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K Car, 보증서비스 품질 향상 위해 ‘GS엠비즈’와 협약

2019-09-04 14:10:40

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좌)과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우)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케이카)이미지 확대보기
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좌)과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우)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케이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K Car(케이카)가 GS엠비즈의 자동차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autoOasis)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직영차 구입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케이카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정태영 HR본부장(상무)과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전무), 박상현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 사업부문장(상무)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한 고객이 보증 수리를 원할 경우 전국 170여개 오토오아시스 직영점에서 차량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의 경우 표준화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시내 주요 주유소 및 대형마트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케이카 워런티(KW)는 직영차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체 보증서비스로 KW3, KW6, KW12 등 최소 30일부터 최대 365일까지 보증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하면 엔진, 트랜스미션뿐 아니라 제동장치, 연료공급 및 안전장치, 일반부품까지 폭넓게 보증해준다.

배무근 K카 전무는 “이번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 협약을 통해 중고차 구매에서 고민으로 작용할 수 있는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보증 서비스 가입으로 해소하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케이카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