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에쓰오일, 문화예술 공연 ‘Autumn Strings(가을의 현)’ 개최

2025-10-13 10:36:54

에쓰오일, 문화예술 공연 ‘Autumn Strings(가을의 현)’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오는 30일 서울 마포구 소재 마포아트센터에서 문화예술 공연 ‘Autumn Strings(가을의 현)’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국내 정상급 첼리스트 송영훈과 4대의 첼로로 클래식한 앙상블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송명훈 첼리스트는 잉글리쉬 챔버 오케스트라, 뉴욕 챔버 오케스트라 등 세계 유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실내악 연주자로서도 세계의 주요 공연장에서 정명훈, 마르타 아르헤리치, 유리 바슈메트 등과 같은 뛰어난 음악가들과 함께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송영훈의 4첼리스트는 공연을 통해 클래식부터 영화음악, 캐롤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을 연주하며 관람객에게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시작은 10월 30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지역 주민을 위해 마련된 무료 나눔 좌석은 공연 시행 업체인 ㈜아트로버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10월 17일 금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예술 나눔 공연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대중들이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