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더불어민주당 부산 총선 후보 일동, "부산 시민의 뜻 겸허히 받들겠습니다"

2024-04-16 16:31:58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부산 총선 후보 일동은 4월 16일 오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당원 여러분과 지지해주신 유권자들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함께 올린다"며 "부산시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다시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총선 결과는 독주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는 거대한 민심과 민주당이 부산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해야 한다는 시민의 뜻이 반영된 결과이다. 포기하지 않고 비상한 각오로 다시 시작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역 구도의 청산과 동서화합, 국민통합을 위해 뚜벅뚜벅 함께 걸어가겠다. 민생을 제대로 챙기고, 부산의 재도약과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 선거를 통해 보여주신 민심을 가슴에 새기고 더욱 낮은 자세로 부산시민들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