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5년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
KS-SQI는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평가 제도다. 코웨이는 서비스 결과, 고객 응대, 제품 성능 등 전 항목에서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점수를 획득했다.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체계 구축이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제품 사용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최근 '무상 관리 방문 케어 서비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이는 직접 관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필터 교체와 점검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제품 상태를 진단하고 최적의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며 "고객의 편의성과 제품 수명 연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수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토탈케어서비스'를 통해 주요 부품 교체와 내부 세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비스 예약 시 사전에 알림을 발송해 고객이 일정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서비스 품질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단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역량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KS-SQI는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평가 제도다. 코웨이는 서비스 결과, 고객 응대, 제품 성능 등 전 항목에서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점수를 획득했다.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체계 구축이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제품 사용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최근 '무상 관리 방문 케어 서비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이는 직접 관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필터 교체와 점검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제품 상태를 진단하고 최적의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며 "고객의 편의성과 제품 수명 연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수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토탈케어서비스'를 통해 주요 부품 교체와 내부 세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비스 예약 시 사전에 알림을 발송해 고객이 일정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서비스 품질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단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역량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