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김문수 후보, 부처님오신날·어린이날 행사서 시민들 만나 표심잡기

2025-05-05 16:14:00

봉축법요식 마친 김문수 후보.(사진=연합뉴스) 이미지 확대보기
봉축법요식 마친 김문수 후보.(사진=연합뉴스)
[로이슈 김영삼 기자]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는 5일, 부처님오신날과 어린이날 행사에 잇따라 참석해 시민들을 만나며 표심 잡기에 나섰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조계사에서 열린 '불기 2569년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에 참석했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후 처음으로 이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 등 다른 후보들과 만났다.

김 후보는 이날 행사에서 다른 대선 후보 및 당 대표와 같이 합장하며 반야심경을 낭독했고 봉축가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자격으로 헌화했다. 이동 중 시민들의 요청에 악수하기도 했다.

이후 서울시가 광화문 광장에서 주최한 '펀펀한 광화문 광장' 가족 동행 축제 행사장을 찾아 아이들과 학부모들을 만났고 이 지역 종로구 당협위원장이자 한동훈 캠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던 최재형 전 의원이 김 후보를 맞이했다.

행사장 부스를 둘러보던 김 후보는 아이 앞에 앉아 함께 레고 놀이를 하고 먼저 말을 건넸다. 아이를 품에 안거나 지지자 요청을 받고 기념 촬영에 응하기도 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