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 구성원들과 봉사활동 실시

2025-10-02 11:08:43

지난 1일 남산공원 소래풀군락지에서 유해식물 제거 활동을 펼친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와 구성원들.(사진=SK네트웍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일 남산공원 소래풀군락지에서 유해식물 제거 활동을 펼친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와 구성원들.(사진=SK네트웍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이호정)가 추석을 앞두고 남산공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1일 이호정 SK네트웍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 구성원들은 남산공원 소래풀군락지를 찾아 환삼덩굴, 쇠뜨기 등 유해식물을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청결케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외래식물인 환삼덩굴은 특유의 왕성한 번식력 때문에 다른 토종식물의 생육을 방해하고 나무까지 고사시키는 등 생태계 교란을 일으켜 환경부가 생태계 교란 유해식물로 지정한 식물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은 SK네트웍스가 70여 년 간 성장해온 과정 속에서 이웃과 사회로부터 받은 성원과 지지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지닌다”며 “AI 사업모델과 사회공헌을 통해 기업의 선한 영향력이 확대될 수 있도록 사회와의 상생 노력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