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카카오 VX, ‘퀀텀 9X 오픈’ 대회 진행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첫 번째 단독 대회인 ‘퀀텀 9X 오픈’을 개최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오는 6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퀀텀 9X 오픈’ 대회 명칭은 출렁이는 필드를 9개의 축으로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구현해 필드의 즐거움을 실내 스크린에서 느끼도록 돕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특징에서 따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골퍼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로그인하고 그랑프리 메뉴에 들어가서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에 입장해 ‘퀀텀 9X 오픈’을 선택한 뒤
-
임오경 의원, ‘심포니이연 작은도서관’ 개관식 참석
광명시 ‘심포니이연 작은도서관’이 지난 7일 문을 열고 지역 주민에게 개방됐다. 임오경 국회의원(광명시갑,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은 개관식에 참석해 작은도서관의 공공성 확대와 지역 문화기반 강화를 강조했다. ‘심포니이연 작은도서관’은 해모로이연 아파트와 인근 지역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문화공간으로 조성됐다. 책과 쉼, 이웃과의 소통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복합문화 거점으로서, 일상 속 공공성 회복의 공간으로 기능할 전망이다. 이번 개관은 임오경 의원이 대표발의해 2024년 12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시킨 「작은도서관 진흥법 개정안」과 HDC현대산업개발의 사회공헌사업이 결합되어 이
-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식음 프로모션 실시
글래드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과 제주의 레스토랑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 해피월드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하리보 해피월드 관람 영수증 및 삼다정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3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영수증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삼다정 내 마련된 하리보 해피월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하리보 젤리를 증정하며, '현장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더불어, 매주 추첨을 통해 하리보 해피
-
모두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50억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모두투어는 '50억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5월 8일부터 6월 13일까지 37일간 진행하며, 50억 상당의 할인 쿠폰과 즉시할인, 카드사 청구할인 등 실질적인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를 비롯해 부산, 대구 청주 등 지방 출발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라며 "또한 골프, 허니문, 국내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 상품도 마련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특히 카테고리별로 모두투어 주력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
-
매일유업 소화가잘되는우유 독거어르신 위한 안부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을 2주간 실시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홀로 사는 어르신의 건강과 고독사 예방을 위해 매일 우유 배달로 안부를 확인하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라며 "또한 매해 캠페인을 통해 고독사 위험에 취약한 독거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 및 개인후원 독려 활동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어버이날을 기념해 서울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3천가구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설화수, 신제품 ‘진설클렌징폼’ 선보여
설화수가 진설 라인의 정수가 담긴 신제품 ‘진설클렌징폼’을 출시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클렌징폼은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피부의 근본까지 관리하는 고기능 세정제다"라며 "진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유연성을 되찾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설클렌징폼에는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오일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되었다"라며 "이는 높은 함량의 오일을 안정하게 감싸고 있는 거품을 정교하게 담아낸 특수 기술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세정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고보습 세정을
-
하이모, 여름 특화 맞춤가발 ‘뉴디엑스(NEW-DX)’ 선보여
하이모가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신제품 ‘뉴디엑스(NEW-DX)’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하이모 관계자는 "신제품 ‘뉴디엑스(NEW-DX)’는 여름철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쾌적한 착용감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맞춤 부분가발이다"라며 "무더운 날씨 속 가발 착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시즌 특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뉴디엑스(NEW-DX)’는 하이모 인기 제품인 ‘에어디엑스(AIR-DX)’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스위트 네트를 적용해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
한섬 EQL, 온·오프라인 스포츠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 선보여
한섬은 최근 지속 증가하고 있는 스포츠 패션·잡화 수요에 맞춰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에 스포츠 브랜드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한섬 관계자는 "퍼포먼스 클럽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를 비롯해 아식스·골드윈·오클리·디스트릭트 비전·호카·브룩스 러닝 등 30여 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오프라인 전문관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의 경우 EQL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퍼포먼스 클럽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선보이며, 오프라인의 경우
-
에이피알, 2025년 1분기 매출 2660억 기록
에이피알은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660억 원과 영업이익 5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로 보면 매출이 79% 성장해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으며, 영업이익은 97%로 두 배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며 이 역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라며 "특히 이번 실적은 최근 3개월간 증권사에서 전망한 에이피알의 올해 1분기 실적 평균치를 크게 뛰어넘었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1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2500억 원대 매출 고지를 넘어선 것은 물론, 2개 분기 연속 20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다. 영업이익률은 20.5%를 기록했으며 분기 영업이익도 처음
-
쇼골프,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단’ 모집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에서 5월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단’을 모집한다.쇼골프 관계자는 "전 KLPGA / LPGA 1부투어 프로 출신에 쇼골프 아카데미 여민선 원장과 현역 KPGA / KLPGA 투어프로 들의 밀착 레슨으로 진행되는 주니어 체험단 아카데미는 미래의 골프 인재 발굴을 위해 주니어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체험반과 취미반으로 나누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부터 실력 향상을 원하는 주니어까지, 전국의 골프 유망주들에게 전문 교육을 진행한다"라며 "특히 체험반 주니어 골퍼들에는 전문 교육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골프의 대중화와 미
-
SOOP AI 서비스, "팬 스스로 AI 서비스 활용하는 참여형 사용 방식 나타나고 있다" 밝혀
SOOP은 자사 인공지능(AI) 영상 비서 ‘수피(SOOPi, Soop Personalized Intelligence)’와 AI 매니저 ‘쌀사(SARSA, Soop Ai Realtime Streaming Assistant)’가 스트리머 콘텐츠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SOOP 관계자는 "팬들이 AI와 나눈 대화나 요약 결과를 공유하고, 스트리머가 이를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다시 콘텐츠로 이어지는 구조로 기존 AI 서비스와 달리, 기능이 콘텐츠 소비와 상호작용 과정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는 점에서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쌀사는 실시간 방송 중 핵심 장면을 간결하게 정리해 보여주는 기능으로, 팬들은 이를 활용해 본방을 놓친 내용을 빠르게 파악하거나 커뮤니티 게시글로 공유하고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상하이 전문 요리 레스토랑 ‘블루 드래곤’ 열어
롯데관광개발은 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상하이 전문 요리 레스토랑 ‘블루 드래곤(BLUE DRAGON)’을 지난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블루 드래곤’ 오픈으로 베이징(북경) 요리를 대표하는 베이징덕과 광둥(광동) 요리의 진미, 각종 딤섬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중식당 ‘차이나 하우스’를 비롯해 쓰촨(사천) 요리의 대명사격인 훠궈가 주메뉴인 ‘핫팟’에 이어 상하이(상해) 요리까지 중국 4대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블루 드래곤’에서는 제주 흑돼지, 해산물 등 한국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해 중국 상하이 정통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상
-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 선정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새로운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을 발탁하고, 화목한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온 가족과 즐거운 아침 식사를 함께하는 ‘재미있는 아빠’의 모습을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유세윤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유세윤은 평소 방송과 SNS를 통해 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다정한 아빠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밝은 에너지가 이번 광고의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광고 본편은 유세윤이 아들과 함께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몰래 먹다가 아내에게 들키는 상
-
노브랜드 버거, 창업 비용 낮춘 신규 가맹 모델인 ‘콤팩트 매장’ 발표
신세계푸드는 8일(목) 코엑스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노브랜드 버거의 성장 전략 일환으로 신규 가맹 모델을 발표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발표한 새로운 가맹모델은 기존 대비 60% 수준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콤팩트 매장’이다"라며 "1억 초반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이 크게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신세계푸드는 창업 비용을 낮춰서 노브랜드 버거 창업을 선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더 많이 유치하고, 이를 기반으로 사업이 더 확대되는 선순환 성장 구조를 만든다는 계획이다.‘콤팩트 매장’은 15평의 소형 매장으로, 주방 공간 효율화와 고객 동선 개선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요소만
-
bhc, ‘New bhc 앱’ 가입자 50만 명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2월 선보인 'New bhc 앱'이 오픈 두 달 만에 회원 가입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bhc 관계자는 "앱 활성화의 주요 요인으로는 신제품 ‘콰삭킹’의 인기와 멤버십 기반의 혜택, 그리고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추가 기능에 따른 긍정적인 고객 반응이 꼽힌다"라며 "신규 유입 고객 확대는 물론,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 향상에도 앱이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현재 New bhc 앱에서는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뿌린이 멤버십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월 1회 정기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퀵오더 기능, 간편 선물하기, E 교환권 등록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더해졌다.
-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진행
쿠팡이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피죤∙크리넥스∙케라시스 등 인기 생필품 브랜드 1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라며 "고물가 속 경기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장바구니 가격을 낮추고자 하는 와우회원이 큰 혜택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코너는 ‘원데이 균일가’ 코너다. 12일 단 하루,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크리넥스’ ‘케라시스’ ‘브레프’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도드람테마파크 개점 11주년 기념 할인행사 개최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도드람테마파크 개점 11주년을 맞아,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11주년 감사 大축제’를 슬로건으로 한 대규모 할인행사와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드람테마파크는 2014년 6월 문을 연 이후 하나로마트, 정육식당, 약 370평 규모의 대형 키즈랜드를 함께 운영하며 도드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6차 산업의 대표 성공 사례로 꼽히며, 오프라인에서 도드람의 가치를 전하는 핵심 채널로 역할을 해왔다.이번 행사는 지역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테마파크 내 주요 공간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