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율촌, 쿠웨이트 법무부 전문중재인 초청 연수 개최

2018-03-19 18:43:18

쿠웨이트 법무부 전문중재인이 19일 율촌을 방문해 ‘한국의 중재절차 및 한국의 건설분야 분쟁해결 사례’를 듣고 있다.(사진=율촌)이미지 확대보기
쿠웨이트 법무부 전문중재인이 19일 율촌을 방문해 ‘한국의 중재절차 및 한국의 건설분야 분쟁해결 사례’를 듣고 있다.(사진=율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법인 율촌(대표 우창록 변호사)은 19일 오후 2시 파르나스빌딩에서 쿠웨이트 법무부 전문중재인 총 16명을 초청, 연수 과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설기술교육원(원장 전병국)이 쿠웨이트 법무부 전문중재인 16명을 초청해 연수과정을 지원하는 가운데 한국의 건설분야 대표 로펌을 견학하고 싶다는 쿠웨이트 법무부의 요청에 따라 율촌이 이들을 맞이하게 됐다.
율촌 부동산건설그룹 그룹장인 박주봉 변호사를 비롯해 김세연, 신동찬, 이경준, 윤덕근, 우재형, 김혜림 변호사가 참석, 한국의 중재절차를 국제중재와 비교∙설명하고 한국의 건설분야의 분쟁해결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세연 변호사(율촌 국제분쟁팀장)는 “율촌과 건설기술교육원의 금번 연수를 시작으로 국내업체의 쿠웨이트 진출에 용이한 제도적 환경이 구축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