센터, 가을학기 '아트 클래스' 확대한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1일(월), 문화센터 가을학기 개강을 맞아 아트 강좌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아트 콘텐츠 수요에 발맞춰, 참여형 아트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일상 속 예술 향유의 기회를 넓힌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올해 들어 국립 미술관과 박물관의 방문객 수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는 등 아트에 대한 관심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라며 "롯데백화점 또한 지난 5월 LTM(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열고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롯데타운 명동 곳곳에 전시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
-
‘풀무원요거트 그릭’ 누적 판매 4억 개 돌파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 그릭’이 2014년 11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4억 개를 돌파(2025년 6월 기준)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우유 대비 단백질 2배 ▲그리스 크레타 섬 유래 유산균 발효 ▲진하고 부드러운 식감 등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 왔다"라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10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시장점유율 1위(닐슨 RI 기준, 2015년 1월~2025년 1월)를 기록하며 지난해 말 3억 6천만 개 판매 돌파 이후 7개월 만에 4억 개 판매 돌파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 조사에서 요거트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
롯데온, 키즈런 1주년 프로모션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키즈런’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2023년 4월 키즈 전문 버티컬관 ‘온앤더키즈(ON AND THE KIDS)’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라며 "실제로 ‘온앤더키즈’ 운영 이후 올해 상반기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8월부터는 매일 하루 한 개의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 행사를 론칭했다"라며 "키즈런 1주년을 맞이해 유아동 패션·용품·기저귀·이유식 등 주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
-
SSG닷컴, ‘소문난 신선세일’ 실시
SSG닷컴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소문난 신선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핵심은 '가격'이다. 신선식품 등 쓱닷컴 매출 상위 장보기 상품 10가지를 기존 대비 최대 62% 할인해 최저가에 도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수산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등심 1등급(300g)'을 1만 9천원대에, '한돈 삼겹살(500g)'을 9천원대에 선보인다"라며 "'한돈 고추장 제육볶음(1kg)'은 7천원대, '훈제오리 슬라이스(450g, 150g*3팩)'은 5천원대에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재래 식탁김(30봉)은 6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과일 카테고리에서는 감귤(1.2kg)을 8천원대에, 햇사과(1.3kg)를 9천원
-
롯데홈쇼핑,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4일(목)까지 럭셔리 패션의 성지인 압구정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아프트’는 지난 4월 오픈한 큐레이션 형태의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이다"라며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을 비롯해 8개의 해외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라며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 중인 해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큐레이션형 온라인 편집숍으로,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글로벌 브랜
-
호반건설, 2천억 규모 서울 ‘미성동 건영아파트 재건축’ 수주
호반건설이 서울 관악구 미성동 건영아파트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호반건설은 지난 23일 열린 ‘미성동 건영아파트 재건축조합’ 총회에서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 사업은 관악구 미성동 746-43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3층, 10개동, 아파트 612세대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프로젝트이며, 공사비는 약 2059억원 규모다.호반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 구로디지털단지역이 가깝고 2, 7호선 환승역인 대림역과 2호선, 신림선 환승역인 신림역이 2km 내에 위치해 서울 내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남부순환로를 통해 서울 강남과 강북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단지 인근에는 미성초·중,
-
GS건설, GS이니마 매각 주식매매계약(SPA) 체결
GS건설이 GS이니마 매각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GS건설은 수처리 전문 자회사인 GS이니마(GS Inima Environment S.A.U.)의 지분 100%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국영에너지회사 타카(TAQA)에 매각하는 주식매매계약(SPA)를 22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거래는 GS건설의 100% 자회사인 글로벌워터솔루션(Global Water Solution Corp.)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GS이니마 지분 100%를 타카(TAQA)에 매각하는 형태로, 기업가치 기준 거래 규모는 12억 달러(약 1조6770억원) 수준이다. GS건설은 GS이니마가 운영 중인 각국 사업장에 대한 규제기관 승인 절차 등을 거쳐 2026년 하반기 내 매각 절차를 마무리 할 계획이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재건축 품었다…‘래미안 루미원’ 재탄생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사업 수주전에서 승리를 거뒀다.24일 삼성물산은 개포우성7차 재건축조합이 지난 23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SH공사 사옥에서 개최한 시공자 선정 총회에서 전체 조합원 800명 중 743명이 투표한 결과 403표(54.3%)를 얻어 경쟁사를 제치고 최종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개포우성7차는 삼성물산이 제안한 ‘래미안 루미원’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단지는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110길 15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5층 규모의 총 10개동, 1112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6757억원 규모다.삼성물산은 ‘차별화’와 ‘사업 조건’ 두 마리 토끼를 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