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보틀벙커, 연말 앞두고 오프라인 행사 진행

2025-11-13 17:13: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틀벙커가 하반기 주류 행사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잠실, 서울역, 광주 상무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주간 열린다.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주류와 관련 용품이 대폭 할인된다. 회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해 연말 소비자 접점을 넓히려 한다”고 말했다.

보틀벙커는 올해 행사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서울역점에서는 전문 바텐더가 직접 운영하는 칵테일 시음 행사를 선보이고,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팝업 공간도 운영한다. 관계자는 “구매 외에도 주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희귀 위스키와 고급 와인 컬렉션이 함께 공개된다. 예약 판매를 포함한 일부 한정 제품은 매장별로 다른 구성으로 진행된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소비와 경험형 소비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실험적 행사를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틀벙커는 올해를 기점으로 주류 전문 유통공간을 단순 판매 채널에서 문화 콘텐츠 공간으로 전환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이 주류를 체험하는 방식을 새롭게 제안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