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시축구협회, BFA시상식·부산축구비전 선포식

1월 11일 오후 6시 롯데호텔

2019-01-09 17:11:32

정정복 부산시축구협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축구협회)이미지 확대보기
정정복 부산시축구협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축구협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축구협회(회장 정정복)는 1월 11일 오후 6시 부산진구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BFA 시상식 및 2019 부산축구 비전 선포식'을 갖는다고 9일 밝혔다.

축구인의 밤은 정정복 부산시축구협회장, 조병득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을 비롯해 지난해 각종 대회와 부산 축구발전에 기여한 전문선수와 감독, 동호인 300여 명이 참석해 한해를 마무리하고 올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
이 자리에서 공로패와 감사패, 지도자상, 선수상, 심판상, 동호인상 등을 시상하고,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한다.

이어 임원, 선수, 지도자, 동호인 대표가 다 함께 '비전 선포 결의문'을 발표한다. 이를 통해 올해 전국축구대회 상위 입상 및 A매치 경기 유치를 위한 결의를 다진다.

또한 동아시아 축구대회 유치를 위해 노력하며 부산 축구인의 힘을 모아 부산축구의 긍지를 높이겠다는 각오를 모은다.

정정복 회장은 "지난 한해는 부산축구가 어느 때보다 도약했던 한해"라며 "축구인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부산축구 발전의 기틀을 다져나가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