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홀딩스 MMORPG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外

2023-02-23 12:20:59

[IT이슈] 컴투스홀딩스 MMORPG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히트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루칸의 영혼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4월 업데이트 전까지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아루칸의 영혼’을 획득해 ‘고대 불멸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라며 "최상위 등급인 ‘불멸’ 장비 조각과 더불어 ‘속성 문양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전력 상승의 기회도 부여됐다. ‘보석 강화’는 기존 25 레벨에서 30 레벨까지 확장되어 각종 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보석 강화를 원활하게 하는 ‘특급 보석 연마제’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당 아이템 활용 시 21 레벨부터 24 레벨까지의 보석 강화 대실패를 방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수호 요정 ‘사카룸’과 고양이의 외형을 띄고 있는 탈 것 ‘카투스’가 등장해 전투력을 한층 향상할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가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월드 던전 ‘콜로세움’ 추가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월드 던전의 신규 콘텐츠 ‘콜로세움’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며, 주기별로 특정 무기를 장착한 6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일정 시간마다 맵 곳곳에 생성되는 다양한 석상을 파괴 시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등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나인테크(267320), 전년대비 연결기준 매출액 41% 증가

이차전지 부품장비 전문기업 나인테크(대표이사 박근노)는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전년도 실적을 23일 밝혔다.

2022년도 연결기준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액 892억원, 영업이익 60억원, 당기순이익 17억원으로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41.4%로 대폭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