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국세청, 지하철 환승역서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

박재형 성실납세지원국장 등 참여

2018-02-02 20:28:20

박재형 성실납세지원국장(앞줄 우측 세번째) 등 직원들이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산지방국세청) 이미지 확대보기
박재형 성실납세지원국장(앞줄 우측 세번째) 등 직원들이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산지방국세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국세청(청장 김한년)은 2일 부산 서면지하철역에서 오전 8시부터 지하철 환승객을 상대로 정부의 ‘일자리 안정자금’ 정책에 대해 홍보했다.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은 30인 미만 고용 사업장을 대상으로 1인당 월 최대 13만원의 인건비를 1년간 지원하는 제도이다.
이날 홍보는 박재형 성실납세지원국장이 개인납세2과 직원들과 함께 직접 서면지하철역에서 환승객에게 일자리 안정자금 리플릿 등을 일일이 나눠주며 현장에서 가두홍보를 펼쳤다.

같은날 부산지방국세청 관내 17개 세무서도 오후 2시부터 유동인구가 많거나 사업장 밀집지역에서 일자리 안정자금 제도에 대해 가두홍보를 동시에 실시했다.

부산지방국세청은 각종 설명회, 간담회 시 일정시간 할애하여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