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GV, (여자)아이들 공연실황 영화 개봉
CGV가 (여자)아이들 공연실황을 담은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를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영상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은 홍콩, 미국, 마카오 등 14개 도시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서울 공연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라며 "‘Super Lady(슈퍼 레이디)’, ‘LATATA(라타타)’, ‘퀸카(Queencard)’, ‘TOMBOY(톰보이)’ 등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극장에서
-
도미노피자, ‘SKT T Week’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의 ‘SKT T Week’ 프로모션은 SKT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부터 10일(금)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 시 도미노피자의 K-시리즈 두번째 피자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할 수 있으며,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신규가입 및 혹은 최근 3개월 동안 주문
-
요기요, 신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가 신년을 맞아 ‘BHC’, ‘세라젬’과 함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뿌링클, 맛초킹 등으로 인기가 많은 ‘BHC’와 글로벌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세라젬’과 함께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각각 660만 원, 380만 원 상당의 세라젬 의료기기(마스터 V9), 안마의자(파우제 M6)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4,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HC 치킨을 할인 받아 주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활동 진행
롯데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5기가 지난 3일 신제품 제안 발표식과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롯데웰푸드의 전문가 집단과 함께 머릿속에서 상상만 해오던 제품을 실제로 출시해 볼 수 있는 식품업계 대표 마케터 프로그램이다"라며 "소비자 입장에서의 긍정적인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처음 도입해 12년째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5기는 지난해 하반기 청각, 미각 등을 이용한 이색적인 오감 테스트와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이상한 과자가게’와의 면접 등을 통해 정예 선발됐다"라며 "지난 6개
-
휘슬, AI 솔루션 기반 내차 시세 트렌드 제공
휘슬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픽딜 내차팔기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AI 솔루션을 이용한 ‘내차 시세 트렌드’를 제공한다.휘슬 관계자는 "픽딜은 경쟁입찰 방식을 통해 타던 차를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로, 중고차 실거래 데이터와 휘슬 AI 솔루션을 접목해 맞춤형 시세 정보 및 적정 거래 시점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9월 서비스 출시 이후 24만여 명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라며 "휘슬은 3개월간 실제 이용자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편했다"라고 밝혔다. 새로워진 ‘내차 시세 트렌드’는 휘슬 AI 솔루션을 기반으로 내 차 시세와 관련한 맞춤형 콘텐츠를 한
-
국순당, 설 맞아 ‘백세주 VIP세트’ 등 선물세트 출시
국순당이 설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 선물세트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세트,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세트’,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백세주는 30년 넘게 사랑받은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술로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아 민속 명절 선물로 적당하다"라며 "지난해 리브랜딩한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라고 밝혔다. ‘백세주 VIP
-
스타벅스, 새해맞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월 8일부터 1월 19일까지 12일간 2만 4천여 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
-
쿠팡, 가전·디지털 기획전 ‘파워풀위크’ 실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달 행사에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노트북, 체중계 등 시즈널한 디지털 상품을 비롯해 얼리버드 설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라며 "기획전에 참가하는 대표 브랜드는 LG전자, 에이수스(ASUS), HP 등이다"라고 밝혔다. 기획전 페이지는 ‘테마특가’, ‘메인’, ‘랭킹특가’의 세 가지 탭으로 나뉘어 있다. 메인 탭에는 대표 브랜드 특가 상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추천 상품으로는 ▲LG전자 2024 그램 16 코어i5 인텔 13세대 ▲LG전자 2024 그램
-
창고43,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 선보여
bhc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말 한정으로 판매하던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를 정식 출시한다.bhc 관계자는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는 연말 단체 모임 등을 위해 안심(390g)ㆍ설화등심(300g)ㆍ채끝 큐브(390g) 등 3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연말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기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라며 "최고 품질의 한우를 사용해 한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한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야채구이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창고43은 새해를 맞아 프랑스 샴페인 ‘델라모뜨 브뤼’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레드
-
유한킴벌리,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에 발전 기금 출연
유한킴벌리가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에 1억 원의 발전 기금을 출연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기부금 전달식은 6일 UNGC 한국협회에서 진재승 유한킴빌리 대표이사 사장과 이동건 UNGC 한국협회 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으며, 유한킴벌리는 향후 발전 기금 출연 기업으로 Donor’s Wall에 영구히 기록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일찍이 윤리·투명경영, 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 등으로 경영혁신을 이끌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가 창립된 2007년부터 발기인이자 회원사로 함께해 왔으며, 이사회에도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노동, 인권, 환경, 반부패의 4대 가치와 유엔 지속가능발
-
아성다이소,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 실시
㈜아성다이소가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자석을 활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자석부착 걸이/홀더, 자석부착 선반, 자석부착 바구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석부착 걸이/홀더로는 다용한 활용도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자석부착 키친타올걸이’를 준비했다"라며 "직사각의 바닥면에 가로로 긴 ‘ㄱ’자형 철제 걸이로 구성돼 있으며, 키친타올을 꽂아두거나 2개를 세로로 부착해 쟁반이나 도마를 정리하는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관문 상단에 부착해 우산을 걸어
-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2025년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이며,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욕실을 마치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라며 "샴푸 415 ml와 컨디셔너 415 ml, 바디워시 415 ml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플로럴(꽃) 향기를 담은 센티드 모먼트 라인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낸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또 LG생활
-
세라젬, CES 2025에서 건강한 삶 지원하는 헬스케어 제품 전시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라며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라고 말했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
[생활경제 이슈] 대동여주도-롯데백화점 ‘고운달 X 장욱진’ 출시 外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가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주와 예술 작품을 컬래버레이션한 첫 아트 에디션 ‘고운달 X 장욱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국내 최초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 이종기 명인의 전통 증류주 ‘고운달 백자 10년 숙성’과 한국 현대미술 거장 장욱진 화가의 대표작 <강_1987>의 특별 에디션 판화를 결합한 제품이다. ‘고운달’의 시그니처인 달항아리 주병에 <강_1987>을 레이블로 적용했으며, 서랍형 아트 케이스를 활용해 상단에는 고운달 백자를, 하단 서랍에는 장욱진 화가의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링이 표기된 에디션 판화 작품을 배치해 소
-
현대벤디스, 기업 고객 대상 맞춤형 설 선물세트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단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현대벤디스의 맞춤 단체 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에서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육류·청과·수산물 등 4,000여 개 상품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기업 담당자가 예산·인원·배송 일정 등을 입력하면 현대벤디스의 전문 플래너가 맞춤 명절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해준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설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한우·청과·수산 등 설 명절 선물 상품 50여
-
롯데관광개발, 2024년 ‘HIGH&’ 상품 이용 고객 2배 증가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24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6,037명으로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2,999명)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정식 론칭했다"라며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2024년 한해동안 6,037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에너지 선보여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의 청량감과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성을 결합한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주류의 맛과 향을 높여주는 기존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을 계승하는 동시에, 에너지 부스팅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음료 믹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라며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타우린 1,000mg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을 함유해 긴 술자리로 인한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중적인 에너지 드링크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제로 칼로리로 부담을 줄였다.패키지 디자인은 푸른색 불꽃과 노란색 톤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