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문금주 의원, 내란종식·민주헌정수호...지역 당원결의대회 열어

2025-03-13 23:48:05

문금주 국회의원 (사진=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문금주 국회의원 (사진=의원실)
[로이슈 이상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는 지난 8일 보성농협 대회의실에서 300여 명의 지역 당원이 참여한 가운데 당원결의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결의대회는 당원 주권시대에 걸맞은 당원의 역할을 제고하고 당원 간 유대관계와 결속을 강화하는 한편 급변하는 정국에 적극 대응하는 민주당원의 자세를 정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문금주 국회의원의 1인 피켓 시위를 필두로 본 행사는 정용환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지역위 활동보고·축하인사·개회사·당원교육·결의문낭독·단체 피켓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문 의원은 "내란수괴 윤석열의 뻔뻔한 불복과 극우내란동조세력의 저항으로 국민 모두가 심한 후유증에 빠져있다"며 "경제성장률은 하락하고 (주식시장폭락·환율폭등·물가상승·내수침체) 등 경제와 민생이 속절없이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문금주 의원은 "아무리 엄혹한 겨울 추위도 따뜻한 봄을 이길 수 없다"며 "고보장강 민주당원과 함께 지금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행동할 것이다"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고보장강 당원결의대회 (사진=문금주 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고보장강 당원결의대회 (사진=문금주 의원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