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협력사 우수기술 제안센터’ 오픈

2025-03-18 10:35:24

협력사 우수기술 제안센터 오픈 이미지.(사진=현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협력사 우수기술 제안센터 오픈 이미지.(사진=현대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이 협력사의 혁신 기술과 공법 개발을 적극 장려하기 위한 상시 협력체계를 본격 가동한다.

현대건설은 협력사가 보유한 우수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혁신 기술의 현장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협력사 우수기술 제안센터’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응모분야는 건축·주택, 토목, 플랜트 건설 현장의 품질과 생산성 제고를 위한 전문 기술을 비롯해 근로자의 안전 확보 및 현장 사고를 예방하는 안전관리 구술 등 건설 관련 모든 분야에 신청할 수 있다.

우수기술 제안센터는 현대건설 협력사는 물론 건설 관련 혁신 기술, 제품, 서비스 역량 등을 보유한 국내외 대·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현대건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수기술 제안서’를 포함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현대건설은 온라인으로 연중 상시 운영하는 기술협력 플랫폼을 통해 건설현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한편 신속한 협력 체계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협력사 우수기술 제안센터가 대·중·소기업 간 소통의 창구로서, 협력사와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플랫폼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건설업계 전반의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