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웨이브,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 OTT 독점 LIVE 송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내일(8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 본 방송을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LIVE 송출한다. 오는 9월 6일에 이어 방송되는 2부까지 총 2주에 걸쳐 OTT 독점으로 LIVE 송출할 예정이다. 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특집은 임영웅의 불후의 명곡 첫 단독 특집으로, 이적, 린, 로이킴, 최유리, 조째즈, 밴드 노브랜드, 방송인 전종혁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한다"라며 "‘불후의 명곡’의 기존 경연 형식 대신 아티스트 협업 무대로 꾸며져 시청자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의 정규 2집 신곡 무대까
-
[생활경제 이슈] 헬레나 루빈스타인, ‘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 출시 外
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이 더욱 강력한 효과로 새롭게 선보인 ‘NEW 리-플라스티 에이지 리커버리 스킨 리페어링 나이트 케어 (이하 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3년 연속 아시아 No.1 크림인 헬레나 루빈스타인을 상징하는 ‘리-플라스티 블랙크림’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탁월한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로 피부과 리프팅 관리 후 탄력 시너지를 선사하는 ‘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는 프록실린과 아데노신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한층 더 강화된 리프팅 효과를 준다.‘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는 관리 이전 제품 사용만으로도 +25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돈육 부문 대상 수상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8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한돈 브랜드로서의 압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특히 올해는 박광욱 조합장이 ‘최고경영자(CEO) 부문’ 수상자로 함께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과리더십이 동시에 인정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사)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어워드로, 매년 국내 거주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을 통해 한 해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올
-
교촌치킨, ‘올해의 브랜드 대상’서 치킨 부문 23년 연속 수상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3년 연속으로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한 해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라며 "치킨 부문에서 온라인 투표·전화 설문 조사 모두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23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올해 교촌치킨은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외식 트렌드에 맞춰 치킨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신제품 ▲허니갈릭과 ▲마라레드는 달콤함과 매운맛을 동시에 더하며 교촌만의 맛 정체성을 확장했다. 인기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8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외식 브랜드만의 장점을 살려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제공하고, 복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은 지난 8월 11일,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26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라며
-
탐앤탐스, ‘주스·스무디’ 6종 선보여
탐앤탐스가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주스와 스무디 6종(주스 3종, 스무디 3종)을 선보인다.탐앤탐스 관계자는 "용과망고, 골드키위, 비타민 애플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는 과일을 듬뿍 넣어 진하게 갈아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특히, 열을 가하지 않는 급속 냉동 공법을 사용해 영양성분 파괴 없이 가장 신선한 상태의 음료를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보라색과 노란색 등 알록달록한 색감까지 더해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제주 골드키위 주스·스무디는 ‘람사르 습지’로 지정된 제주 농원에서 재배한 골드키위를 사용해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골드키위는 오렌지 대비 2배, 사과 대비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선보여 外
배스킨라빈스가 언텁쇼를 통해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공개했다.신제품 ‘위대한 비쵸비’는 비스킷과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청크를 더한 플레이버로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재즈 파티를 콘셉트로,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진행됐다.행사 현장에서는 신제품 시식과 함께 재즈밴드의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총 3곡의 라이브 연주와 연계해 이달의 맛을 더욱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베스트 드레스 선정과 럭키드로우, 신
-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 'Time to Art 展' 진행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9월 4일(목)까지 ‘Time to Art 展’을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현대 미술의 거장 김환기 화백을 비롯해 배우 겸 작가 하지원 등 국내외 아티스트 9인의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아트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에서는 김환기 화백의 대표작 ‘매화와 항아리’ 패턴을 그대로 담아낸 ‘김환기 X 우나스’ 아트콜라보 케이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김환기 화백이 타계한 1974년을 회고하는 의미로 총 1,974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며, 현장 판매와 함께 8월 29일(금)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에디션 넘버링 보증서와 기념 엽서를 더
-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카트라이더 in 페어웨이’ 오픈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영암45는 지난해 10월 첫 선보인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이 골퍼들의 큰 호응을 받아 올해 4월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을 재출시 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 필드 라운드의 황금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서비스를 다시 오픈했다"라며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암45의 짐앵 코스는 해안을 따라 펼쳐진 스코티쉬 스타일의 정통 링스(Links)코스의 특징이 살아있어, 해외에 온듯한 이국적인 라운드를
-
신한카드, 각급 학교 방학기간 '글로벌' 관심도 1위…현대·KB국민카드 순
신한카드가 최근 2개월간 카드사 중 가장 높은 '글로벌'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대카드와 KB국민카드가 뒤를 이었다.29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초·중·고·대학생들의 방학기간과 겹치는 지난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2개월간 카드사 글로벌 키워드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신한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NH농협카드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카드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필리핀 의료진 동시 초청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KOTRA의 지원을 받아 베트남, 필리핀의 주요 의료진을 초청하여 항암세미나를 개최하였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두 국가의 의료진이 동시에 세미나에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오랜 파트너십 기반이 있어 가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26일 서울로얄호텔에서 베트남과 필리핀 주요 거래처 관계자 및 처방 의사들을 초청해 “전통적 항암 치료의 재발견 : 경구 항암제”를 주제로 당사 경구용 항암제에 대한 우수성과 임상 가치를 직접 소개하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중앙대학교병원 이준호 교수를 연사로 베트남 거래처 Duoc Dai Nam, 필리핀 거래처 Qualimed의 관계자들을 비롯한
-
[호텔단신]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3대 진미를 품은 럭셔리 메뉴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은 미식 경험이 가능한 고메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는 블랙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아를, 시그니엘 부산의 모던 광동식 레스토랑 ‘차오란(CHAORAN)’은 땅 속의 보석 트러플을 활용해 각기 다른 미식의 세계를 펼쳐 보인다.먼저 시그니엘 서울은 프랑스의 100년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캐비어 ‘푸르니에’를 사용해 특선 코스 ‘에센스 오브 캐비아(Essence of Caviar)’를 선보인다.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저온 추출 기법을 활용한
-
이랜드리테일, 델리 바이 애슐리 13호점 인천에 오픈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델리 바이 애슐리’의 13번째 매장인 인천점을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지하 1층에 오늘(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약 60평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애슐리퀸즈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해 약 150여 종의 메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를 즉석 섭취 식품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다"라며 "‘마트 안의 뷔페’, ‘3,990원의 집밥 솔루션’이라는 콘셉트로 출발해 매장 내 전용 조리 공간에서 셰프들이 직접 당일 조리해 제공하며, 다양한 세계 미식을 3,990원 균일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
보람상조, 올해의 브랜드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보람상조가 ‘2025 올해의 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보람상조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수십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대규모 조사 결과를 토대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라며 "LG, KT&G 등 국내 주요 기업과 유재석, 임영웅 등 정상급 방송인들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려 소비자들에게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상식의 수상브랜드 선정 투표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약 88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실시됐다"라며 "상조 부문에서 보람상조는 총 10점 만
-
[유통단신] 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출시
일화(대표 권형중)는 당앤핏 신제품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을 출시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건강 루틴이 주목받고 있다. 장 해독, 체중 관리 등 다양한 효과가 언급되면서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에 애사비를 더해 차별화했다.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캡슐과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설계로, 1병 기준 캡슐 두 알과 25ml 액상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오일, 레몬 과즙,
-
모두투어, ‘푸켓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푸켓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XX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푸켓은 에메랄드빛 바다, 이국적인 섬 풍경,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태국 특유의 미식까지 갖춘 동남아 대표 휴양지다"라며 "특히 10월~3월 건기 시즌은 맑고 쾌적한 날씨와 온화한 기후 덕분에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8월·9월 기준 모두투어의 푸켓 여행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0%, 150% 증가하며 태국 주요 여행지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라며 "최근 항공 공급석 확대와 함께 프리미엄 여행 수요 증가가 맞물리며 성장세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말했다.
-
노동진 수협 회장, “수온 민감성 가을 꽃게 어획량으로 확인”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29일 “수온에 따라 가을 꽃게 어획량이 크게 변화하고 기후변화가 수산물 생산성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는 점이 확인됐다”며 기후대책 마련의 시급성을 강조했다.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금어기가 해제된 지난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전국 수협 회원조합의 꽃게 위판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가을철 급감했던 꽃게 어획량이 올해는 평년에 비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앞서, 국립수산과학원은 “꽃게 어장의 밀집과 분산에 작용하는 서해 저층의 냉수 세력이 전년보다 연안 및 남쪽으로 확장됨으로 인해 어장이 밀집해 어획효율의 증가로 이어져 꽃게 어획량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수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