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한국앤컴퍼니그룹, 이웃사랑 성금 누적 164억원 후원

2025-12-17 14:17:20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외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외관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올해도 연말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해온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의 경영 철학에 따라 지난 2003년부터 사랑의열매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사랑의열매 등에 9억원을 기부하며, 23년간 총 164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생산 거점이 위치한 대전지역(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과 충남지역(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전달된다. 성금은 소외계층의 생활 안정 및 이동 약자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 10월 조 회장의 ESG 경영 철학을 반영한 그룹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를 공식 런칭하며 그룹 통합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그룹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본연의 의미를 살려, 성장의 성과를 사회와 나누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