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혼성 듀오 수정별, 데뷔앨범 '아무것도 하기 싫다' 발매

2019-11-13 14:50:06

center
사진=혼성 듀오 수정별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혼성 듀오 '수정별' 이 데뷔앨범을 발매했다. 수정별은 일상의 위로와 공감을 노래로 표현하는 혼성 듀오 그룹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했다.

13일 수정별에 따르면 팀은 리더이자 수정별의 주인인 전수정(보컬, 피아노)의 수정과 수정별을 빛나게 비춰주는 별의 기병진(베이스, 프로듀서)이 합쳐져 만들어졌다. 수정(전수정)은 작곡, 작사, 노래, 피아노를 담당하는 싱어송라이터고 별(기병진)은 편곡, 프로듀싱, 베이스, 사운드엔지니어 를 담당하는 베이시스트 겸 프로듀서다.

수정별은 4일 발매된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아무것도 하기 싫다'의 소개글을 통해 "아무것도 하기 싫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없어서 노래를 만들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아무것도 하기 싫어도 바쁜 하루를 잘 살아내야 하는 우리,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이 노래를 들으시고 다시 생기를 되찾으실 수 있기를 바라요"라고 덧붙였다.

수정별은 월간으로 지속적인 음반 발매를 할 예정이다. 또 유튜브 콘텐츠 '수정별의 마음을 나눠요'를 통해 고민 사연을 받아 수정별의 노래로 위로와 공감,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