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인원(대표 차명훈, 이성현)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여의도로 이전하고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인원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 보다 나은 상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6월 30일(월)부터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이전 오픈한다"라며 "기존 용산 고객센터는 6월 25일(수) 자로 운영을 종료하고, 센터 이전 및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센터 운영이 중단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 여의도 고객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인원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고객에 보다 나은 상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6월 30일(월)부터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이전 오픈한다"라며 "기존 용산 고객센터는 6월 25일(수) 자로 운영을 종료하고, 센터 이전 및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센터 운영이 중단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 여의도 고객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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