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GS25가 지난 9월 초 출시한 아이스크림 ‘메롱바’가 출시 후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겼다. 이는 GS25 아이스크림 역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이다.
메롱바는 바 타입 아이스크림으로, ‘메롱’하는 표정을 형상화한 콘셉트다. 시간이 지나도 녹지 않고 젤리 형태로 변하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젊은 세대, 특히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GS25의 바 타입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하는 데 기여했다.
‘딸기메롱바’는 10월 말 출시돼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전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GS25는 ‘메롱바’ 외에도 ‘프로즌 소르베’, ‘젼언니 과일모양프룻팝스’ 등 차별화된 아이스크림으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메롱바 등 차별화된 상품들이 젊은 소비층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반영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메롱바는 바 타입 아이스크림으로, ‘메롱’하는 표정을 형상화한 콘셉트다. 시간이 지나도 녹지 않고 젤리 형태로 변하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젊은 세대, 특히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GS25의 바 타입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하는 데 기여했다.
‘딸기메롱바’는 10월 말 출시돼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전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GS25는 ‘메롱바’ 외에도 ‘프로즌 소르베’, ‘젼언니 과일모양프룻팝스’ 등 차별화된 아이스크림으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메롱바 등 차별화된 상품들이 젊은 소비층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반영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