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202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 선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202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이미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는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라며 "웨딩 규모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규모 호텔 웨딩부터 커스터마이징 웨딩까지 각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춘 완벽한 예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화)까지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웨
-
[생활경제 이슈] 배민 TOPS 1단계 ‘커넥트 데이’ 열어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10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2025 배달의민족 TOPS 커넥트 데이'를 열고 이같은 성과를 공유했다고 11일 밝혔다. TO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새롭게 진행하는 소상공인 지원 사업으로, 정부와 민간기업이 함께 자원을 투입해 ▲종합(식품 外) ▲식품 ▲패션·뷰티 ▲숙박·음식점 4개 분야별로 전문적인 지원을 실행한다. 배민은 음식점 분야를 맡아 지난달부터 유망 소상공인 발굴, 컨설팅, 브랜딩 등 단계별 육성을 진행하고 있다.배민은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판촉을 지원하는 동시에 가게 맞춤형 1:1 컨설팅을 3회 이상 실시하고, 배민 앱 활용 특
-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선보여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오늘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로 색다른 외관의 토핑을 선보였다"라며 "이 외에도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와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피자를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앱 Regular 회원 배달 혜택 20% 적용시 L 사이즈 27
-
롯데웰푸드, ‘고메 셀렉션 갈릭’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자사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이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라며 "갈릭 베이글, 갈릭 소금빵 등으로 베이커리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은 마늘을 비스킷에 적용해 색다르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달콤함과 짭짤함, 감칠맛이 어우러져 아이들
-
CLS, 백업기사 시스템 운영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영업점을 대상으로 소속 배송기사들의 휴가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CLS 관계자는 "지난 2월, 4월, 5월에 이어 7월에도 전국 영업점에 배송기사 휴가 독려 이메일을 발송했다"라며 "CLS는 영업점과 협의해 요청 시 직고용 배송인력 투입 등 영업점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 배송기사들의 휴가 사용률이 높은 영업점을 시상하는 등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일부 택배사에서 추가 인력 투입 없이 주 7일 배송을 도입하다 보니 외부 택배기사(용차)를 투입하지 않으면 사실상 휴가는 8월 ‘택배 없는 날’ 하루만 가능한 현실이다.반면 CLS는 업계 최초로 ‘백
-
공영홈쇼핑, 개국 10주년 맞아 ‘베스트 상품 특집전’ 진행
공영홈쇼핑이 14일 개국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 10시간 동안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베스트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에서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의 상품 10개를 엄선했다"라며 "특집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방송 별로 1명을 추첨해 순금 1돈(3.75g)씩, 총 10돈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 상품은 △마담엘레강스 점퍼(오전 7시 15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삼원가든 뼈 없는 갈비탕(오전 9시 20분) △에버홈 스텐 찜기(오전 10시 25분) △벨라홈 원형 선반(오후 12시 40분) △한우 1등급 한판구이(오후 1시 40분) △다슬기 해장국(오후 2시 45분) △가족사과 부사(오후
-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 브리즈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출시했다.롯데GRS 관계자는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한 메뉴로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아메리카노보다 약 4.7℃ 더 차가운 엔제리너스 대표 여름 메뉴다"라며 "커피와 얼음이 같이 블렌딩 되어 더욱 차갑게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끝까지 남김 없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카페라떼도 시원함을 극대화하여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치노 브
-
CJ올리브영, 상품 스펙트럼 대폭 확장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최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규 입점이 잇따르면서 신진 K뷰티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상품 스펙트럼이 대폭 확장됐다고 11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2023년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딧(Luxe Edit)'을 선보이고, 설화수, 에스티로더, 키엘 같은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라부르켓, 올라플렉스, 시미헤이즈뷰티 같은 신진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라인업을 갖췄다"라며 "럭스에딧은 온라인몰과 올리브영N 성수, 명동 타운, 센트럴 강남 타운 등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전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올리브영 신규 입점도 이어지고 있다. 이달 초 프랑스 럭셔리 뷰티
-
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
홈플러스, 여름철 겨냥 PB 신상품 선보여
홈플러스가 여름철을 겨냥한 PB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여름철을 겨냥한 심플러스 스낵,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낵의 경우, 지난 봄 제철스낵 4종에 이어 여름 제철스낵 7종을 출시했다"라며 "여름에 떠오르는 대표음식의 맛을 담아 ‘삼계탕맛칩(65g)’, ‘불비빔냉면맛칩(65g)’, ‘후라이드치킨맛칩(65g)’, ‘양념치킨맛칩(65g)’, ‘간장치킨맛칩(65g)’,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60g)’, ‘초당옥수수맛콘칩(60g)’ 7가지 맛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소하고 짭짤한 새우칩을 베이스로 상품별 특별한 맛을 담은 특제 시즈닝을 가미하여,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
-
BBQ '골든티켓 페스타' 스크레치 응모권 당첨자 5,000명 돌파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달 11일 시작한 BBQ앱 <골든티켓 페스타>가 진행된지 1달만인 지난 10일 자정까지 FC바르셀로나 서울 직관 티켓 1만장(5,000명 당첨, 1당 2매 증정)이 주인을 찾게 됐다고 1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1달여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앱 참여 회수는 중복 참여자를 포함해 100만번을 훌쩍 넘어셨으며 자사앱 <골든티켓 페스타> 당첨자 숫자는 4,572명(10일 자정 기준)을 기록했다"라며 "<골든티켓 페스타> 당첨자는 첫날 21명으로 시작해 한달만에 일평균 150명으로 상승했으며 특히 7월 이후에 고객들의 참여 횟수가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일평균 250명 이상으로 당첨자 숫자
-
GS25, 조야 매실주 & 매실 샤베트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2종을 10일(어제) 출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출시에는 ‘위스키&투게더’, ‘소주&메로나’ 등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아이술크림(아이스크림+주류)’ 트렌드가 반영됐다"라며 "해외 SNS를 통해 조야 매실주와 얼음컵 조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점을 착안, 양사가 얼음컵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실 샤베트를 공동 기획해 매실주와 함께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첨가물 없이 매실,
-
아워홈, ‘자원순환 실천’ 업무협약 체결
아워홈은 환경부 인가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와 ‘E-Waste Zero,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전국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을 E-순환거버넌스에 전달하고, E-순환거버넌스는 친환경 재활용 처리 공정을 거쳐 알루미늄, 구리, 플라스틱 등을 회수하여 재자원화 한다"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취약계층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워홈의 자원순환 활동은 E-순환거버넌스에서 발급하는 온실가스 감축 인증서, 자원순환 활동 확인서 등을 통해 구체적인 ESG활동 성과로 정량화된다.
-
스타벅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 운영 돌입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매장 공간을 활용해 선보여 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누적 500회를 넘어선 것을 기념해, 청년 아티스트를 위한 공연 프로그램 ‘별빛 라이브’를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2018년부터 ‘문화예술인재 특별공연, ‘별빛 이야기’, ‘Star Stage’ 등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중 ‘별빛 라이브’는 스타벅스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더케이브와 함께 COVID19 이후 위축된 공연 문화 속에서 무대 기회를 잃은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부터 진행해 온 청년문화
-
NOL,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이벤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8월 5일(화)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라며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라며 "또한 전체 기간 동안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라고 밝혔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 특별한 여름밤 위한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 바(Bar)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 무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은 지난해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의 ‘스파이 앤 파티룸’을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 콘셉트로 리뉴얼 해 선보인 공간으로, 클래식한 바 공간과 3개의 파티룸으로 구성돼 있다.바 공간에서는 월드클래스 챔피언 출신 서성태 바텐더의 추천을 받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바텐딩 대회에서 파이널리스트 10인 중 하나로 선정된 송문근 바텐더의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특히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는
-
[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外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SNS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피자앤컴퍼니는 모델 발탁과 함께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티징 영상을 공개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