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BJ 30인 배틀로얄 대회 개최

2020-01-23 16:58:42

center
A3의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에서 BJ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이다.

오는 1월 29일, 2월 26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대회는 게임 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의 ‘개인전’ 및’ 3인 팀전’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상금 1,500만 원을 건 이번 대회에는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30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총 5세트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30인 배틀로얄’로 경험할 수 있는 숨 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 게임이 주는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오직 전략과 컨트롤만으로 대결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개인전’과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3인 팀전’의 즐거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2일 게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사이트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인게임 아이템과 ‘LG 미니빔 프로젝터’, ‘CGV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