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실물경제 암호화폐 지갑 에어월렛과 19일 MOU 체결

기사입력 : 2019.04.19 10:57
+-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강상준, 이하 ‘블록노드’)가 19일 오늘 암호화폐 지갑 플랫폼 ‘에어월렛(대표: 이재강)’과 공동업무협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소비자 사용성에 초점을 맞추어 에어월렛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실물경제 생태계를 형성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공동업무를 추진키로 협의했다. 특히 암호화폐 사용성 제고를 위한 대중인식 개선 및 소통창구 확장 등을 중점 목표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어월렛은 실물경제 연동 암호화폐 지갑 플랫폼으로, 에어드롭 및 바운티 등 사용자 보상에 특화되어 있으며, 자체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여 외부 쇼핑몰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지갑 내에서 암호화폐로 재화를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사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어월렛은 최근 에스토니아 지사를 설립하여 유로화 입출금 시스템 구축에 돌입하기도 했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빗에서 3차 IEO(암호화폐 거래소 공개)를 개시하는 등 다양할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개발, 투자, PR, 마케팅,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컨설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액셀러레이팅, PR, 온/오프라인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그룹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융 법률, 기술 등의 각종 분야에 검증된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