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야놀자클라우드고글로벌코리아가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2025 야놀자고글로벌 네트워킹 데이’를 열고 공식 출범을 알렸다. 이 자리에서 회사는 브랜드 통합과 B2B 사업 강화 방향을 공유했다.
야놀자고글로벌은 전 세계 파트너사 협업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해 성장 가속화를 도모한다. 신규 슬로건 ‘Go Beyond, Go Global’과 함께 웹 서비스 UI 개선, 예약·정산 관리 기능 강화로 여행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김민우 YCGG 대표는 “야놀자고글로벌은 야놀자의 기술력과 글로벌 네트워크가 결합한 도약의 시작”이라며 “파트너 성장을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야놀자고글로벌은 200개국 이상에서 130만여 호텔과 2만여 판매 채널을 연결하는 B2B 유통 플랫폼이다. 기술과 AI를 접목한 디지털 전환으로 글로벌 트래블 테크 리더 위치를 굳힐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야놀자고글로벌은 전 세계 파트너사 협업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해 성장 가속화를 도모한다. 신규 슬로건 ‘Go Beyond, Go Global’과 함께 웹 서비스 UI 개선, 예약·정산 관리 기능 강화로 여행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김민우 YCGG 대표는 “야놀자고글로벌은 야놀자의 기술력과 글로벌 네트워크가 결합한 도약의 시작”이라며 “파트너 성장을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야놀자고글로벌은 200개국 이상에서 130만여 호텔과 2만여 판매 채널을 연결하는 B2B 유통 플랫폼이다. 기술과 AI를 접목한 디지털 전환으로 글로벌 트래블 테크 리더 위치를 굳힐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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