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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 최종 라인업 확정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이하 '매들리 메들리')가 양일간의 헤드라이너를 포함한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빗썸 관계자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매들리 메들리'는 페스티벌의 고정관념을 깨는 파격적인 큐레이션으로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최종 라인업은 K-POP, 록, 힙합, 인디, 트로트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며 '매들리 메들리'의 정체성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할 헤드라이너다. 10월 18일(토)에는 K-POP의 아이콘 지드래곤(G-DRAGON)이, 10월 19일(일)에는 '존재 자체가 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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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 2025년 하반기 관리감독자 집합교육 실시
서산시가 2025년 하반기 관리감독자 집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제29조에 따라 하반기 인사이동에 따른 관리감독자 정기교육을 실시하여, 서산시 현업근로자에 대한 산업재해 예방업무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교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대한산업안전협회 충남서부지회가 주관했다.오전 교육은 대한산업안전협회 교육장에서 이론교육으로 진행됐으며 ▲안전보건체계의 중요성 및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기반의 안전관리 ▲위험성평가 개요설명 등을 다뤘다.오후에는 환경종합타운 공공하수처리시설 2층 홍보관에서 현장체험교육이 실시됐다. 참석자들은 ▲공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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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 '제3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위촉식' 개최
천안시는 ‘제3기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시는 제2기 시민참여단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42명의 새로운 시민참여단을 위촉했다. 제3기 시민참여단은 2년간 성별 불균형 요소를 발굴하고, 여성친화도시 사업을 점검 및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시는 교육과 간담회, 워크숍을 통해 시민참여단의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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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 올바른 음식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추진
서산시는 올바른 음식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이날 캠페인에는 서산시, 한국외식업중앙회 서산시지부,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서산시지부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여했다.캠페인 참여자들은 서산동부시장 쌈지공원부터 서산시청 제2청사까지 700m에 이르는 거리를 행진하며 음식문화 개선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주요 홍보활동으로 위생업소를 방문해 위생적인 외식 환경 조성을 위한 식품접객영업자의 인식 개선을 촉구하는 홍보물이 배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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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조명한 ‘Best Coke Ever?’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보여준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라고 전햇다. 이어 "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라며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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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연구소, 청연 ‘반찬구독 서비스’ 출시
라이프케어 플랫폼 ‘청연(청소연구소, 청연케어)’을 운영하는 (주)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청연 앱 내 ‘반찬구독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생활연구소 관계자는 "청연은 집안일 부담을 해소하고자 그동안 가정집 청소 서비스를 시작으로 생활 전반의 편리함을 지원해왔다"라며 "이번에는 바쁜 식사 준비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형 식단을 정기 전달하는 반찬구독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청연 반찬구독은 매번 메뉴를 고민할 필요 없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제철 식단을 발송하는 서비스다. 반찬은 엄선된 제휴업체를 통해 생산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정기배송된다. 서비스는 고객의 취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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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럭스,‘나스(NARS) 입점
알럭스(R.LUX)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입점은 오는 10월 13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알럭스 관계자는 "나스는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컬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번 알럭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 에볼루션 컬렉션 에코백’을,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스 카드 케이스와 블랙 핸드 미러’를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한 질감의 벨벳 피부 표현과 함께 버건디, 딥베리 계열의 포인트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나스의 지속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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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실시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라며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트 있는 굿즈 감성을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10월 3일(목)까지 인스타그램, X(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등 이디야커피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널별 80명에게 키링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붕어빵 액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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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뿜치킹’, 하루 1만건 판매 돌파
지난 25일 글로벌 K-푸드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론칭한 신메뉴는 출시 3일만에 지난 주말 일 평균 주문 건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또한, 1,000여건이 넘는 콘텐츠가 발행되는 등 구매 후기와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뿜치킹 출시 전 가장 먼저 맛본 친플루언서, 뱀배서더들은 론칭 직후부터 SNS에 콘텐츠를 일제히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BBQ는 이를 통해 출시와 동시에 기대감을 폭발적으로 확산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화제성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뿜치킹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자리로, 송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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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백시 '탄탄페이' 월 구매한도 확대 운영
태백시는 ‘탄탄페이’의 월 구매한도를 기존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고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이번 상향 운영이 대형마트로 쏠릴 수 있는 명절 소비를 지역 상권으로 유도해 소상공인 매출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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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대동병원장례식장, 대동병원에 병원발전기금 3천만원 전달
보람상조는 대동병원장례식장은 최근 대동병원에 병원발전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보람상조가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가치의 실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의 매출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연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일회성 후원이 아닌 각 지역이 필요로 하는 기부·봉사활동을 반영해 상부상조 정신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장례식장은 지역사회와 가장 가까운 접점에 있는 생활거점이다. 장례예식의 장소이자 주민들이 가장 중요한 순간을 함께하는 공간이다. 보람상조는 이러한 특성을 고려해 직영장례식장을 지역 친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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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양군, 한 달간 관계기관 합동점검 실시
양양군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실시한다.이번 점검은 양양군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어선안전조업국, 해양경찰이 협력하여 진행하며, 낚시어선을 포함한 관내 어선 20척을 대상으로 한다. 점검에서는 기관과 전기, 구명, 소방, 무선 등 주요 안전설비의 구비 여부와 작동 상태를 면밀히 확인하고, 취약 분야에 대한 집중 점검이 이뤄진다.또한 어업인과 승선자들을 대상으로 구명조끼 상시 착용 생활화를 비롯해 조난버튼(SOS) 사용법, 운항경계 강화 등 안전수칙을 홍보·교육하고, 팽창식 구명조끼 보급사업 신청도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2025년 10월 19일부터는 2인 이하 승선 어선의 구명조끼 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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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군 '202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앞서 국민체험단 모집
인제군이 ‘202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앞서 국민체험단을 모집한다.‘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은 재난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와 유관기관의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훈련으로, 올해 인제군은 대형 산불 화재 상황을 가정해 훈련을 실시한다.훈련은 10월 22일 인제읍 남북리 갯골 일원에서 진행된다. 현장감과 실제감을 높이기 위해 인제소방서, 인제경찰서, 인제 국유림관리소, 12사단 등 유관기관과 인제군 의용소방대, 자율방재단 등 민간단체를 포함해 총 150명이 참가한다.국민체험단은 훈련 진행 과정을 참관하고 문제점과 개선 의견을 제시하며, 훈련 종료 후 강평을 통해 느낀 점이나 개선 사항을 군에 직접 전달한다.모집 기간은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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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구군, 치매환자와 가족을 위한 이동세탁 서비스 운영
양구군치매안심센터는 30일 치매환자와 가족을 위한 이동세탁 서비스를 운영한다.이번 서비스는 세탁이 어려운 치매환자 가정의 생활 부담을 줄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 장비를 갖춘 이동세탁 차량이 직접 가정을 찾아가며, 적십자봉사원들이 이불과 대형 세탁물을 수거해 세탁·건조 후 다시 전달한다.특히 거동이 불편하거나 돌봄 부담이 큰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돼 치매환자와 가족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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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시, 사각지대 없는 정원교육을 통해 생활 속 정원문화 확산
춘천시가 사각지대 없는 정원교육을 통해 생활 속 정원문화를 확산한다.시는 30일부터 강원명진학교와 춘천교대부설초교에서 ‘봄내 꿈나무 정원사’ 양성교육을 시범 운영한다.이번 교육은 생애주기별 정원문화 정착을 위한 맞춤형 오감교육으로 구성됐다. △정원 이야기 나누기 △미니 화분 만들기 △계절 꽃을 활용한 요리 체험 등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정원에 대한 자연스러운 관심과 흥미를 유도한다.교육은 2개월간 진행되고 두 학교 학생 30여 명이 참여한다. 시는 이번 시범 운영 결과를 토대로 내년에는 운영 학교를 확대해 현재 조성 중인 상중도 ‘국립정원소재센터’ 및 지방정원과 연계한 현장교육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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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 '2025년 평창군 신규 공무원 온보딩 프로그램 교육' 진행
평창군은 1박 2일간 대관령면 소재 모나 용평리조트를 비롯한 평창군 관내 일원에서 2025년 평창군 신규 공무원 온보딩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했다.‘온보딩(On-boarding)’은 ‘배에 올라탄다’라는 의미로, 신규 직원이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련의 과정을 뜻한다. 이번 교육은 2024년 10월 이후 임용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저연차 공무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기초 업무 지식과 공직 예절 습득을 비롯해 공직 생활 적응을 지원하고, 동료 간 네트워크 형성과 소통·화합을 도모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또한 2018평창동계올림픽 기념관, 월정사, 국립조선왕조실록박물관, 삼양목장 등 평창군 대표 관광지를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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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양군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과 '안전 점검의 날 캠페인' 펼쳐
양양군은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과 ‘안전 점검의 날 캠페인’을 동시에 펼쳤다.이번 캠페인은 주민과 귀성객이 편안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2개 추석 성수품(농·축·임·수산물) 물가안정 홍보와 전통시장 이용 독려를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물가 상승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또한 가스 안전, 탄소중립 1.5 실천, 전기·가스 사고 예방 등 주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에너지·안전 점검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양양군 공무원, 소비자단체, 시장상인회, 양양소방서, 사회단체 등 80여 명이 참여해 전통시장 일원을 순회하며 상인과 방문객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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