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딸기’ 선보여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새로운 맛 ‘딸기’를 선보인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딸기는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신상 플레이버로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향’을 담았다"라며 "첫 향부터 끝 향까지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딸기 에이드를 만들어 먹기에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은 26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첫 론칭한다. 더 빅토리아 딸기는 물론,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아침햇살 제로슈가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원더러스트 코리아’ 패키지 출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시리즈를 기획했다. 첫 번째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1(Wanderlust Korea #1)’ 패키지로 ‘원더러스트’는 지식과 견문을 넓히고 체험 목적의 관광 형태를 말한다.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수는 약 770만 명으로 코로나19 발병 전인 2019년 상반기 대비 92% 수준을 회복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난 데는 K팝, K드라마, K뷰티 등 K컬처의 인기가 영향을 끼쳤다. 더 플라자는 한국의 일상을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위해 호캉스와 K컬처 체험이 가능한 패키지를 기획했다.이번 시리즈는 ▲디럭스 객실 1박 ▲‘참한복’ 프리미엄
-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 선보여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리뉴얼한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는 자연 방목과 뉴질랜드 동물건강&복지 기준을 준수하고 지속 가능 에너지를 사용하여 키워낸 산양에서 생산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라며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모유와 동일한 유즙 분비 방식을 보유한 데다가 단백질 조성 또한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은 아기의 장 건강을 위해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 균의 증식을 돕는 갈락토올리고당은 물론 두뇌 구
-
G마켓, SK텔레콤과 파트너십 확대
G마켓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쇼핑 혜택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G마켓 관계자는 "T우주를 통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혜택을 메인으로 제공하면서 OTT, 외식, 카페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T 우주를 통한 가입자는 기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누리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6개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연간 회원제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월회비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9월 중 정식 오픈 할
-
풀무원녹즙, ‘제주 NFC 당근 주스’ 선보여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제주산 당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과채주스 ‘제주 NFC 당근 주스(55,000원/80㎖x30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신제품 ‘제주 NFC 당근 주스’는 물 한 방울 없이 100% 당근만을 사용해, 껍질째 착즙하고 갈아 넣어 당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제품이다"라며 "주스류 제품 중에서도 과채즙이 95% 이상 함유된 비농축 제품만 식품유형을 ‘과채주스’로 표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제주도의 맑은 물과 따뜻한 햇살을 듬뿍 받고 건강하게 자란 당근을 NFC(Not From Concentrate, 비농축과즙) 공법으로 열처리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해 당근 본연의 맛
-
오리온, 까먹는 ‘알맹이’ 젤리 팝업스토어 열어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최근 국내 관광의 ‘핫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시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까먹는 ‘알맹이’ 젤리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픈 첫날인 23일 팝업스토어에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내국인 소비자와 알맹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을 받아가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대기줄을 길게 늘어서는 등 인산인해를 이뤘다"라며 "시식용으로 준비한 젤리 100인분은 오픈한 지 한시간 만에 동이 났고, 하루동안 1천 명분이 소진됐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9월 6일까지 광장시장 내 365일장 앞에서 진행한다. 오전 11시에 문을 열어 월요일, 화요일은 오후 7시까지, 수
-
롯데百, ‘아트 레이블 와인’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올해 추석 선물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글로벌 와이너리가 협업한 한정판 ‘아트 레이블 와인’ 두 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트 레이블 와인 프로젝트’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와인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였다"라며 "작년에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인 박선기, 하태임 작가와 협업해 이탈리아의 ‘미켈레 키아를로’ 와이너리와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명품 와이너리 ‘앙드레 뤼통’과 협업한 와인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김환기 작가와 협업해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 와인을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 선보여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론칭 5주년을 맞아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를 출시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2019년 8월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에 출사표를 던진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를 넘어 독자적인 메뉴를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라며 "실제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짜장버거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짜장을 버거에 접목해 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호응을 얻어 출시 3일 만에 3만개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달 선보인 김치버거 2종 역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6만개를 돌파했다"라고
-
롯데마트, 어린이 해양생태캠프 ‘바다애(愛)가까이’ 실시
롯데마트는 ‘바다애(愛)진심’ 3번째 캠페인으로 지난 8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2일간, 충남 서천군에서 환경재단과 함께 어린이 해양생태캠프 ‘바다애(愛)가까이’를 진행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캠프는 지역 사회 어린이들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바다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바다의 환경적 가치, 해양 생태계, 생물 다양성 등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캠프에는 전국 초등학교 5~6학년 40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캠프 첫날인 24일에는 해양 생물의 모습과 기후와 연관된 생태계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캠프 참여자들은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방문해 ‘해양 생물 교육’ 및 ‘전시 표본’
-
CU, 압도적 간편식 2탄 선보여
CU가 올해 초 편의점 간편식의 혁신을 추진하며 선보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1탄에 이어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간편식 2탄을 전격 출시한다. CU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출시한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크기, 중량, 품질 모든 측면에서 상품력을 극대화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출시 약 반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는 CU의 전체 간편식 매출까지 이끌고 있다"라며 "실제로 해당 시리즈가 출시된 직후인 올해 3월 대비 지난달 CU의 간편식 전체 매출은 13.2% 증가한 반면,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동기간 20.3%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CU는 이달
-
SSG닷컴, ‘리빙 쓱세일’ 선보여
SSG닷컴이 가을을 앞두고 가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쓱세일’ 행사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리빙 쓱세일 대표 행사로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라며 "쓱닷컴 단독 출시상품인 르크루제 추석맞이 그릇세트와 일룸 에디키즈 베이비장, USM 모듈가구, 허먼밀러 게이밍 체어, 아르떼미데 조명 등 국내외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매일 2개씩 특가 상품을 엄선해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템퍼 베게, 로얄코펜하겐 접시, 휘슬러 3종 냄비,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차렵이불패드세트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
W컨셉, ‘앤더슨벨’ 단독 상품 선보여
W컨셉이 K-패션의 대표 주자 ‘앤더슨벨’과 손잡고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앤더슨벨(Andersson Bell)은 최정희 대표가 2014년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라며 "?2016년 뉴욕 대형 백화점 바니스 뉴욕을 시작으로 유럽, 미주 등 약 150여 개 해외샵을 운영하면서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았다"라고 전했다. 예술적인 가치와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고감도 패션으로 글로벌 패션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앤더슨벨 단독 상품은 W컨셉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 이슈)’에서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시즌 핵심 아이템인 ‘스웻셔츠’로, 최근 유행하는 디자인, 컬러 등
-
올가홀푸드, ‘2024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는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친환경 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24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매년 올가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시그니처 상품을 큐레이션해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기간 매출 또한 꾸준히 증가해 왔다"라며 "지난 18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행사의 경우,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여 품격 있는 명절 감사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행사 기간 동안 올가의 수산 품목은 전년 대비 477%의
-
부산부민병원, 병상수 확대와 의료진 영입으로 의료서비스 강화
부산부민병원이 병상 수(입원실 131실, 총 384병상)를 확대하고, 신규 의료진(외과의 심재룡 과장·박병수 과장)을 영입하며,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료서비스와 외과 전문성 등 지역 의료 서비스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24일 밝혔다.박병수 과장은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외과 전공의 및 임상부교수로서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이며, 대장 및 직장 수술(대장암, 염증성 장질환), 복강경 수술(충수, 담낭), 골반저질환 및 항문질환, 탈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한다.최창화 병원장은 “이번 병상 확대와 의료진 영입은 지역 사회의 의료 필요를 충족하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
-
포스코이앤씨, 재생(자가발전)에너지 활용 조경시설물 개발
포스코이앤씨(사장 전중선)가 친환경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파크와 함께 재생(자가발전)에너지를 활용한 벤치, 테이블 등 조경시설물을 개발, 이를 적용한 공간 ‘그린어스 그라운드(Green Earth(=Us) Ground)’를 선보였다. 이번에 개발한 조경시설물은 자가발전사이클로 전력을 생성해 야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고, 생성된 전력을 통한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 운동, 놀이, 휴식 세가지를 한번에 즐기며 탄소저감을 실천할 수 있는 통합 조경시설물이다.4종으로 구성된 통합 친환경 조경시설물은 △사이클 운동량에 따라 내장된 LED바가 서로 이동하는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샤인라이트 벤치’ △‘
-
휴온스, ‘인기 건기식 4종’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건강기능식품 인기제품 4종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인다.휴온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과 월계점을 시작으로 전국 22개 점포를 순회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우수 브랜드로 선정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휴온스는 시식 행사를 진행해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올 연말까지다.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제품은 갱년기유산균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과 ‘메노락토 프로’, 고함량(일일영양
-
종근당,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 1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오는 9월 18일까지 고함량 비타민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의 10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는 액상, 캡슐, 정제의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한국인 맞춤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이 제품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2083% 고함량으로 배합됐으며, 항산화와 면역기능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실내 생활이 많은 현대인들의 뼈건강을 고려하여 비타민 D와 K를,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A를 배합했다.이 제품은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듀얼 멀티캡 케이스에 세 가지 제형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