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두끼, ‘럭키두끼 윈터파티’ 시작 外
두끼가 추운 겨울을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럭키두끼 윈터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기간 한정 떡볶이 소스와 겨울 간식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소스는 ‘투움바 떡볶이’다. 투움바 소스는 크리미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다. 원래 파스타와 함께 즐기는 소스로 익숙하지만, 최근 떡볶이와 함께 즐기는 독특한 조합이 인기를 끌며 별미 메뉴로 자리 잡았다.특히 투움바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 오징어 모양의 개성 있는 <오징어 모양떡>을 함께 제공해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또한 겨울 간식으로
-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 팝업 오픈 外
르크루제(LE CREUSE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UNFORGET TABLE CHRISTMAS)’ 팝업을 오픈한다.이번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목적으로 준비됐다. 특히 매일 다른 스페셜 셰프들의 특별한 디저트(일 100명 한정)와 크리스마스 다이닝(사전 예약자 대상)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팝업 곳곳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팝업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총 3층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새
-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선보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가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리미엄 젤라또 케이크를 선보인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가장 인기 있는 젤라또 초콜라또와 프라골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살린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와 ‘하트볼 눈사람’ 케이크가 주인공"라며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도 빨라쪼만의 쫀득함과 달콤함을 가득 담은 케이크로 연말 파티 테이블을 겨냥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는 빨라쪼 23가지 맛 중 모든 세대에서 원픽으로 꼽히는 초콜라또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라며 "초콜라또는 카카오버터 함량이 높아 풍미가 깊은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맛이 강점"이라
-
세라젬, ‘마스터 V9 2025년형’ 정식 선보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마사지감과 성능을 강화한 ‘마스터 V9 2025년형’ 모델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 2025년형은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한층 더 강화된 세라코어 엔진,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체어 선택 모드 등 기존 모델에 적용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롭게 탑재해 성능과 가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척추 선택 모드에서 회전 마사지 기능을 끄고 켤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라고 전했다. 신제품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탑재해 기존에 경추 중심으로 제공됐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
-
피자헛,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 선보여
한국피자헛이 풍부한 감칠맛이 가득한 멕시칸 타코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Hola! Taco)’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신메뉴 올라! 타코는 다양한 맛의 하모니를 이루는 9가지 토핑이 풍부하게 들어가 피자 한판으로 타코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라며 "멕시코 전통요리인 칠리 콘 카르네, 아보카도 큐브, 사워크림치즈소스, 콰트로퐁듀치즈소스, 매콤나초치즈크럼블, 방울토마토, 고기믹스(비프&포크), 스위트칠리소스, 그리고 치즈블렌딩까지 피자 한 판에 담겨있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풍부한 토핑에 더해 기본 엣지 외에도 리치골드
-
[IT이슈] 리본카, 홈페이지 개편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 外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UI 및 UX를 개선하여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개편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는 모든 페이지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상단바 영역이다. 상단바는 편리하고 빠른 검색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는데, 상단바의 검색 영역을 클릭하면 널찍한 검색 팝업 페이지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고객이 차종이나 모델명으로 직접 검색할 수 있고, 용도 및 선호에 따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출퇴근 ▲패밀리 ▲캠핑 ▲컬러풀 ▲신차급 ▲친환경 6가지 테마를 제시한다.또한 리본카는 상단바 카테고리에 ‘리본카 라이브’ 퀵 메뉴를 추가해
-
동아오츠카, ‘이카리아’ 리뉴얼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프리미엄 그릭 커피 브랜드 ‘이카리아(IKARIA)’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로 새롭게 태어난 ‘이카리아’는 기존 제품 대비 디자인과 추출 방식 변경, 용량까지 업그레이드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된 ‘이카리아’는 기존의 콜드브루 방식에서 핫 브루(HOT BREW) 추출 방식으로 변경되어 고온에서 추출된 원두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라며 "핫 브루 방식은 커피 본연의 진한 바디감과 따뜻한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끝맛은 깔끔하게 유지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
농심, 인도네시아서 ‘Shinsational Day’ 행사 진행
농심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Shinsational DAY(이하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지난 11월 15일 자카르타 포스 블록(Pos Bloc)에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또한 지난 9월 28일, 29일 양일 간 자카르타 타만 리터라시 블록 M(TAMAN LITERASI BLOK M)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장소 모두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특히 현지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농심 인도네시아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는 인도네시아 현지 MZ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
SPC 파스쿠찌, ‘올림피아 자그놀리’ 굿즈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Olimpia Zagnoli)의 아트웍 제품 4종을 출시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 출신의 잍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는 선명한 라인과 생기 넘치는 색감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해외 명품 브랜드는 물론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와 뉴요커(The New Yorker)의 이미지 디자인을 맡았다"라며 "국내에서도 2022년(세종문화회관), 2023년(창원성산아트홀)에 ‘Life is Color’를 주제로 전시회를 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스쿠찌에서 선보인 아트웍 제품은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아트백’ 2종과 간단한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레드닷 본상 수상
2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THE WHOO Royal Art Gift Package)’ 디자인으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는 한국 궁중 건축과 공예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포장 상자, 보자기 가방, 복 주머니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더후의 포장 서비스이다"라며 "다채로운 오방색(황색, 청색, 백색, 적색, 흑색)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으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내면서 균형과 문화적 진정성을 추구하는 더후의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전체적인 패키지는 단청과 오방색을 기반으로
-
오유경 식약처장, ‘K뷰티 R&D 성지’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는 지난 2일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하 식약처)이 현장 소통을 위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은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연구소를 통합한 전세계에서도 유례를 찾기 어려운 국내 최초의 융합연구소다"라며 "현재 600여명의 전문 연구원들이 근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 처장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내곡동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해 간담회를 열어 화장품 수출 업계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한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라며 "특히 이날은 올해 11월까지 화장품 누적 수출 실적(잠정)이 93억 달러를 기록해 역대 최대치
-
오설록,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 선보여
오설록이 따뜻한 무드의 일러스트로 잘 알려진 류은지 동화 작가와 협업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오설록 관계자는 "‘오설록 2024 홀리데이 에디션’은 녹차를 사랑하는 가상의 모임인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대원들이 초대하는 ‘윈터 티 마켓’을 콘셉트로 이달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티샵, 직영몰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한정 패딩담요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홀리데이 버전 ‘티 베리에이션 오’ 구매 고객에게는 ‘그린티 스카우트 강아지 대원’ 그래픽이 새겨진 키링을 한정 제공한다"라며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레스트 티
-
KFC, '버켓팅(BUCKET-ING)’ 캠페인 실시
KFC가 모임, 파티 등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KFC 인기 치킨 8조각과 한정판 리유저블 버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버켓팅(BUCKET-ING)’ 캠페인을 1월 6일(월)까지 진행한다.KFC 관계자는 "‘버켓팅’ 캠페인은 풍부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KFC 치킨 8조각과 한정판 굿즈인 ‘KFC 리유저블 버켓’을 18,900원에 제공하는 연말맞이 특별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KFC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고려해 많은 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KFC 치킨 8조각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성했다. 치킨은 취향에 따라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치킨', 통닭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핫크리스피통다리', 매콤달콤한 소스가 매력적인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추위 대비 ‘핑거리스 글러브’ 사전예약 外
SPC 배스킨라빈스는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핑거리스 글러브’ 굿즈 사전예약을 시작한다.‘핑거리스 글러브’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손가락 덮개가 있어 필요에 따라 손모아 장갑으로 활용 가능하다. 휴대폰 화면 터치를 가능하게 도와주는 엄지손가락의 핑거홀로 편리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하며, 손바닥에는 미끄러움 방지 목적의 소가죽 패치까지 붙어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본 제품은 사이즈에 따라 오트밀 (M사이즈)과 멜란지 그레이 (L사이즈)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이번 굿즈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8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예약하면 2천
-
한미사이언스 "한미약품 주식 41.4% 의결권 행사는 정당한 권리"
한미사이언스는 오는 19일로 예정된 한미약품의 임시주주총회에서 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가 주주권을 행사하는 데 문제가 없다고 3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앞서 지난 10월 23일 송영숙 이사의 요청으로 한미약품 이사 개임의 필요성과 한미약품 임시주주총회 소집청구 철회여부에 대해 논의했다. 한미사이언스 이사회는 당시 송 이사가 주장한 모든 내용(이사 개임 및 임시주총 철회)에 대해 적법한 표결 절차를 거쳐 부결 결정을 내렸으며, 이미 이사회를 통해 결정 난 사안에 대해 추가로 법원에 가처분신청까지 낸 것은 상식 밖의 행동이라는 입장이다.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박재현 대표가 이미 배임 및 횡령, 미공개정보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따라 하이트의 출시 당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해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MZ세대의 호기심을 유발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새로운 패키지는 과거 하이트의 방패형 라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라며 "하이트제로0.00 고유의 특징인 ‘ZERO’와 ‘0.00%’ 문구를 전면에 배치해 무알코올 맥주라는 정체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알코올,
-
이랜드이츠 더카페, '베리 베리 레드' 신메뉴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베리 베리 레드(VERY BERRY RED)' 콘셉트로 겨울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베리 베리 레드' 신메뉴는 달콤한 딸기와 향긋한 오미자를 사용한 메뉴들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메뉴 1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더카페는 ▲은은한 단맛과 향의 ‘오미자티’ ▲딸기 요거트스무디와 그래놀라를 결합한 ‘딸기 그래놀라 요거트스무디’ ▲더카페 시그니처 시크릿베이스와 딸기가 어우러진 ‘시크릿 딸기라떼’ ▲겹겹이 쌓아올린 ‘딸기 티슈브레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신메뉴 '오미자티'는 따뜻함이 필요한 계절인 겨울에 적합한 메뉴로 부드럽고 은은한 맛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