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KOTRA, 페이스오브차이나(FACE of China) 연계 중국진출 로드쇼 개최

2019-03-29 07:41:02

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와 KOTRA(사장 권평오)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차이나패션위크조직위원회와 협력으로 28~29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798 예술단지에서 ‘페이스오브차이나(FACE of China) 연계 중국진출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전 세계 한류스타 발굴 플랫폼을 활용한 최초의 우리 제품 해외시장 진출 지원사업이다. 현지 모델이 사업 참가 우리기업 제품을 들고 광고용 사진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와 KOTRA(사장 권평오)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차이나패션위크조직위원회와 협력으로 28~29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798 예술단지에서 ‘페이스오브차이나(FACE of China) 연계 중국진출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전 세계 한류스타 발굴 플랫폼을 활용한 최초의 우리 제품 해외시장 진출 지원사업이다. 현지 모델이 사업 참가 우리기업 제품을 들고 광고용 사진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있다.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 세계 한류스타 발굴 플랫폼을 활용한 우리 제품 해외시장 진출사업이 최초로 개최됐다. 한류가 국적을 초월한 스타양성 단계로 접어든 지금, 우리 제품을 현지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새로운 시도를 한류 글로벌화의 진원지 중국에서 시작해 주목된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와 KOTRA(사장 권평오)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차이나패션위크조직위원회와 협력으로 28~29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798 예술단지에서 ‘페이스오브차이나(FACE of China) 연계 중국진출 로드쇼‘를 개최했다.
KOTRA는 현지에서 스타를 발굴‧육성하는 단계로 접어든 한류를 우리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과 접목하고자 중국 최고 패션·뷰티 브랜드가 모이는 ‘차이나 패션위크’ 기간에 열리면서 한류스타 발굴 플랫폼인 페이스오브차이나를 첫 번째 사업 파트너로 정했다. 이를 위해 사업에 참가한 K-뷰티, 패션 중소중견기업 25개사에게 △ 한국 중기제품 런웨이쇼 △ 1:1 모델 매칭 광고 콘텐츠 제작 △ 중국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제공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