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홈앤쇼핑, 이지듀기미쿠션 론칭 방송
홈앤쇼핑은 지난 3일 처음으로 선보인‘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이 4,016세트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은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웅제약의 뷰티브랜드‘이지듀’에서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이지듀는 EGF성분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DW-EGF)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강력한 효능성분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효과가 없는 제품은 출시하지 않는다’는 기업 마인드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고기능성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한 브랜드이다"라고 밝혔다.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은 브랜드 모델인 한가인씨가 개인
-
[생활경제 이슈] 제주 한라수, 판매량 전월 대비 35% 급증 外
제주 한라수의 판매량도 전월 대비 덩달아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제주 한라수에 따르면, 지난해 연말 제주 한라수 500ml 무라벨 제품의 판매량이 11월과 비교해 35%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 시대에 생필품에 대한 소비 수요 증가와 연말연시에 확산되고 있는 호흡기질환 유행까지 겹쳐 새해에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하고 있다.특히, 새해가 가까워질수록 제주 한라수의 무라벨 패키지 판매량이 높았다. 제주 한라수 500ml 무라벨 20개 묶음 패키지의 경우, 시국에 대한 불안감까지 커지면서 고객의 주문 횟수당 패키지 수량도 전월 대비 5배 정도 많았고 지난 12월 초순과 마지막 날의 판매량
-
웹투어, 일본리조트몰 런칭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일본의 리조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통합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리조트몰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웹투어가 이번에 공개한 일본리조트 전문몰은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홋카이도 △큐슈 △간사이 지역 등 관광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대표적 관광지에 대한 인기 리조트 정보를 제공한다.웹투어 관계자는 “일본 리조트 여행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일본의 리조트는 단순한 휴양을 넘어, 자연, 문화, 미식, 전통, 현대적인 편안함이 조화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때문이다”며 ”일본 리조트몰은 온천, 고급리조트, 자연경관, 그리고 독특한 문화 체험을 동시
-
무신사, KBL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 한정 발매
무신사가 KBL(한국농구연맹)이 개최하는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을 오는 8일 단독 판매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는 8일 12시부터 ‘2024-2025 KBL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라며 "공식 패키지는 희소성과 화제성이 높은 한정판 상품을 발매하는 서비스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경기에서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어센틱 유니폼, 자수 와펜 6종, 유니폼을 본떠 만든 짐색으로 구성된 공식 패키지를 선보인다"라며 "유니폼 전면에는 각 선수의 올스타전 출전 횟수가 들어간 별을 추가했다"라고 밝혔다.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는 홈팀의 홈 키트, 원정팀의
-
[IT/방송이슈] 모두싸인, 공공기관용 전자서명 ‘모두싸인 공공용’ 중기부 시범구매제품 선정 外
(주)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자사의 공공기관용 전자서명 솔루션 ‘모두싸인 공공용’이 중소벤처기업부 ‘시범구매제품’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시범구매제품으로 선정된 ‘모두싸인 공공용’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이메일, 카카오톡, 서명 전용 링크(URL)로 ▲문서 발송 ▲서명날인 ▲계약 체결 ▲문서 보관 및 관리 등 계약서, 동의서, 확인서, 신청서를 포함하여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활용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전자서명 솔루션이다.모두싸인 공공용은 인사 관리, 대민 업무, 시설 관리 등 서명이 필수적인 공공기관의 각종 문서를 전자화 하여 기관 내 전자문서 관리체계를 고도화 한다. 특히 문서 자동 교부, 실시간 서명 진행
-
GS리테일 ‘막&스키’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와 빔산토리의 ‘짐빔 위스키’를 컬래버한 ‘막&스키(막걸리 앤 위스키)’를 업계 최초 출시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막&스키’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6만병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병당 8500원이다"라며 "앞서 6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진행된 ‘막&스키 6입 박스(5만4천원)’ 사전 예약은 준비된 수량 250박스(1500병)가 당일 완판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술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것이 이번 상품 출시의 주요 배경이 됐다"라며 "GS25의 하이볼, 와인, 양주 매출 중
-
연세유업 ‘세브란스 A2단백우유’, 국제식음료품평회 수상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 출품한 ‘세브란스 A2’ 브랜드 제품 5종 모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7일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품평회를 주최하는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ITI)’은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식음료 품평 기관으로, 미쉐린 셰프와 소믈리에 등 200여 명의 전문 심사단이 평가에 참여한다"라며 "엄격한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맛, 시각, 질감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제 우수 미각상’을 가려낸다"라고 밝혔다. 연세유업은 이번 품평회에 A2원유로 만든 ‘세브란스 A2’ 브랜드 제품 5종을 출품했다. 제품은 ▲세브란스 A2단백우유(냉장) ▲세브란스 A2단백우유
-
일동후디스,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선보여
일동후디스가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밀에 발아 공법을 적용한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캐나다산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을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라며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효율적으로 분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00만 unit의 a-아밀라아제와 4,500unit의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효소다"라고 전했다. 또한,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를 설계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라를 적용했으며, 37가지 100% 국내산 곡물과 유기농 과일·
-
세븐일레븐, 정지선& 안유성 콜라보 제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중식여왕’이라 불리는 정지선 셰프와 대한민국 16대 조리명장 안유성 셰프와 손잡고 푸드 간편식과 안주 등 총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들어 각종 요리경연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스타셰프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라며 "그 중에서도 정지선 셰프는 일명 ‘중식여왕’으로 불리며, 여성 셰프가 귀한 중식업계에서도 차세대 중식 1인자로 손꼽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을 병행 중이며, 화제가 된 대규모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요리실력과 더불어 순위권도 최종 8인 안에 들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라고 밝혔다. 안유성
-
CU 수건케이크, 포켓CU에서 완판 이어가
CU가 지난 2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수건케이크가 자체 O4O앱 포켓CU에서 예약 판매하는 4일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CU 관계자는 "수건케이크는 수건을 돌돌 말아놓은 이색적인 모양이 특징인 케이크로 얇은 크레이프 안에 크림을 가득 넣어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라며 "해당 상품은 중국 디저트인 마오진젠(毛巾卷)에서 유래돼 SNS 등에서 후기가 공유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CU는 업계 최초로 각기 다른 맛의 수건케이크 2종을 선보이며 상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CU가 선보인 수건케이크는 쫀득한 크레이프 안에 우유 크림, 딸기잼을 넣어 새콤 달콤한 맛에 집중한 ‘405 생크
-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 ‘YOU NEVER WALK ALONE’ 공개
하이브IM은 7일,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서 신규 테마 ‘YOU NEVER WALK ALONE’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YOU NEVER WALK ALONE’ 테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건네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인더섬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용자는 2월 18일까지 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YOU NEVER WALK ALONE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월 10일부터 새로운 시즌의 ‘보물지도’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참여 시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S급 데코레이션 ‘홀리데이 기차’를 받을 수 있다. 이와
-
스토브,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 27번째 타이틀 ‘블랙 하트’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의 27번째 타이틀로 ‘블랙 하트’(개발사 캣도어즈)의 출시를 예고하고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블랙 하트’는 악덕 기업 ‘메테오’에 부조리한 일을 당해도 참고 다니는 대리 이근태와 당돌한 신입 연차란, 그 외 3명의 서브 히로인이 직장에서 겪는 로맨스와 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상호작용 기술을 적용한 생동감 있는 연출과 별도 제작된 클로즈업 CG, 풀보이스 녹음이 포함됐다. 스토브는 ‘블랙 하트’의 출시에 앞서 할인과 굿즈 특전을 제공하는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이 출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콘텐츠 '타락한 숲의 미로' 오픈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경쟁 콘텐츠 ‘타락한 숲의 미로'를 선보인다. 타락한 숲의 미로는 매 층마다 웨이브 형태로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하면서 가장 높은 층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캐럿’, ‘강화석’, ‘요정의 정수’ 등 층별 승리 보상이 존재할 뿐만 아니라 총 28일간 달성한 시즌 랭킹에 따라 ‘룬스톤’, ‘혼돈의 앰플’, ‘여신의 선물’ 등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배치한 서번트(캐릭터)가 사망하면 해당 시즌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전략적인 서번트 활용이
-
넷마블,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서 레이저(RAZER) 프로모션 실시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레이저(RAZER)와 협업해 게이밍 용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용품을 포함해 카메라, 마이크, 게이밍체어 등 스트리밍 용품 및 잡화까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이저의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게이밍체어 등 37개의 대표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협업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 대상 레이
-
롯데백화점, 2025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실시
롯데백화점이 1월 27일(월)까지 전점에서 ‘따듯한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2025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2025년 설 사전 예약(12/20~1/5)부터 ‘따듯한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삼고, 맞춤형 상품 제안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지속되는 장기 불황과 내수 침체 등의 어려운 국내 정세를 감안해 상품 선택에 들어가는 고민과 수고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새해를 맞아 따듯한 마음을 담은 의미 있는 상품들로 엄선해 선보이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먼저, 축산 및 청과 등 신선 식품은 믿고 선물할 수 있도록 우수 산지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헸다. 대표적으로 축산 같은 경우 DNA 유전자와 항체 잔류 검사로
-
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 진행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ZRT는 2023년 1기, 2024년 2기에 이어 3번째로 시행되며 총 16명의 대학생이 4인 1팀으로 구성해 운영된다"라며 "'ZRT'란 유통업 속 Z세대의 참신한 소비 인사이트를 얻고자 지난 2022년 말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 올해 ZRT는 롯데마트·슈퍼 PB 브랜드인 오늘좋은, 요리하다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다. ZRT 3기는 PB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광고 촬영, 신상품 제안, AI 시스템 활용 등 어떠한 제약 없이 프로젝트 기획안을 작성할 예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를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액티비아는 식약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맞춰 ‘액티비아’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 했다"라며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기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에는 배변활동 원활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라며 "풀무원다논은 향후 액티비아의 강점을 부각시키며, 발효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