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안랩, ‘어린이·청소년이 알아야 할 추석 보안수칙’ 발표
안랩이 '어린이와 청소년이 알아야 할 추석 보안수칙(이하 추석 보안수칙)’을 발표했다.안랩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한 추석연휴 보안수칙의 주요 내용은 ▲송신자가 불분명한 문자/메일/DM/모바일 메신저 내 URL 클릭 금지 ▲공식 경로로만 콘텐츠 이용하기 ▲인터넷에 개인정보 공개•공유하지 않기 ▲온라인에서 접근하는 낯선 사람 차단하기 등이다"라고 전했다. 안랩 사이버시큐리티센터(ACSC) 박태환 본부장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많은 시간을 스마트 기기와 보낼 어린이와 청소년을 노려 사이버 공격이 발생할 수 있다”며 “청소년들은 상대적으로 금전적 보상이나 만남 등을 내세운 유혹에 흔들리기 쉬워, 특히 보안 수칙을 준수해야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40주년 맞아 국내 첫 '글로벌 라이브' 진행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글로벌 본사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글로벌 라이브는 뉴스킨 최대 행사로 미국을 비롯한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세일즈 리더와 연간 사업 성과를 발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장이다. 올해는 뉴스킨 40주년을 맞아 지난 7월 미국 유타주에서 진행된 ‘뉴스킨 라이브 WEST 2024’에 이어 동양권 시장을 대표해 한국이 최초 개최했다. 각국의 세일즈 리더들이 참석해 40년간 이룬 성과를 기념하고,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편, 신규 시장 확장 기회를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뉴스킨 라이브 EAST 2024’는 지난 5일부
-
해태htb, ‘구론산 탄산비타액’ 선보여
해태htb의 대표적인 자양강장 음료 브랜드 ‘영진 구론산’에서 피로 회복과 기미·주근깨 개선에 효과가 있는 ‘구론산 탄산비타액’을 출시했다. 해태htb 관계자는 "영진구론산 탄산비타액(150ml)은 혼합음료(식품)로 판매되는 비타민음료와 달리 ‘의약외품’으로 분류된다"라며 "구론산 탄산비타액에는 비타민음료에 많이 들어있는 아스코르빈산 계열 비타민C 외에 비타민B2(인산리보플라빈나트륨), 비타민B6(염산피리독신)도 함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 성분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고 기미와 주근깨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라며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이 같은 효능·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약외품’으로 신고를 완료
-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선보여
빙그레는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 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mg 함유되어 있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밖에도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및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급변하는 사회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스트레스나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마음을 진정하고 휴식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드링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신제품 ‘리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추석 맞이 온라인 이벤트 진행 外
한솥도시락이 오는 9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석 맞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솥도시락에 따르면 지난 31년간 한솥도시락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추석 용돈을 제공하는 컨셉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솥도시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한솥도시락과 관련된 소중한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3명) ▲10만원권(5명)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당첨자는 9월
-
[생활경제 이슈] 푸드나무 랭킹닭컴, ‘너혼자멍냥’ 출시 外
푸드나무(KQ290720, 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펫 전문브랜드인 ‘너혼자멍냥’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견 전용 닭가슴살 및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두고 ▲소화&면역력케어(천마분말) ▲관절케어(상어연골분말) ▲피부&모질케어(물범오일) ▲스트레스케어(발아현미) ▲아이즈케어(흑염소간분말, 마리골드분말) 등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너혼자멍냥은 국내 최초의 펫 전용 냉동식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 그레
-
락앤락, '김치통 3종' 리뉴얼
락앤락이 김치통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락앤락 김치통’은 트렌디한 카키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최대 7포기까지 담을 수 있는 11개의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었다"라며 "또한 ‘락앤락 핸들 김치통’을 새롭게 선보여 김치통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락앤락 핸들 김치통’은 이동과 보관이 한층 편리한 핸들 구조를 적용해, 한 손으로도 냉장고에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뚜껑 전체를 열지 않고 일부만 여닫을 수 있어 김치를 더욱 간편하게 꺼낼 수 있다”며, “김치를 일반 냉장고에 보관하고 자주 꺼내는 1인 가구도 활용하기 좋은
-
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 진행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는 지난 8일(일) 올림픽 공원 피크닉장에서 열린 ‘202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 (이하 숲속 꿀잠대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숲속 꿀잠대회는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도심의 숲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숲의 가치를 경험하고, 숲 보호의 중요성에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하며 숲에서 쉼을 경험하는 대표 이색대회로 자리매김하였고, 올해 모집에는 역대 최다 인원인 24,543명이 신청하며 3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1835 세대가 약 70%에 달했다"라고 말했다. 최근
-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며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
매일유업, 예비엄마아빠를 위한 베이비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매일유업, 베이비문’을 지난 7일, 1박 2일간 서울 광화문 써머셋팰리스 레지던스 호텔에서 20여 예비엄마아빠를 초대해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 베이비문’은 임신을 기념하여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엄마아빠가 태교와 휴식을 위해 떠나는 태교여행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2년부터 시작된 ‘매일유업 베이비문’은 올바른 태교 문화 확산과 직원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로, 매일유업 직원 가족과 함께 파트너사, 광화문에 위치한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 21개 단체가 상생·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광화문 원팀’
-
수협쇼핑, 추석 명절 민생 수산세트 최대 50% 할인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해양수산부와 함께 추석 명절맞이 민생 수산 선물세트를 오는 15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민생 수산 선물세트는 명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수협쇼핑이 시중 가격의 최대 절반 수준으로 내놓은 상품으로 이 선물 세트는 명절 기간 수요가 높은 총 6개의 품목으로 구성됐다.제수용으로 자주 쓰이는 영광 참굴비(1.1kg/10미)는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65,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국민 생선인 고등어와 갈치로 구성된 세트(갈치 400g × 4토막, 손질고등어 150g × 6팩) 역시 42% 할인된 51,620원에 구매할 수 있다.특히,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활전복(7~8미/1kg)은 36%
-
바디프랜드, ‘전신쾌감 토크쇼’ 진행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 ‘전신쾌감 토크쇼’를 마쳤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도곡본사에서 진행된 ‘전신쾌감 토크쇼’는 바디프랜드 고객들과 이번 ‘전신쾌감’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되었다"라며 "고객 행사 공지와 동시에 신청 문의가 뜨거웠던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종 90명을 선발하여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최근 바디프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로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엠버서더로서의 첫 공식 행사인 만큼, 근황과 발탁 소감을 전하며 행사
-
교촌치킨, 전남 완도군 보길동초등학교서 치킨 나눔 활동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5일(목) 나눔 문화 확산 프로젝트 '제4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선정된 ‘촌스러버’와 함께 전라남도 완도군 보길동초등학교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2021년부터 나눔 문화 확산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촌스러버(교촌과 함께 사랑을 전달하는 사람)', 임직원 및 가맹점주와 함께 치킨을 나누며 기부·나눔·봉사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라며 "올해는 지난 6월 한 달여간 평소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의 사연을 공모 받았으며, 선정된 총 120명의 '촌스러버'와 함께 전국에 나눔 활동
-
하나투어, ‘히든싱어 디너콘서트’ 포함된 장가계 여행 출시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히든싱어 우승자들의 디너콘서트를 관람하는 장가계 여행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히든싱어 우승자들과 함께하는 디너콘서트 ‘孝’]장가계/원가계 4~6일’은 11월 5일(화), 6일(수) 총 두 차례 열리는 히든싱어 우승자들(오예중, 한상귀)의 디너콘서트를 1회 관람하고 관광도 즐기는 패키지다"라며 "콘서트가 열리는 썬사인호텔 연회장에서 저녁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30주년을 기념해 장가계에서 유명 트로트 가수들의 디너콘서트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 어버이날에도 히든싱어 우승자의 콘서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고
-
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 시즌패스 선보여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4/25 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하고 9월 12일 13시부터부터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한다. 휘닉스 관계자는 "시즌패스는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19세 미만 자녀 시즌패스 및 장비렌탈 무료,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시즌 이용에 프라임 플러스 권종의 경우 전용 주차장, 시즌 로커(장비보관 사물함), 정설된 슬로프 1시간 우선 입장, 기다림 없는 곤돌라 퀵패스 등 권종 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 싱글'과 '프라임 패밀리' 그리고 '프라임 플러스', '프라임 플러스
-
쿠팡 '지리적표시 특별 기획전' 진행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과 손잡고 ‘2024 지리적표시 특별기획전’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지리적표시제’는 지리적 요인이 상품 특성과 명성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원산지의 이름을 상표권으로 인정하는 제도다"라며 "농수산물품질관리법에 처음 지리적표시제가 도입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이천쌀·진도홍주·고창복분자주·여수돌산갓김치 등 192개 농·수·축·임산물이 지리적표시제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말했다.쿠팡은 상생 상설기획관인 ‘착한상점’ 내 ‘2024 지리적표시 특별기획전’을 개설하고 지리적표시 등록품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 신제품 ‘뉴트리 루피니빈’ 출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오는 9일 신제품 ‘뉴트리 루피니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앞으로도 속적인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매출 다변화를 지속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는 한국인은 혈당 관리가 중요하다. 밥 한 공기에 각설탕 26개가 들어있을 만큼 탄수화물 속 당의 함량이 높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당 섭취량을 관리하는 혈당 다이어트가 최근 유행을 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품목은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로 알려진 ‘루피니빈’이다.이에 뉴트리도 루피니빈 열풍에 맞춰 ‘뉴트리 루피니빈’을 출시한다. 청정한 자연의 서호주산 루피니빈 원물을 1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